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0월 20

데이트에서 나쁜 방법

케이트 루이스에 의해

이것이 분명합니다. -을 통해 다음과 매너는 영 꽝이에요, 그리고 어떤 생각할니다. 이것은 누군가의 전화 번호를 얻을하고 결코 텍스트를 때 무슨 일이 있습니다. 아니면 그들은 당신을 텍스트, 어떤 이유를 위해, 당신은 응답하지 않습니다. 또는, 당신들 몇 데이트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다음 단계를 더 뭔가를 설정을 거부. 이건 그냥 바보입니다. 이 단계를 당신들이 그렇게하고 있습니다 논리적 결론 Z까지 A, B, C 및 D를? 수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전혀 아무것도 안하고의 요점이 뭐죠?

완전히 돌로에 설정된 의견이 있습니다. 전망이 다른 사람의 관점 듣지 마. 물론이 모든 모든 시간하다고 확신한다. 그래, 좋아, 하드 코어 오바마 fanboy가 미트야 Romney의 후원자 (가 미트야 Romney 지지자입니까??) 결혼 끝에가는 아니지만, 그들은 이론적으로는 그들이 놀라운 증오의 성관계를 할 수 있으며 최소한 일부에 들어가, 음, 자극 토론 . 그 중 하나는 다른 뭔가를 배울 수 있습니다. 매우 개최 편견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그의 첫번째 선택은 지난 선거에서 공화당 투표를 알아 버렸기 때문에 오바마 팬이 바로 바 의자 주변을 돌아 회전 않았기 때문에 모두. (때로는, 물론, 완전히 unchangeable 의견과 매우 강하게 믿음을 갖게되면 함께 사람을 제공합니다.하지만 당신이 Portlandia이나 티 파티 대회에서 급진적인 페​​미니스트 서점에서가 아니라면, 다른 방법이 더 좋습니다. 이것도 의미, 당신은 unsufferable 엉덩이되지 않습니다에서 아마도 나쁜.)

당신은 공공 장소에서 어떻게 보이는지 그만 신경쓰세요. 얼굴과 머리도 당신이 입고있는 것에주의를 기울이고 있으며 상황없이 작동 / funemployment 활동 / 모듬 심부름에 대한 둡니다. 나는 오프라 항상 최선을 찾으러 집을 떠나지 다음을 옹호 어떠한 방식에있어!! 편지 의견 때문에 너무 게으른 합니다만, 귀하의 기름기 머리가 두피에 slicked 때 당신이 당신에게, 수영장의 안식처를 찾은 것 당신은 업타운 삼분의이 표현에 대한 사랑을하거나 순간 정욕에 빠지지 수 없습니다 't도 턱에 스트레스 zits의 열도를 은폐 시도하고는 근본적으로 올이 굵은 삼베 자루 무엇 입었어요. (그리고 그 물건이 진정한 사랑이기 때문에. 어떤 기적에 의해 당신이 바로 그 사람과 결혼 할 경우) 모두가 알고있는 혹은 실제로 놀라운보고 아침에 침대에서 롤 않습니다 페이 스북 - 줄기 누군가 그러나 당신이 그 사람을 알고있다면 내가 무슨 말인지면, 그런 사람 없습니다.

문자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미스테리 하나, 독특한 인디 Dreamgirl, 들뜬의 Trustafarian, 정책 Wonk, 한 사람이 코미디 루틴, 영구 스트레이트 남자. 당신은 반 (反) 사회적인 인물이 아니라면, 아무도 야간 또는 두 개의 이상을 위해 다른 사람이되는 해내 수 없습니다. 당신은 inauthentic 티를 벗어 야지 모두가 바로 당신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친구들이 당신과 당신의 부 놀고 때, 그들은 즉시이 행동이 어떻게 해제에 픽업하고, 그들은 좋은 친구면, 그것에 당신을 호출합니다. 최고 / 최악의 시나리오에서 그날 밤을 받고 왔던 사람이 정말 당신이 XX 원형있어 믿고 그리고 당신만이 당신이 척하지 때 말을 못할 장점과 음주 / 친​​구 snaring에 성공했습니다 다른 사람. 이것은 지속하지 마십시오.

너무 많은 규칙을 따르십시오. 누구나 규칙 소녀를 알고. 도도 그는 당신이 지불 수 있습니다, 그는 분명 당신에게 로맨틱한 감정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 날짜에 지불하지 마십시오. 아무것도 시작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너무 앞으로 내려 올거야 그는이 해제됩니다. [내 전 룸메이트 중 하나는 삼개월 - 총 악몽의 남자와 자지 않았 극단적인 예를] 세번째 날짜 이전에 섹스를하지 마십시오. 그 규칙의 모든 솔직히, 젠장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처음 만났을 밤 그를 술집에서 낭비 회의 및 그와 함께 집으로가는 후 임기 남자 일자. 그리고 그것은 아주 잘 당신의 데이트 상대가 당신에게 당신도 삼년 라인 아래, 외출 때마다 치료를 원한다면, 당신은 기본적으로 이마에 문신 돈만 들고 돌아다니고 있다고 설립되었습니다 것 같아요 : 주요 - 끕니다. 규칙은 무서워위한, 그리고 공포 데이트 세계에서 성공의 적이다.

Jugend oder Experienced?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