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7월 18

섹스를하기위한 237 가지 이유

워싱턴 - 철저하게 사람들은 왜 섹스가 237 가지 이유의 목록을 컴파일 후, 연구팀은 젊은 남성과 여성이 동일한 동기 대부분 친밀한 얻을 발견. 그것은 마음에 사랑의 연결을보다 본문에 정욕에 대해 더있어.

대학 - 남성과 여성 노인들은 섹스에 대한 가장 큰 이유에 동의 - 그들은 사람에게 매력을 느끼게되었다, 그들과 육체적 쾌락의 경험을 "좋은"기분이 피어 - 아카이브 섹슈얼의 8 월호에 연구를 검토한 결과에 따라 원하는 동작. 20 상위 25 가지 이유 섹스에 대한 특정의 남성과 여성에 대해 동일했다.

사랑 표현과 애정을 보여주는 '톱 10'에 남성과 여성 모두를위한 거라지만, 그들은 분명 번호 1로 다시 자리에 앉아 않았다 : "그 사람에게 끌렸어요."

텍사스 대학의 연구진은 5 년간 자신의 돈을 다른 사람에 그들의 시간을 보낸다고 생각하면서 섹스는 왜 유학을 보낸 뒤에 간과하는 방법.

"그것의 성별 고정 관념의 많은 남성과 여성은 육체적 쾌락을 위해 섹스를 원하는 반박 사랑을 원한다"텍사스 대학 임상 심리학 교수는 신디 Meston, 연구의 공동 - 저자했다. "그건 아니에요 내가 내 결과에 올랐다."

남성은 화성과 금성에서 온 여자는 생각에서, "우리가 좀 더 보여 잊어버려, 더 우리 유사성을 찾을 박사는"어윈 골드, Alvarado 병원 샌디에고에서 성적 의학 국장은 말했다. 골드, Meston의 연구의 일부가 아닌 사람이 있었고, 많은 감각으로 만든 텍사스 연구와 성장을 과시스런 증거는 성별에 차이가있을 수있습니다 유일한 성적인 문제를 가진 사람들 사이에 추가했다.

첫 Meston와 동료 데이빗 방향성은 최대 237 가지 이유가있는 사람들의 명단과 함께 온 남성과 여성을 444 - 52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에서 17 - 심문 섹스. 그들은 "그것은 남성과 여성 4 순위 8"나는 다른 사람의 위 아래쪽에있는 여성 성병 "주고 싶어로 순위가 재미"에서 240.

일단 그들이 그렇게 오래 목록, 1549 대학생 Meston과 방향성에 대한 이유를 한 계급으로 심리학 수업을 물었 생각해낸 - - 5 규모 그들이 어떻게 그들의 경험을 적용합니다.

성별의 차이 "없음 모든 위대한,"Meston있다. 제발 자신의 파트너가 필요하기 때문에 그들이 더 많은 섹스를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했다 "가 더 많은 섹스를 향해 기회주의적 될 가능성이 높다는 남자 그렇다면 섹스 그리고 그들은 그것에, 다소 더욱 그렇다. 여성이 여성보다 뛰어 내리고 싶다 사용할 수 있었다."

하지만이 대학 학생들 사이에서, 언제 Meston면서 "호르몬이 횡행 실행됩니다." 그녀는 사람들의 나이 때 엄청난 차이를 연구하는 단체라고 전망했다.

이후로 그녀를 공부 화요일에 나온 사람이 섹스를 새로운 사유가 올라오고있다.

"원래, 나는 우리가 철저하게 목록을 작성,하지만 지금은 제가 몇 가지 추가,"고 말했다 Meston을 발견했을 거라고 생각한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