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7월 15

키노 자주 묻는 질문

"무슨 kino가?"

키노는 애정을 건드렸다.

"kino 왜 중요 한가?"

키노 무슨 "친구에 끼이고의 차이를 만들어 지대"또는에있는 "성 지대". 여자 야생 드라이브! kino 매력에 제대로 일을하는 경우는 매우 효과적인 도구가 될 수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kino 매력의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말하죠.

"나는 어디 그들을 건드릴 수 있도록?"

어디서나! 뺨, 뒤로, 다리, 팔, 머리, 어깨, 손가락, 목, 귀 .... 좀 전에 당신이 더 많은 개인적인 부분에 대한 가서 이미 여자 kino'd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내가 그들을 만질수도 그것을 좋아하지 않을 까봐 여자 예요. 난 kino없이는 아무것도 얻을 수 있을까?"

경우에만 더 많은 노력을 데려가고 싶다는 여자가지고있다.

kino에 대해 가장 큰 것은 그것은 너무 어려움없이 간단합니다 - 그것이 실제로 작동하는 지름길입니다. 그것은 다른 모든 사람이 황소를 무시하고 좀 더 성적. kino 가진 것은 그냥 그 작품을 믿어야만합니다; 그리고 당신한다고 믿어요. 이 물건을 시도하고있다 및 테스트, 그리고 그것을 매우 효과적입니다.

내가 한 번 사용하는 게 두려웠 kino 인정해야 겠구나. 그럼 결국 내가 가진 주저 신물 난 그냥 그것에 갔어요! 내가 긴장한 시작하지만 당신 kino, 쉽게 사용하는 더 많은 시간을 그것을, 그리고 당신이 그것에 좀 더 잘된다.

여자들이 좋아 KINO! 그게 뭔지는 "나이스 가이"배짱과 함께, 당신은 자신이 사람을 만드는부터 성적인 구별.

"당신은 다른 중요한 kino 비결이 뭐에요?"

- 그녀 kino을 시작하는 데를 기다리지 말고. 당신은 처음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 전에 기회가, 무서워하지 마에 도착하지만, 만약 그녀가 kino 시작 않는다 - 그것은 매우 좋은 징조 그녀가 당신에 빠져있어.

- 만약 당신이 좀 kino 대해, 겁많은 무엇을하려고 DarkDream "통화 중고 - kino". 그것은 건드리지 않고 kino. 이것은 당신이 ""그녀의 손끝 하나 대지 않고도 그녀의 공간을 침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만약 그렇다면 그녀에게 모두 숙이고 웃는 닫습니다. 만약 그녀가)이 (그녀는 부정적인 반응을하지 않으면 아무 문제가있다, kino 실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언제 시작 kino, 아주 미묘한, 거의 눈에 확인하십시오. 손 또는 팔을 반대 라이트 브러쉬를 완벽하게됩니다. 당신이 빛을 만지는 동안 산책을하거나 대화에서 요점을 강조하기 위해 할 수있습니다.

만약 그녀의 반응이 긍정적입니다 - 좀 대담. 그녀는 그것을 시작하기 전까지 kino - 성적을 유지하지 않는 것을 시도하십시오.

- 오지 마와 kino와 너무 일찍, 너무 더워 무거운. 이것은 일반 초보자의 실수입니다.

- 언제, 여자 kino 침착하게, 천천히, 그렇게 웃으면서.

- 자주 사용 가능한 kino. 그것은 당신이 그것의, 당신은 그것에 대해 좀 이상해하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에 긴장을줍니다. 사람과 모든 사람을 다 사용합니다 (물론), 교사, 여성의 친척 - 누구! 그래서 제 2의 천성 그냥 그것에 익숙해집니다.

????????????????????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