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ana 천사
난 이번 주말에 온라인으로 재미있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그는 재미있는 교육, 유대인, 잘생기고 매력적인되었습니다. 그는 25 년 동안 결혼 지금은 이혼이다. 우리는 이메일로 전송 후 전화로 말했다. 우리가 섹스를 주제 때까지 그것은 좋은었고, 나는 우리가 도착하는 방법 확실하지 않아요.
우리는 섹스에 대해서 얘기해야합니다. 우리는 나이, 경험, 그리고 그 중요성을 알고 있습니다. 일부는 큰 문제가 아니에요, 그리고 다른 사람은 성공적인 관계의 핵심이야. 난 그게 중요하다고 생각, 그리고 가치의 측면에서 나랑 같은 페이지에 누군가와 함께 있고 싶어.
난 그냥 그 사람을 만난 적이 전에 그것에 대해 얘기하고 싶지 모르겠어요. 좋은 이야기와 내가 그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그가 찾고있는 무엇을 아직 확실있는 동안에는 그는 존중했다. 지금의 점프 그를 존경하고, 동시에 해제했다. 나는 대화가 아닌 참여하는 방법을 잘 의해 위협당하는 느꼈습니다.
내가 생각했던 것처럼 나는 단순히 진화 아니에요, 그건 신이 허락, 수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만나 보지 않아서 말도 안되는, 자의식이 느낌. 난 이상한 사람 찾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 나는 그를 만나기를 기대했지만 지금은 잘 모르겠어요. 나는 멋진 아니라고하는 인식이됐다.
나는 요조 숙녀 아니지만, 내가 이야기 할 수있어 어떤 측면에서 보수 하는게이 바뀝니다. 이 블로그에서 그것을 모를,하지만 난 하나에 조금 수줍어 한명입니다. 이 시간과 모든 것을 토론하는 장소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누군가를 만난 적이 전에 섹스에 대한 이야기가 일어 나선 안 돼 생각합니다.
연결이있다면보고, 다음 섹스에 대한 걱정, 첫 모임에 해가 될 건 뭐가 있죠? 오늘 저녁에 다시 그 분과 이야기 우리는 내가이 블로그를 쓰는 것을 논의했다. 그는 내가 매력적이고 매력없는 모두 찾을 수있는, 내가 겁먹은 것을 영광했다.
그는 변태가 있거나 또한 그는 단지 어른까지 자신의 피부에 편안한 느낌을주는 사람입니다 수 있습니다. 그는 나보다 나이가 14년 그래서 나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거의 60, 그는 아마도 자신의 의견을 명확하게하기 위해 더 잘 수 있습니다. 충격 수 있지만, 단순히 솔직히 말해서 없습니다.
조금 불안 느낍니다. 나는 자유와 개방되고 싶어하고, 동시에 나는 존중되고 싶어요,이 대화는 나를 위해 라인을 흐려. 난 그를 좋아하고 오늘 우리는 웃고 많이 얘기지만, 나는 그가 어떤 순간에 섹스에 뛰어 내리고 싶다 이런 생각이 들더라하고 이상했다.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