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7월 16

데이트 검색팁 소개팅에 대처하는

그것은 좋은 생각하면 그것은 짧은 하나를 만들기 위해 소개팅을 가고있다. 커피, 음료, 점심 식사를 위해 대부분 꺼져. 만약 당신이 날짜를 계속 짧은 기간에 적은 다음에는 여러분의 압력이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필요없이 당신을 위해 범위를 서로 누가 법안을 내야한다 또는 긴 대화를 유지의 적합성에 대해 걱정하게 될 것이다.

계획은 아니지만 주위에 사람이 너무 붐비는 소리와 함께 또는 공공 장소로 이동합니다. 당신이 안전하게 지낼 수없이이 방법은 다른 사람의 목소리가 충분히 대화를위한 개인 정보가 밖으로 익사지고있다. 그래서 당신의 친구와 채팅을 할 필요가없습니다 물론, 그것은 좋은 생각이 도망을 막기 위해 정기 hangouts. 날짜에만 초점을 그에 대해 배울 수 / 그녀와 가치가있는 경우 두 번째 데이트를 결정할 수있습니다. 사적인 장소에서 안전한 아직 시간의 짧은 기간 소개팅 완벽한입니다.

귀하의 대화에서 균형있는 태도를 유지한다. 비꼬지 마하거나 다른 사람을 향해 '생색. 당신은 당신의 날짜 수를 모르거나 공격을 찾을 수없는 경우가있습니다. 게다가 당신은 원유와 모욕 보인다. 만약 당신이 남자와 데이트를 암시하는 코멘트를 누른 당신은 매우 불편하게 만들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과 그녀를 다시 볼 가능성은 거의 없어요. 그것도 좋은 생각하기 전에 당신이 소개팅을 충족하지 않는 한 당신은 이미 그런 것들을 온라인 또는 그런식으로 뭔가를 얘기 해 왔던 것 떨어져 플레이 또는 조직화된 종교 혹은 정치의 상태를 유지하는 등 논란이 플레이에서.

대화 예절에 대한 가장 중요한 팁을 데이트를 들어야합니다. 소리에 관심이 질문에 대해 알고 데이트를 얻으려고 말야. 손으로 질문의 목록을 준비하기 전에 좋은 아이디어는 대화를 계속하는 것입니다. 이 당신이 그들의 핵심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열고 그들이 가치를 배울 질문 끝난 물어봐. 예를 들어,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합니까? 아니면 당신이 열정을 만들어? 아니면 당신의 존재 이유는 직장을 마음에 드십니까? 등 구체적인 질문에 초점을하는 경우와 같은 요청에 대해 어딘가 년 또는 그 / 그녀가 얼마나 많은 휴가를 보낸 다음, 거기에 당신의 날짜를 잡을 수 있도록 그들을 알고 자신의 단어에 관심이 그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은 공간입니다 더 나은.

기본적인 예의를 항상 유지하도록하십시오. 하지 않는 경우 "귀하의 휴대 전화에 대한 위치를 유지 - 전화"의 경우에는 귀하의 날짜를 제외한 모든 통화를 무시합니다 긴급 상황을 알려주십시오. 이 날로부터 너무 기대하지 마십시오. 그래서 아마도 당신에게 아무것도 가져다 줄 수 있지만 그것이 소개팅을 이어질 수있다는 좋은 친구 혹은 심지어 이루고 관계. 그러나 최선의 방법 그냥 좋은 시간을 알아가는가 나가서 새로운 사람과 그것입니다.

소개팅이 당신에 대한 내 마지막 팁 : 당신의 날짜에 대해서 자신의 마음을 확인합니다. 이 경우 친구가 소개팅을 당신을 설정하는 경우, 귀하의 날짜에 대해서 질문을하지 않습니다. 네 친구의 의견을 수있는 편견이 당신이 한 방향 또는 다른. 가장 자신과 깨끗한 슬레이트와 데이트를 충족, 그래서 당신에게 당신이 그에게 얼마나 또는에 대해 어떤 감정을받을 수있는 준비를해야 해요. 인간 관계에서 항상 최고 베스트 셀러를 읽고 데이트하므로 최신의 이성의 심리에 결함이 가정에 자신을 파괴하지 않는가없습니다. 동안의 날짜와 당신이 가장 재미와 교육적 경험을 할 수있다 것입니다 알아보십시오.

?????????????????????E -???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