수요일, 4월 4

싱글의 80 퍼센트는 모바일 데이트 애플 리케이션을 선호

전세계 스마트폰의 모든 종류의 급속한 보급과 함께, 모바일 데이트는 기존의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를 통해 한 사람들의 증가 추세가 일반적으로 선호하고있다.

스냅 상호 작용에 의해 50,000 참가자 설문 조사의 기초 AreYouInterested 데이트 사이트와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뒤에 회사는 다섯 독신자 네 가지 밖으로 파트너가 아니라 전형적인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보다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선호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또한, 자세한 데이터는 모바일 데이트 애플 리케이션의 사용자가 60 % 이상 Match.com이나 PlentyofFish 같은 사이트에 비해 모바일 데이트와 함께 연결해 가능성이 더욱 높아라고 말했다.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의 대부분은 매월 수수료가 붙어있을 때 다만, 모바일 데이트 애플 리케이션은 일반적으로 무료입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모바일 데이트 어플 리케이션을위한 전세계에서 가장 활성화된 도시는 홍콩, 로스 앤젤레스, 런던, 뉴욕, 멜버른을 포함합니다. 모바일 데이트 애플 리케이션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하루에 20 프로필의 최소를보고 AreYouInterested 사용자 기반 47 %가 18-25 세 사이입니다. 모바일 데이트 애플 리케이션 중 가장 인기있는 사용 브라우징 기능이며, 비공개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두 번째로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AreYouInterested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아홉 대화가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각 분 정도 시작하고, 각 사람은 일반적으로 하루에 약 5 메시지를 보내고, 600 프로파일을 통해 매 순간을 볼 수 있습니다.

미팅이 발생되는 속도가 기존의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보다 빠르 때문에 뉴욕 타임즈의 최근 기사에 따르면, 모바일 데이트는 젊은이들에게 잠재적인 날짜를 만나기를 원하는 방법되고 있습니다. 잠재 일치 및 모바일 데이트 응용 프로그램의 사용자는 종종 매력적이고 가까운 두 사람을 찾기 위해 여러 프로필을 통해 스캔하고를 찾는 경우 위치도 사용됩니다. 그러나 많은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자의 위치를​​ 마스킹뿐만 아니라 프로필을 볼 수있는 대상에 대한 제한을 설정하는 것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확대했습니다. 기존의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는 사용자의 30-10 %가 날짜를 예약할 수있는 해당 모바일 어플 리케이션을 이용하고 찾을 수 있습니다.

Che cosa il vostro track record Incontri Says About You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