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7월 12

콘돔 크기에 상관

서귀포시, 한국 - 세계 최고의 콘돔 전문가들은 이번 주 미국 기업 하나 간단한 메시지 : 크기 문제가 국제적인 기준을 업데이 트를 소집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한 - 크기 - 맞는 - 모든 접근법이있는 산업을 떨고 있어요.

프랭크 Sadlo, TheyFit, 그가 주장하는 세계 최초의 맞춤형 - 맞는 콘돔, 콘돔의 크기가 큰 유사 콘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의 설립자에 대한 업데이트된 표준을 추진하고있다.

그것뿐 아니라 숙소에 대해 잘 - 비좁아 prophylactic 남성 대의원의 21 개국에서 Sadlo 일 제네바 회의에서 발표했다 아래 - 표준화를위한 기반을 확립하고 국제기구.

선택의 기회가되면, 그 많은 남자들, 콘돔의 표준보다 작은 최소 6월 3일 센티의 절반 이상을 선호했다 5월 12일 인치나 그 이하 주문.

100 대표보다 한국의 제주도에 서귀포에서 세션 - 주요 제조 업체, 정부 표준 단체와 구호 단체 등 - 사양과 콘돔에 대한 테스트 요구 사항의 42 페이지를두고 논의한.

특히 표준이 중요합니다 - 실패를 의미할 수있는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질병이나 원치 않는 임신의 확산.

"우리가 할 일은 멀리 열등 콘돔과 함께 할 수있다"고 공학과 롱 옹, 회의 회장과 말레이시아 고무 수출 추진 협의회는 매년 만든 콘돔 13-14000000000 견적 차장 말했다.

특히 콘돔을 받기 어려울 수있습니다 품질 아프리카, 같은 장소에있는 그들이 에이즈 예방 캠페인의 주요 부분입니다.

이안 Matondo, 말라위 보건 복지부에 대한 고문, 콘돔 제조 가난한 아프리카에 위반의 문제에 기인하지만, 남성의 페니스의 크기와는 아무 상관했다.

콘돔의 강도를 테스트하기위한이 표준은 공기와 그것을 채우기 위해, 기술은 1950 년대에 스웨덴에 의해 개척된다. 보다 정상적인 사용 하에서 그들도 포함될 것으로 예상되어지는 표준 길이와 너비의 콘돔 공기의 적어도 4.76 갤런 - 훨씬 더 보유하고 있어야합니다.

다양한 콘돔 크기를 변경하고 기준 및 시험 장비가 필요한 것이 또 일년에 승인을 위해 필요로하는 전망이다 Sadlo 말했다.

문제는 길이 5 - 하루 한 많은 사람들의 회의에서 논의되고있다, 24 일 같은 세션 1975, 어디에 대의원 합성과 여성의 콘돔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만들어 내고 있었어요 이후.

폴리 우레탄 합성 고무 라텍스 콘돔을 사람에게 알레르기 반응에 대한 대안과 얇은 수있는 힘을 잃지 않고있다. 그들은 또한 더 나은 열 "야한들과 훨씬 더 감도를 실시,"그랜트 버트, 일본의 사가 고무 산업 주식에 대한 국제 부문 이사는 말했다

여자들은 종종 무료 콘돔을 어디 질병 예방을위한 여성의 분산 제어를 취할 수있다, 아프리카, 사용보고있다 Matondo 증가했다.

남성의 성적 만족을위한 혁신 콘돔, 또는 다른 색상이나 윤활제를 제공 강화에 초점을 맞춘 질감을 추가했다. 이날 회의에서 한국의 제조 업체 Unidus는 "롱 - Love"에 콘돔 - 그래서 남성은 "지속적인 인상을 막기 위해 내부 desensitizing 크림을 갖춘 조루가 표시됩니다."

라텍스로 모든 사람에 맞는 스트레칭 수 있다고 믿고 있지만 콘돔 길이 너비 이내 표준입니다, 다양합니다. 성인의 평균 음경 길이는 5-6인치, 전문가들은 말했다.

맞춤 Sadlo 콘돔에 대한 영감을 어디서 이성과 악용의 라커룸 콘돔 이야기는 종종 그들이 맞지 않았던 불만 사항으로 인해 실패의 사용을 포함하는 자신의 일 루이빌의 켄터키 대학에서 열린 야구에서 비롯했다.

좀 더 편안하게 콘돔을 사용하는 사람에게 실제로 기여, 마이클 Reece, 센터의 성적 건강 증진을 위해 인디애나 대학에서 국장은 말했다.

"일반적으로 남자가 콘돔을 맞는 뿌려줍 때, 우리는 그가 콘돔이 너무 작다는 뜻과 왜냐하면 우리 남성들이 음경의 크기에 대한 자랑으로 생각하는 우리는 자주이 불만을 무시하고 있다고 가정하고있다"고 말했다 Reece 통해 전자 - 메일.

그는 콘돔과 함께 남성의 경우에도 문제가있다가 너무 큽니다.

"그것은 그 사람의 콘돔 크기의 확장된 범위 여부를 고려해야 할 필요가 콘돔 제조 표준 확립을위한 시간이다,"Reece 말했다.

Sadlo, "종이 사이징에 대한 컴퓨터에서 인쇄 - 종이와 상처를 보는 사용자가 조언"맞는 키트를 제공합니다. 차트의 유일한 장기에 이상에서 실행됩니다.

전에 그 크기는 55-95에서 업그레이 드를 철회 2003-2006이 제품은 미국에서 제안되었다. 변화하는 국제 표준을 광범위하게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각 나라의 승인을보다 쉽게 만들 수있을거야.

콘돔 업계 Sadlo 그것은 변신을 어렵게했다.

"혁명적인 변화를 위해서는, 당신은 마음을 가지고 - 선구자의 필요, 당신이 필요 귀하의 비전에 초점을 유지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