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0월 18

OKCupid는 모바일 애플 리케이션에 위치를 추가합니다

OKCupid는 얼떨결에 데이트는 쉽게 위치 기반 기능 소수를 추가했습니다.

지난 주 현재, OKCupid은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내에 베타 테스트 3 가지 위치 기능을 시작 :

1) 방송. 이것은 당신이 가장 일치가 지금 자유와 활동을 제안했음을 알려 수 있습니다. 당신도 사진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가 방송을보실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 반대 - 그리고 그들이 흥미로운 사람에게 답장을 보냅니다.

2). 지역 주민. 이것은 (- 500 마일 반경에이 OKCupid은 당신이 25 이내에 일치하는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고려하고, 편리합니다) 인근에 일치 보여줍니다. 한 다음 그들이 그 지역 주민을 충족하고자하고, 선택된 사람들이 통보를받을 것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3). 알림. OKCupid 좋은 일치 근처 때 알려드립니다.

우리는 기존에 위협 위치 기반 애플 리케이션 데이트, 가끔은 다른 무엇보다 인맥 서비스 등의 기능을 수 있습니다 행세 이러한 새로운 기능을 볼 수 있습니다. 예, 전체 '를 클릭하고 누군가가 그들을 만나고 싶어요 알려주셔서 이제 "문제가 좀 오싹하지만, 사용자가 특정 날짜와 같은 활동을 제안 수있는 방송 기능, 좀 더 구조화된 것 같습니다. 날짜를 제안하고, 물린 사람을 참조하십시오.

사실, "방송"은 강력하게 사용자가 위치에 묶여 날짜​​를 제안할 수 있습니다 HowAboutWe의 새로운 아이폰 애플 리케이션을 회상합니다. 그래도, HowAboutWe의 제공은 대한 흥미로운 날짜를 계획보다 - 더 - 순간 모임에 대해 적습니다.

Les cinq vérités sur Dating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