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3월 23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다음 데이트를 그냥 모퉁이 수도

크리스티나 왕은 아니까 '여자는 데이트 박 루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 빗은 머리카락은 그녀의 메이크업을 수정하고 그냥 지금은, 인근에 있어야 일어날 수도 씨 마우스를 찾으려는 그녀의 전화를 확인합니다.

미스 왕, 퀸즈에있는 세인트 존스 대학교에서 20 세의 심리학 학생들이 즉석 지역에있는 사람을 기준으로 날짜 및 움켜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 휴대폰 애플 리케이션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성장 수영장 중 하나입니다 마셔요.

전적으로 근접 기반으로하는 모바일 애플 리케이션을 통해 즉시 만날 사람의 생각은 위험한 제안처럼, 처음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서비스 사업자들은 잠재적인 함정을인지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이 공개 얼마나 많은 정보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말한다. 위험이 항상 충만한 - - 전통 matchmakers에서 온라인 데이트에 개인 광고에 사용자는 구애의 연속체의 다른 단계라고 말한다.

미스 왕 그리고 이러한 서비스를 사용하는 다른 - 그들의 20 대 및 30 대에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 그들이 인터넷 데이트 사이트의 약간 업데이트된 버전이 있습니다 말한다.

그들은 서비스들이 텍스트 메시징과 소셜 네트워킹의 시대 glacially 이동 보인다 표준 온라인 데이트의 더 정교한 짝짓기 의식을 건너있게 말한다.

"이것은 실제로는 메시징 온라인하는 사람들과 만나 한 달 걸릴 수있다"양 왕 고 말했다. 모바일 서비스를 허용 "실제로 회의 가상 회의에서 빠르게 점프."

스마트폰 위치 기술을 사용하는 애플 리케이션에서, 사용자는 간단한 프로필을 게시하고 그들의 가용성을 방송, 또는 그렇게했을 타인의 목록을 검사합니다.

그들은 즉시 메시지를 교환하고, 상호 관심이있다면, 만날 수있는 곳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창업 데이트 사이트의 새로운 기능이있는 반면 애플 리케이션 중 일부는 독립형이므로 수십 미만은 Blendr, OkCupid의 주민과 How​​AboutWe 포함하여 지금까지 있습니다. 그들은 광고를 판매하거나 추가 기능에 대한 비용을 청구하여 돈을 벌고, 무료 경향이 있습니다.

OkCupid 지역 주민 OkCupid 자사 2,500,000 적극적인 회원의 10 %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의 위치 기능을 사용 말합 큰 데이트 사이트의 일부입니다. HowAboutWe 사람들이 갖고 싶은 날짜에 대한 제안 사항을 게시하는 웹 사이트로 일년 이상 전부터 약간을 시작했다. (하나는 최근의 아이디어 : "우리는 맨하탄의 컵케익 투어를 할까")

그것은 6 월 위치 기능으로 아이폰 애플 리케이션을 발표했다. 그 이후, 회사는 말한다, 10 만 개 이상의 날짜는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게시되었습니다하거나, 전체의 약 30 %는 본 서비스에 게시된 올라간다.

이러한 서비스 간의 선구자 게이 위해 개발되고 2,600,000 년도 회원 및 그것이이 일을하고있는 이물을 체결했다 Grindr입니다. 늦은 여름의 크리에이터는 광범위한 청중을 목표로, Blendr을 발표했다. Grindr 및 Blendr의 제작자는 새로운 친구를 만들거나 관심사가 사람들을 만날 수있는 방법으로 애플 리케이션을 촉진하지만, Grindr는 주요 용도의 하나로 데이트 조장합니다.

그것만이 사용자의 프로필 사진, 그의 위치와 간단한 설명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Grindr는 일부 선정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새로운 서비스는 사용자가 스스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하여이 문제를 방지하려고합니다. 또한 사용자가 같은 사람이 어디에 공개하지 않고 미래의 날짜를 통해 자신의 정확한 소재와 감추고을 왜곡, 자신의 프로필을 볼 수의 필터를 설정하는대로 컨트롤을 발휘시키는하여 주류 어필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안전 문제를 해결하려고합니다.

