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1월 16

정신 축구 팬 데이트위한 5 가지 팁

벤 반 Iten으로

4 월에 새로운 사람과의 관계에 들어가기 상상해보십시오. 새들은 잔디가 성장하고 함께 좋은지고, 운다 있습니다! 이 사람은, 스마트 재미 있고, 배려하며, 섹스도 최고입니다. 8 월 주변 와서 당신은 처음 볼 ... 그는 침대 전에 Redskins 셔츠를 입고있다. "음, 그는 그에 걸 몰랐"너 자신을 생각합니다.

자 9 월 일들이 손 빠져 나간 게. 그의 친구들이 그가 모든 쿼터백 등급에 대한 이야기​​입니다과 함께 할 때마다, 러시를 전달하고, "무모한 형성 '이라. 당신이 그를이 게임 중에 처음으로 무언가를 (무거운) 던져 보면 천천히 당신이 실제로 정신병자 데이트를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초조해하지,이 사람은 가능성이 가장 높은 손실 원인 아닙니다.

미친 축구 팬 데이트를위한 몇 가지 도움말이 여기 있습니다 - 당신은 몇 개월을해야합니다.

말은하지 않기로 : "왜 당신이 그렇게 걱정하는거야?"

나에게 축구는 내가 너무 둘 다 좋아하지만 정말 정확하게 이유를 설명 할 수없는 의미의 가슴 같습니다. 왜, 내가 시간의 상당한 금액을 데이트하고 있었다면, 아마 참을 수 버릇 백만장 자식의 무리를 응원에 많은 정신적 에너지를 투자 이유는 무엇입니까? 정말, 내가 말 할 수 없습니다. 프로 축구 선수의 간부 내 전체 가족 또는 그런 식으로 traumatizing 무언가를 죽이지 않는 한하지만 내가이 변화가 표시되지 않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나에게 부탁하면, 내 생각, "당신은 정말이 질문에 대답을 듣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싸움을 시작하고 싶습니다. "

좋은 행동을 강화

다이 하드 축구 팬들이 정말 당신이 원하는 일을 할에 대한 관심이 게임을 그리워 할 때, 그 큰 문제입니다. 그을 인정하고, 방금 만든 된 희생의 크기를 알고 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자신의 부분에 놀라운 제스처입니까? 번호가 훨씬 더 의미있는 몸짓 있습니까? 예. 사물의 그랜드 구성표에, 축구 바보 같은 짓입니다. 하지만 날 믿어 - 큰 경기를 보며 대신에 배구 게임에가는에 대한 감사를 표현하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우리가 미래에 다시는 이런 짓을 의미합니다.

뭔가 다른 정보 광신적 해

당신이 정말로 네 중요한 다른 축구 유발 정신병이 너무 멀리 간 생각한다면, 정말 뭔가 자신에 대해 최대 해고하려고 - 특히 자연 쇼처럼 unexciting하는 것이 더 재미있는 것 좀하고. 그들이 당신이 t-셔츠 TV를 비명을 테마로 일부 동물에서 데크가 나타날 때까지 그들이 얼마나 멀리 실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물고기가 도망 가게 놔둘 수 없어요! 그거 나쁘지 기본이야! "

질문을

거의 모든 하드 코어 축구 팬 공통점이 한 가지는 그들이 감독직을 지불하는 사람들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지식에 대한 자부심을 스스로에게 좋아합니다. 당신은 전체 게임을 볼 수 있지만 단지에 중단하고 종종 묻는 "그 형벌이 무엇을? 의미"또는 "좋은 그 선수?"네 남자 (또는 여자) 스마트 느낌을하고 그 나쁜 절대하지 않는다 일. 나쁜 소식은 아마도 또한 매우 길고 지루 답변을 게재 할 수 있습니다. 간식을 가져와.

이봐, 여자는, 그의 축구 셔츠 중 하나를 착용

진심은 지옥 같이 섹시 해요.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