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1월 13

Rapped 채식 데이트 사이트

그들은 "영국에서 사랑을 찾고 하나의 채식 남성과 여성을 만나기가"수 사용자를 약속하는 데이트 웹 사이트는 회원의 대부분이 실제로 고기 동물이라고 인정 후 접근 방식을 변경하도록 강요되었습니다.

데이트하고, "신뢰할 수있는 영국 채식주의 온라인 데이트 기관"것으로 판단 우정의 웹 사이트 거대한 글로벌 사귀기에 의해 운영 Veggiedates.co.uk.

그는 "사이트에 나와있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채식이나 식물이 아니었다"라고 이해하기 때문에 그러나, 고소인, 그건 채식주의 자와 vegans에 있다고 사이트의 반복 주장은 오해의 소지가 있다고 광고 표준위원회 (ASA)를 연락했다.

Veggiedates는 "회원의 일반적인 데이터베이스"를 공유 할 여러 웹 사이트 중 하나 있다고하고, 사이트에 사람들의 "대부분"채식주의 자 또는 vegans 수 없다는 사실을 인정했다.

그것은 채식 또는 채식주의 상태에 순전히 프로필을 검색에 대해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라고하지만 미래의 기능을 소개 할 계획.

웹 사이트는 또한 서비스가 단어 "만"사용 된 사이트에 어딘지 모를 사막과 같은 채식주의 자 또는 vegans 전용이라고 의미하지 않았다는 주장하려고했습니다.

그러나 ASA는 사이트가 "분명 채식주의와 vegans에 판매", 그래서이 아닌 고기 동물에 단독이라고 더 이상을 의미하지하는 Veggiedates 명령을 받았습니다 말했다.

"우리는 웹 사이트가 채식주의와 vegans에 대한 '만'입니다 상태하지 않았 음을 인정하는 동안, 우리가 명확하게 '은 채소 날짜를 찾기'같은 전역 채식주의에 대한 참조에 의해 채식주의와 vegans에서 판매 된 것으로 간주, '하나의 채식 남자를 만나 과 여성은 ','신뢰할 수있는 영국 채식주의 온라인 데이트 기관은 ','다른 모든 채식주의과의 관계를 찾고! ' 하고 '채식주의 온라인 채식 싱글 우리의 선택 오늘을 검색 시작', '조정기했다.

"우리는 또한 고려 그 조건, 다른 데이트 사이트를 통해 등록 한 데이터베이스를 포함 회원이 사이트는 주로 채식이었다 회원이라고 전체적인 인상을 모순 것이 분명했다.

"우리는 홈페이지에 주장이 웹 사이트 채식주의 위해하는 일이라고 인상을 주었고, 그 경우 아니었다 반면에 소비자가, 전부 또는 회원의 대부분은 채식주의 자 또는 채식주의 것으로 판단 있었다고 가정 할 가능성이 있었기 때문에, 그들은 체결 오해의 소지가 있었다. "

ASA의 판결 후, Veggiedates 말하기 위해 홈페이지에 strapline을 변경했습니다.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리드 싱글 사람"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