미스 왕은 메시지 교환과 잡초의 아웃 undesirables 쉽게했다. 그녀는 OkCupid 현지인 애플 리케이션을 통해 만났던 남자들이 그녀가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를 통해 만났고 이들과 같은 배경다고 말했다. "아무것도 traumatizing 역시에서 일어난 것입니다"고 말했다.

톰 Critchlow, 28 일, 뉴욕에서 살고 OkCupid 주민의 자주 사용자는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단점이 있다고했다 "너무 금방이고, 그것은 사람들이 오직 섹스에 부합하려는 내포을 줄 수 있습니다" 무언가 그는 불안 발견. "그것은 소름으로 떨어져 올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그 주위에 가야."서비스가 성공할 경우 그는 추가

그는 음료 또는 저녁에 애플 리케이션을 통해 성공적인 회의에게 친절한 여자를 가지고있다면서 그것이 프로필 사진을 스캔에 대한 야비한 일이 가장 가까운 사람에 따라 거기에 선정 것을 개념을 흔들하기 힘들다고 말했다.

Match.com과 eHarmony와 같은 이전 데이트 사이트는 로컬 - 날짜 경기에서 기회를 참조하십시오. Match.com은 2 월에 OkCupid 구입하고, eHarmony 위치에 민감한 모바일 어플 리케이션으로 재미있었 잖아라는 8 월에 서비스를 발표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이후 이상 250,000 회 다운로드되었음을 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Match.com은 사람들이 장기적인 파트너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노력 주요 서비스로 위치 기능을 추가할 계획이 없다고 말합니다.

"그들의 20 대 및 30 대 사람들은 매우 다르게 최신,"맨디 진스 버그, 사이트의 회장은 말했다. "우리 사용자의 평균 연령은 30 대 후반과 40 대이고, 또는 아이를 갖기도 전에 50 %가 결혼을했습니다. 그래서 요청에 오지 않았습니다. "

샌프란 시스코에 살고과 마케팅에서 근무 마이클 Bolognino, 32은, 자신이 행동하고 Grindr 및 OkCupid에 다른 아무것도 찾는 사람이 자신의 몫을 발생했다.

그리고 그가 Grindr에 년간 일자 ​​이전 - 그렇다하더라도, 그는 OkCupid 현지인을 사용하여 2 개월의 현재 남자 친구를 만날 수 있었다. 그는 이러한 서비스와 관련 노력의 낮은 수준은 실제로 보너스 것이라고 주장하고있다.

"당신은 단지 빠른 상호 작용에 대한 회의와 분위기지기 때문입니다 방식으로 그것이 덜 위험한 느낀다"고 말했다.

이러한 서비스의 상용 브라우저는 데이트 검색 요소로 근접를 사용하는 다른 단점이있다 말한다.

"나 집에 왔어 그리고 그것을 확인하면 동일한 다섯명 항상 나타나서"덴버에 살고과 웨딩 사진 작가로서 그리고 애플 스토어에서 작동 Shana Hensley, 29, 말했다.

그러나 양 Hensley, 편의 소중하다 학사의 얕은 수영장입니다.

"시간이 큰 요인이다"고 말했다. "나는 점심이나 가벼운 레일 시내를 타고 그것을 확인하고 일 끝나고 술 한 잔 무료로 사람이있다면 볼 수 있습니다."

마이클 나 노턴,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상호 작용하는 방법을 연구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교수는 사람들이 항상 가까이에 사랑을 찾아 다 녔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그는 말했다, "우리는 우리가 제일 좋아하는 밴드 또는 저자를 좋아해요 회의 누군가의 희망에서 같은 콘서트와 서점에 가서."

"노년층에게,"그는 계속해서, "이러한 서비스가 더 관입 느끼지만 젊은 사람들은 웹에 사용됩니다. 어떤 시점에서, 상호 작용의이 종류는 기본이 될 수 있습니다. "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