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0월 22

패배자 데이트의 내 친구에게 공개 서한

Dasha 차일 즈로

당신이 그를 참조하는 용어 - 남자 친구 - 그럼 노출됩니다. "지금 말할 수 없어, 나는 남자 친구가 Skyping있어."일단 당신이 그것을 잘 알고 있어야 우리 오래 사귀어 왔고 있지만, 그의 첫 번째 이름으로 그에게 얘기를 들었다 없습니다. 그는 당신이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을 위해 생활에서 일반, unspecific, 단순히 자리 표시 자입니다. 단지 이름과 제목으로 빈칸을 채워 - 고등학교, 대학, 남자 친구, 남편, 직장, 가족 : 그는 그녀의 삶 체크리스트의 십대 소녀의 꿈의 목록에 갈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를 사랑하지 않는, 당신은 그가 당신을 제공하는의 아이디어 사랑 - 여자 친구가되어있는 능력을. 이러한 방법으로, 당신은 모두 당신이 절반이 될 18 년을 기다려 줄 웨딩 케이크의 상단, 현실 재들, formulaic 해피가 (즉, 나중에 더) 커플의 빈 인형 수 있습니다.

그는조차 이하보다 학업 대학에서 우등 프로그램, 목 수염을 가진 촌놈이었고, 자신의 페이 스북 페이지 douchebaggery 및 shallowness의 reeked. 당신이 "완벽한"생일 선물, 그레이 구스의 병안에을받은 후 자신의 기쁨 자랑스럽게 우리에게 말했 을때, 난 그가 당신을 위해이지 않았음을 깨달았다. 당신의 이상적인 소년은 스타 트렉 시리즈 또는 배트맨 도시락의 수집 '버전이 아닌 자신의 매니 페스트 알코올 중독 이외의 자신의 인격이없이 측면에 해당 pertained 어떤 의미 선물을 원했을 것이다. 이 아이는 간단하게 만날 수없는 요구 사항 - - 나는 그가이 될 거라고 생각 난 당신 살아남을 수없는 경향이 그리워하고 있었죠 알고 있지만 소년은, 재치 wisecracks을 일제히 "옐로우 벽지,"비판의 오만과 편견과 함께 좀비다의 해석에 도전하는 것이 타당 당신이 더 나은 사람에 이동할 수있는 때까지 자신감을 구축하기 위해 잠시 동안 훈련 바퀴의 집합. 그러나, 주 몇 개월로 바뀌 당신은 줄 전에 경험이 결코 사람에게 좋은 영양 가치지만, 확실히 맛이 부족 설탕 자신의 '자기's의 함정과 "누구요 - 그래서 - 아름다운"S에 처한 등 여보.

어느 파트너가 더 독립적인 매력, 그리고 강한 경우 관계에서 피할 수있는 포인트는 온 - 그는 질투가되었다. 당신이 아이와 함께 테이블 게임 도랑 싶지만, 당신이 여자와 함께 파티에 갔을 때, 그는 혼자 그를 떠나는 대해 guilted, 당신은 음탕한 대학생 소년 주위 unchaperoned 것을 걱정하고, 그냥 유지 친절 않을 정도 대신 그에게 오랄 줄 수 있을까?

당신은 나에게 같은 정기적인 메시지를 보낼 거라고, 싸움 그녀의 남자 친구와 feuds 여자에 대해 다음 구글 광고에 출연에 대한 농담 후 "나는 그저 내가 다시 바보 데이트 라 는걸 이제야 깨달았습니다"눈물 그녀의 침대에 붕괴하고, 외모 최대 재미 찾을 나에게 너무 순수한 생각하지만 "젤리 샷을 만드는 방법." 먼저 관계를 당신이 9 월 그와 헤어지는 것이라고 "유효 기간"을주고 약속, 다음 다음 일을 갈 얼마나보고 당신이 생각하는 방법에 대한 현실적인 대화를 나눠야 할 '커뮤니케이션 날짜 "에 대해 얘기하고, meekly 그 모든게 좋아질 줄 이유와 혼란의 상황이 최대 때문에 문제가 있거나 미래에 대해 그를 훼방하지 않도록 더 나을라고?

그는 뜻밖에도 "우리가 결혼하면 ..."라고 시작하면 싸웠고, 20 세에, 당신이 결혼 계획에 대해 뭘 안다고 그래 때문에 갇혀있는 기분? 그는 최후 통첩을 제안하거나 당신이 그를 결혼하고 싶어 약속 아니면 당신 이랑 헤어지는거야. 당신은 완벽한 (그리고 합리적인)가 결국이 시점에서 신맛 나는 우유 냄새가있는 관계의 광대 극을 끝낼 수있는 기회, 당신의 사람을 아프게 그에게 '신뢰 문제'를 포기하고 그를있게 못할 까봐 두려웠을 너무 죄책감을 느꼈지만 다시 사랑 해요. 그는 사과했다. 너, 너 같은 기분 것은 그를 인정 더 나은 사람, 제작되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고려 약속, 타협.

첫 번째 "유효 기간"의 1 년 기념일이 도착했습니다. 나는별로 최근 소식 없습니다. 우리의 우정 동안, 당신은 내 눈물을 닦아 다 괜찮을 거라고 말해, 나는 듬를 얻을 필요로 할 때 말 한했다. 내 순결을 잃고 우리 친구의 첫번째 때, 당신은 열린 병원이나 콘돔가 깨진 후에 미성년자 여자 플랜 B를 판매하는 것이 약국을 찾는 일요일 아침에 나와 함께 도시 주변 드라이브에있었습니다. 당신은 내가 아마 엉망 될 걸 알면서도, 취하하기로 처음으로 깨어있는 체재 - 그리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은 내 머리를 잡고 난 그들에 던진 후 시트를 변경할 수있었습니다. 지금 우리의 역할이 반대하고 실수 한 것 같다는 것을 어떻게해야할지에 대한 손실에 있어요.

내 사랑, 우리 둘 다 컸구나. 지금 내 계획 B를 구입할 수있을만큼 나이가 더 이상 혼자 할 수 두렵다 없습니다. 나는 나가 전에 손목에 머리 넥타이를 넣어 기억하는 충분한 시간을 던져했습니다. 우리의 삶에이 시점으로, 나는 우리가 냉장고를 청소하지 않도록 경우도 버릇 우유가 사라지지 않을 겁니다 걸 정도로 현명한 것 같아요. 만료 날짜가 존재하는 이유, 그리고 아프다면,이 시간을 당신의 머리를 다시 개최있을 수 없습니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