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4월 3

으로 라이브하는 5 스마트 데이트 규칙

데이트 재밌겠는데! 당신은 그렇지 않나요? 당신이 중년기에 데이트의 생각 불안으로 가득차있다면, 그건 당신의 초점을 바꿀 시간입니다. 이 다섯 스마트 데이트 규칙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과정을 즐기로 돌아가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날하기 위해 모든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방금 당신을 설정하는 친구를 기다리고, 또는 교회에서 사람을 만날 바라고있다면, 당신은 만나는 사람의 숫자와 다양성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혼자 이것은 데이트가 지루한 것, 그리고 아웃 약 때 단지 표면 아래 거닐거나 나쁜 분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사람들을 유치하려는 경우, 당신은 안락 지대 밖으로 나오면과 새로운 일을 시도 해보고 있어요. 이렇게 많은 다른 장소와 요즘 그게 마음 boggling 사람들을 (온라인 싱글 클럽에 데이트에서) 만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고독을 포옹

혼자서 행복하게하는 건별로 내키지가 든다는 것은 이상한 데이트 규칙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당신이 당신의 인생에 들여 사람들과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넌 혼자가되는 불편라면 시도하고 빠른 심각한지고로 관계를 강요하고, 막 사람과 판잣집을 게요. 당신은 혼자 것에 대해 당황하지 너무 멀리 왔어요. 당신은 누군가로부터 대접을 받을만한 자격이 있으므로 당신의 소중한 시간을 넘기는 사람에 대해 조심하세요. 고독은 외로운로서 동일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 혼자 시간을 포용하는 데 도움하려면 :

너의 예전 여자 친구에 감사하게 될

우리가 중년기로 갈 때에는, 우리는 연애 생활과 굽실거리다 너머로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무슨 생각을했는지! 사람 (또는 여러 명)가 잘못 했으니까, 그리고 굽실거리다 후에 당신은 화낼 수도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됐을까? 오히려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게 화가 점점 더, 감사합니다. 당신은 사랑없는 결혼에, 당신은 알고 있었 모든 전직을위한 감사 유용한해도 상관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예전 여자 친구가있다 :

이것은 당신이 전 일이야 전화를하고 그들과 커피가 있어야 의미,하지만 만약 그것이 의미입니까 것은 당신의 분노를 뒤에 떠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데이트 전체주의를 줘

당신이 새로운 사람들과있을 때, 정말 그들에게 듣고 그 시간을 사용합니다. 데이트하는 것은 전부에 대해 불평하거나 온라인 데이트가 얼마나 어려운 대해 징징 대해서는 없을 겁니다. 왜 시간 낭비 사고 이루어집니다 것에 대해 불평? 데이트는 당신이 그들로부터 듣고 싶지 않아만큼 많은, 그것을 듣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예약부터 약속대로 실행하고 바로 볼 수 있도록 바쁜되는 사람이있다면, 정말 것을 확인하십시오

속도로 각 관계 진행은 이것이 운명하자

사람들과 조금만 참​​아. 제가 중년 daters에 대해 나타났습니다 한가지 그들 관계의 서성과 참을성이 얻을하는 경향이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하도 심하게 그가 그들을위한 옳지 않다는 사실을 간과하는 노력을하기 함께 범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실제로 오히려 그냥 둘이 서로 얼마나 잘 맞는 볼 부담없이 데이트보다는 잘못된 사람과의 관계에 시간을 낭비하고 결국. 각각의 관계는 다르다 자체 시간에 진행해야합니다.

5 Männer und Frauen auf dem Dating-Szene We All Hate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