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1월 12

인터넷 데이트 사랑을 파괴?

인터넷은 사회가 소통하는 방식을 변화하는 것은 정보와 지식을 처리하고, 권위에 대한의 관계를 구성합니다. 이러한 발전 중 일부는 흥미로운 도전하지만, 특정 의미에서 인터넷은 인간이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근본적인 도전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온라인 데이트에 대한 다음과 같은 비판과 우려가 좋은 고무 개인적인 이야기의 비판으로 의도 전혀 없습니다 - 나도, 온라인 데이트를 통해 자신의 중요한 다른 만난 사람들을 알아요.

오늘날, 인터넷 데이트 관계를 형성하는 방법으로 더 많거나 적은 접수가되었습니다. 몇 가지 비판했습니다하지만 보통 가입 비용이나 허위 사진이나 정보를 제공하는 사용자에 관한 기능 및 운영 가지있다. 둘 웹 사이트가 본질적으로 나쁜 일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유에 대한 약간의 생각이나 의견이있었습니다.

온라인 중매는 합리적인 선택을 만드는 개념에 premised 있습니다. 그것은 경제 및 비즈니스의 언어가 마침내 가지고 아마도 피팅입니다 - 우리의 말 자본주의 사회에서 - 모든 지역의 가장 인간, 가장 비이성적 permeated : 대인. 인터넷 데이트가 LoveMart에서 쇼핑과 같다. 우리는 시청과 adverts (사람들의 프로필) 및 읽기 - 우리시키는 것은 사실은 관련 데이터입니다에 따라이 - 우리가 다음 저작권, 제품을 시도 할 수있는 합리적인 결정을합니다. 더 많은 선택 가능한 (즉, 가장 인기있는 둘 웹 사이트), 우리는 선택을 사람들을 위해, 더 나은에게 있습니다. 그러나이 사업으로 다음의 침입은 큰 우려해야 사회의 가장 내부에 대고 말을합니다.

이것은 더 "옵션을 열어"와 "거기에 자신을 넣어"로,이 프로세스가 온라인 데이트의 지지자에 의해 설명되는 방식에 의해 강조된다. 한 사이트 match.com는 모두 효율성 ( "바로 당신의 호환 검색어를 수신") 및 정보 선택 ( "당신이와 연락하고 싶은 사람 선택")를 제공합니다. 사랑과 대인 관계 - - 아주 인간 존재의 비이성적와 예측할 수없는 자연은 그 머리에 돌려 합리적인 제품으로 변환됩니다.

또한, 데이트 웹 사이트가 검색 결과를 계산하는 방법은 대인 관계의 가장 핵심을 왜곡. 파트너 및 친구의 온라인 구직자는 하드 질문 집합의 컴퓨터 계산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교묘 한, deviance, 또는 탐험을위한 작은 객실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많은 사용하는 질문이 실제 대화를 복제 주장 할 수 없습니다 그 ( "당신의 인생을 행복하니? A. 네, B. 아니요, C. 대부분의") 신경 - numbingly 끔찍한 있도록합니다. 나는 주점에서 정상적인 날짜에 계산 호환성에 사용 된 질문의 대부분을 요청한다면, 말, 내가 마일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바로 그 점이야 :이 인간과 인간의 상호 작용의 연장이 아니라 근본적인 변화입니다. 대인 관계는 (아마도) 객관적으로 측정하고 객관적으로 이러한 관계는 정반대를 나타냅니다에도 선택이 될 수있는 제품으로 변화되고있다.

그의 책 Eloge 드 라 모르의 서부극 소설 (2009 년)에서 알랭 Badiou 두 온라인 데이트 웹 사이트를 두 슬로건을 지적했다. 하나는 ( "Ayez 서부극 소설 SANS 르 hasard!") 예상치 못한없이 사랑을 할 수 있다는 첫 번째 주장했다. 하나는 ( "peut etre amoureux SANS tomber amoureux에!") 사랑에 떨어지지 않고 사랑을 할 수있는 두 번째 약속. 사랑은 - 인류의 위대한 비이성적 드라이버 - 사람들이 완전히에 대해 통보하고자하는하는 객체가 있습니다, 이성적으로 선택하고,에서 예상치 못한 실망를 용납하지. 철학자 Slavoj Zizek이 언급 한대로 무 카페인 커피처럼입니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