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0월 13

OkCupid 로컬 이동합니다

데이트 응용 프로그램의 요점은 사람들이 실제 생활에서 만날하도록하는 것입니다 - 그런데 왜 아무도 위치 기반 데이트를 생각도있다? 현실을 받아들 여요, 대부분의 여자들은 술집으로 걸어 및 진동 남자 바지에 전화를하고 싶지 않다, 단순히 적절한 연령과 성별의 사람이 근처에있을 때 사용자에게 알려주는 대부분의 애플 리케이션에 의해 사용되는 간단한 방법도 물론이고, 특히 여성을위한. 더 나쁜, 대부분의 새로운 애플 리케이션은 거대한 규모 또는 OkCupid 호환 일치를 제공하는이 깊은, 데이터 기반 프로파일에 의존 수 없습니다.

싱글은 이제 IOS과 안드로이드 모두에서 오늘 시작 OkCupid 현지인과 함께 사람들을 만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이 있습니다.

OkCupid 주민은 즉시 근처, 지금 사람들과 연결하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현지인이 트위터와 같은 방송 기능, 정사각형의 위치 데이터베이스, 그리고 회원들이 인근에 접속의 기회를 제공 OkCupid의 8 만 명이 회원에 대한 통찰력을 병합, 호환성 및 설정에 따라 사전 필터링을위한 사전이 - 정렬.

"기존의 온라인 데이트는 OkCupid 원주민들과, 첫 번째 윙크와 첫 데이트 사이의 일 또는 주가 걸리는 반면 싱글 그냥 잠시 후 함께 커피 한 잔 가지고있을 수있다"샘 Yagan, 공동 설립자 겸 OkCupid.com의 CEO 지적했다.

회원은 다양한 방식으로 지역 주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간단히 OkCupid는 근처와 상당 부분 호환 누구 모두 사람들에게 보여줄 것입니다 그들의 의도의 방송을 게시합니다. 동네짱 호환 일치 근처에있다면 응용 프로그램의 다른 기능은 물론 지역 채팅과, 즉석 알림을 포함합니다. 그들은 어딜 가든 멤버는 항상 가까이에서 최고의 일치를 찾을 수 OkCupid 주민 요청과 거시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OkCupid 주민 :

샘 (시) okcupid (점) COM : 자세한 내용은 OkCupid의 공동 창립자 겸 CEO, 샘 Yagan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