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0월 10

저지 쇼어 작성자 SallyAnn Salsano에서 데이트 팁

멜리사 귀족으로

2009 년 가을 이전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저지 쇼어의 외설, 모래 - encrusted 생활한지 몰랐습니다.

사실, 상황, Snooki, GTL, 주먹 - 펌프 - 지금과 같은 대중 문화의 스테이플은,,, 묻힌 보물 모두 잘 보관 비밀되었습니다 해변 하이츠의 틈새에까지 멀리 자리잡고.

SallyAnn Salsano를 입력, 전 롱 아일랜드 guidette 아기, 저지 쇼어는 2009 년 12 월 MTV에 부딪쳤을 때 리얼리티 TV에 새로운 주름을 추가 대형 프로듀서를 돌렸다. 쇼 입력 년에 4 번째 시즌을 8 월 -이 혼자 힘으로 유명 인사의 새로운 배치를 cementing 및 광고 수익 네트워크는 수백만 달러를 채점하여 다시 MTV 관련 만들기로 선전되었습니다. 그것이 초기 우승 연패 자신 회사 495 프로덕션을 소유하고 37 살 Salsano,에서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녀는 실제로 샐리 제시 라파엘과 대학 인턴십 이후의 TV 쏘다니며 됐어요. 저지 쇼어 전에 그녀는 학사와 처녀에 근무하고 투석기 또 다른 파인트 크기 않다 도움이 잘 Tila 사랑 시리즈에서 주사 스타 라야 -로 않습니다.

요즘 Salsano 저지 쇼어와 함께 세 가지 다른 프로그램을 헬름 양. 그녀는 친구 자동차 소유자가 사소한 질문 및 TV 가이드의 최신 리얼리티 쇼에 답하여 돌아오는 repossessed 차량을 탈 수있는 기회를 얻을 어디 hilariously 끔찍한 소개팅, 스파이크 TV의 Repo 게임을 설정하여 서로에 대한 복수를 제정 MTV의 재해 날짜, 생산 로스 앤젤레스에서 유명 인사의 네일 살롱의 소유자에 대해서, 파일을 체포했다.

우리는 빨리 말하는 리얼리티 TV 발전기와 함께 앉아과 사랑에 대해 담소를 나눴다, 데이트 방법과 모든 저지 쇼어 남자는 모두 아래 남편 자료입니다.

저지 쇼어 첫날의 계절 4 다음 달. 이탈리아에서 당신이 캐스팅에 대해 우리와 함께 공유할 수있는 육즙이 있나요?

이번 시즌은 미친 것입니다. 그런 다음이 캐스트 다른 계절보다 드라마가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과 함께 얼마든지 그들처럼 웃는 것입니다. 그들은 재미있다.

당신이 Snooki와 관련된 어딘가에 참조하십시오. 사실 어떻게인가?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