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14

단순성 클럽 있음

내 과거의 경험에서 클럽 활동으로 멋진 드레스로, 긴 좋은, 꽤 잘 춤, 냄새와 여성에 접근하여 배짱을 보여, 당신이 누군지 구석에 서있는 사람들을 구경 꽤 - 직면한 사람보다 더 많은 여자를 얻을 것입니다 발견했습니다 춤.

클럽에서 대부분의 여자에 대한 "미스터 퍼펙트 찾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지 재미를 위해 그리고 아마도 ""사람이 행할 수있다. 여성에는 재미와 너무 스트레스와 미스터 퍼펙트를 찾고 주변에 가지 않기로 재미 기억하십시오.

어떻게 당신은 ""사람이 행할 수로서 자신을 묘사합니까?

목표가되지 않습니다 최고 찾는 사람이나 최고의 macker 또는 최고의 댄서. 이는 대부분의 여자가 아닙니다 단순히 이야기 괜찮아, 댄스 괜찮아, 괜찮아 보이지있다는 댄스 플로어에서 버릇없는. ""사람이 행할 수만큼 실망 그 간단한 것들을 가지고있습니다.

너무 열심히 노력하지 마십시오 - 당신은 단일 -, 필사적인 섹스 마음 괴물처럼 보이게됩니다. 항상 침착, 태연하게하고 자신감.

기본적으로, 나의 게임을 기반으로 중립하고 간단합니다. 가증스러운없는만큼 너무 찾는 당신, 당신은 정말로, 괴상하거나 괴물처럼 얘기하고, 아마 당신은 당신이 접근 방식은 새끼의 75 %까지 허용됩니다 춤을하지 않습니다. 그 거부할 수있는 것들이 너무 버릇없는 어쨌든 당신은 아마 ... 왜냐하면 당신은 꽤 잘 잡을 수있습니다.

간단한 게임을 할 때 계획을 갖고, 자신을 너무 압박하지 않고 재미에 초점을, 당신은 더 성공할 수있다면 당신 불안해보다, 항상 뭔가를, 말 또는 뭔가가 더있을 생각 똑똑한 척하려고 또는 누군가가 당신이 아니에요.

네, 그래서 한 여자에 빠져 않는 클럽에서 숫자 게임이다. 그리고 자신있게 여러분의 접근 방식에 영구.

여기에 그 필요에 대한 내 게임 계획은 몇 가지 예입니다 :

1. 시선을 맞춘다.

2. 미소.

3. 만약 그녀가 다시 미소, 난, "안녕하세요, 이름이 뭐죠?"

4. 나는 그녀가 내 이름을 처음으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내가 만약 그녀가 정말 나에게 관심이보고 싶어요.

5. 이후 그녀의 이름을 얻을 것이고, 난 미소 "춤 추자 말한다." 내가 만약 그녀가 내게로 이동을 거부합니다.

6. 만약 그녀가 어딘가에 가고 싶어해 그래서 우리는 말할 수 지원해주와 그녀 (그녀의 미묘하면서 감동과 연삭) 후 부탁드립니다. 만약 그녀가 다른 여자를 이동하지 않습니다.

7. 일단은 외딴 곳에서 그녀를 찾으면, 당신을 유혹 그녀의 미소, 빛과 야그 재미와 kino (감동). 왜냐하면 그녀는 또한 당신의 관심이 그녀가 다시 당신을 유혹한다. 기억하세요, 유혹 2 - 플레이어 게임이다. 당신은 모든 일을 할 필요가 없어요. 그녀의 미묘한 seductions, 대신에 최선을 다하려고의 대응합니다.

8. 그런데 당신이 키스를 위해 이동합니다. 이것이 궁극적인 관심을 테스트할 예정이다. 키스 이내 그녀가 휴식 시간을 가질 수있는 나머지 장벽 것이다.

9. 내가 뭘해야하는 것처럼 내 입술로 괴롭히고 미묘한됩니다. 처음에 난 어떤 혀를 사용하지 않으려고합니다. 이것은 그녀에게 당신의 혀가 더욱 싶어, 그리고 결국 그녀는 그녀의 외출을합니다.

10. 당신이 그녀에게 키스 후, 당신은 단지 당신이 타당하다 느끼는 주변 않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한번해볼 래요 - 밤 - 가까이하고, 아니면 그냥 전화 번호를 가까이 갈 수 있도록 다른 여자애들 작품 서.

단순!


명심 단순도 매우 긴 - 장기적인 관계를 찾고있습니다 때 효과적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동기에 솔직하고 정직하게, 당신은 대부분의 사람 같은 심정 여자를 찾을 것으로 보인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