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4월 5

과거와 현재 학교로부터 조언을 데이트

"나는 데이트 진절머리가 난다."

"나를 위해이 아무도 없다."

"여자는 너무 작품이다."

"너희들은 내가 필요한 건 이해가 안 돼요."

"난 내 고양이와 결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로렌와 윌리엄 - -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로부터 자주 기준으로 청력을 유지 이들은 우리가하는 구문입니다. 이런 코멘트 이혼의 소수를 통해 간, 7 세의 남성이나 여성에서 나온다고 생각하고,하지만 그들은 아니에요.

로렌 : 저는 술집에서 며칠전 나의 같이 있었어, 신디와 함께 냉각되었다. 그녀는 귀여운, 달콤한, 그리고 많은 즐거움입니다. 어떤 남자가 그녀를 가질 행운이 될 것입니다,하지만 그녀는 데이트 측면에서 운이 좀 있었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사람을 찾을 수 없을거야 방법에 대해 그녀는 그녀가에 들어간 지난 몇 날짜 이후 수건을 던지고는 꽝 이었어요 그 얘기를 시작했다.

신디는 24 세입니다.

윌리엄 : 난라는 바울과 함께 골프를 즐기는 사람이있다. 그 얘기를하신 건 그가 곁에 좋은 여자를 필요로하는 방법이지만, 그들이 찾을 수없이 어디 있는지. 그는 잘생기고 재미있고, 풍부한입니다. 제가 체크 아웃하거나 행사 참석 시원한 장소에 대해서 말할 때마다, 그는 보통 "사람이 아침부터 술 마시면 배, 제가 준비를해야 하거든요."며이를 기각

바울은 모든 시간을 일할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말하 고자하는 것은 모든 사람이 데이트 측면에서 그들의 결과에 통제가된다. 당신이 포기에 관한 신디 같다면, 당신은 더 좋은 사랑이 길을 오지 않아 믿습니다. 그리고 폴, 그가 그의 사무실에 숨어있다. 그는 직장에서 시간의 모든면 어떻게 도대체 사랑스런 그를 찾을 수 있습니까?

우리의 주요 목표는 그들이 현재 경로에 계속 있으면 신디와 바울이 어떻게하려고 무엇보다 고양이를, 결혼하지 않는 것을 알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분해하도록 허용합니다. 우리는 각각 당신에게 당신의 고양이를 결혼하지 못하도록하는 방법은 우리 자신의 상위 5 개 목록을 제공하려고합니다.

로렌의 목록 - 새 학교에서

1) 관심을 기반으로 장소에서 어울려. 당신이 게이머라면 비디오 게임 대회에가는 시작합니다. 때때로 그들은 볼링장이나 클럽 같은, 허리 장소에서 개최하고.

2) 덜 문자 메시지 등을 직접 얘기를 시작합니다. 이봐, 나는 문자 질을 사랑하지만 매일 보는 것을 - 그들 옆에 앉아 다른 사람들과 문자 메시지 젊은이들이 - 미쳤어. 당신과 함께있는 사람을 다음에 수화기를 놓고 집중할 노력을합니다.

3) 체육관. 당신이 정기적으로가는 시작하면 당신은 항상 체육관에 사람이 매력적인 발견할 것이다. 당신이 (다른 블로그 포스팅 참조) 지점에 보이는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4) 페이 스북, 트위터, 그리고 시시 덕 거리 및 잠재적인 데이트 후보를 충족 시작하는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과용하지 말게으로 한 잘못된 건 없어요. 난 많은 연결 이런식으로 만들었습니다. 주의 : 당신이 얼굴을 맞대고있을 때 당신은 뭐라고 백업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5) 긍정 계속 친구 되세요. 신디가 다운 때 나는 그녀가 사냥을 계속해서 포기하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젊은 사람으로서 우리는, 특히 어려운 경제를 처리하고 요금을 지불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가끔 그거 친구가 고양이를 죽이는에서 우리를 유지합니다.

윌리엄의 목록 - 이전 학교에서

1) 젊은 사람 주위를 어슬렁 시작합니다. 아니 삼십년하여 단기하​​지만 어쩌면 5-15년 사람들. 그들은 당신에게 많은 에너지를 제공하고 젊은 느낌이 유지됩니다.

2) 방법을 텍스트로보십시오. 당신이 텍스트를하지 않으면 그것을 꿇어. 하면 분당 한 단어를 입력하면 다음 텍스트 가정 교사를 고용. 문자 메시지는 유혹과 자발 적합합니다.

3) 활성한다. 모두가 당신을 나이로, 그것이 형태를 유지하기 위해 더 힘들어지는 걸 알아요. 일주일에 세 번씩 매일 산책이나 체육관을 때리기 시작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가만두지 않을 위해 수 해. 또한, 항상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있을 거예요.

4) 시간을 확인합니다. 당신은 바울처럼하고있어, 많은 일을하는 경우, 개선하기위한 노력을합니다. 예를 들어, 방학 동안 점심 친구를 소개. 이것은 당신이 날짜 것처럼, 식사를 통해 다른 사람들과 놀고과 이야기하는 데 사용 다네.

5) 데이트 웹사이트를 가입하세요. 나는 Match.com 또는 eHarmony 같은 웹사이트에 가입을 믿지하기 위해 사용하지만 그들은 내 딸 로렌 같은 사랑을 찾는 하나의 성인을위한 아주 좋아요. 그들에게 기회를주세요.

우리는 우리의 조언은 도움 바랍니다. 그래도 완전 둠, 또는 고양이와 결혼하고 싶었던의 경계에서 자신을 찾으면, 우리에게 이메일을 보내보십시오.

Online Daters Vermeiden Sie Werbung Politische Ansichten über Profile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