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1월 16

OKCupid는 데이트 바탕으로 위치를 통합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 OkCupid는 모바일 오늘날 큰 이동을하고있다 공간 서비스는 안드로이드와 iOS 모바일 앱에 위치 기반 기능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배경, OkCupid 싱글은 IAC의 Match.com은 올해 초 50,000,000달러의 데이트 시작을 구매하기로 결정 이유 중 하나, 젊은 경향이 있습니다.

친구를 사귀고, 심지어 충족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은 증가 확실히이며,이 산업의 미래가 모바일 플랫폼에 거짓말 수 있다는 것 같습니다. 공동 창업자 인 샘 Yagan는 동의하고, Grindr, 게이 남성 데이트 앱이, 개척이 도움이 있다고 말한다. 그러나 다른 시장에서 혁신을 위해 남아 여지가, 그가 말했다.

OkCupid는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의 최신 버전으로 믹스에 위치 시켜서 때문이다. 이제 당신은 무료 인 경우, 다른 계획과 더 많은 참여를 원하는 방송을 할 수 있습니다. OkCupid의 보너스 만 위치에 당신 성격과 interets 경기 사람들에게이 방송을 보낼 기능을 설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기능이 근처에 다른 사람, 공유 사진 및 더 많은 사람과 채팅 할 수있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OkCupid 근처에 사는 사람에 대한 데이터베이스에 당신을 위해 좋은 일치를 발견하면 응용 프로그램은 잠재적 인 날짜를 추천 해드립니다. 당신은 또한 인근의 모든 일치하는 항목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관심과 위치에 따라 사람들을 일치의 추세가 끄는 것을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Andreessen 호로비츠의지지를 LikeALittle 또한이 공간에서 재생되는 시작이다. 그리고 자신의 모바일 제품에 위치를 포함한 시작하는 더 많은 데이트 앱의 이해합니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