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월 1

데이트 제한

고등학교 학생들은 오랫동안 그것이 데이트에 왔을 때 학부모와 학교에 의해 제한하지만, 새로운 설문 조사는 더 많은 여성 고등 학생의 3 분의 1 이상이 현재 자신의 남자 친구로 데이트 방해되는 보여줍니다되었습니다.

가정 폭력, 여성의 인터넷 고베에 대한 비영리 단체는 2600 여성과 2 년간 1,800 남자 고등 학생 인터뷰를 많은 고교 관계 폭력, 위압과 제한을 참여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설문 조사에서 여성의 고등 학생 33 %가 자신의 남자가 그들에 대한 제한을 부과했다. 이러한 제한은 남자 ', 그들은 다른 친구들과 외출하지 까다로운 그들이 나갈 수있는 시간을 제한하고 휴대폰에서 연락처와 전화 번호를 지우고 포함되어 있습니다. 설문 조사는 또한 여성 학생의 27 %는 그들이 같은 언어적 학대 등 심리적 폭력을 입었다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18 %가 자신의 남자 섹스 여성 고등 학생의 15 %가 자신의 파트너로부터 신체적 폭력을 입은 데로 그들을 강제했다​​. 남학생도하지만 훨씬 낮은 비율로,이 경험을보고했다.

남용 치료의 일반적인 경험은 더 이상 그들이 남자와 그들의 파트너를 거역하지 못했습니다 28% 느낌으로 무서워 느낌이보고 여자 고등 학생의 3 분의 1에 의해 입증되었다. 왕따의 또 다른 유형의 남성 제어, 이런 종류의 심각한 문제입니다. 정규 학교 수업에서 개발된 습관과 마찬가지로 초기 관계 경험이 두려움과 위협이 깊이 배어든되며, 나중에 헤어지고 어렵게 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curbing의 열쇠는 독단적으로 배울 젊은 여성입니다. 통신 쉽지가 않아,하지만 남성과 여성의 학생들이 모두 존중하고 평등을 기반으로 친밀한 유대 관계를 확립하기 위해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게되면, 피할 수없는 어려움과 욕망은 강제로 폭력을 초래할하지 않는 어른 방식을 통해 이야기하실 수 있습니다. 젊은 남성과 여성은 공개적으로 문제가 부패하자 두려움과 부끄러움을 직면 배울해야합니다.

교사와 부모가 듣고 정직하고 건설 젊은 사람들과 이야기해야합니다. 이러한 여성의 인터넷 고베에 의해 그 운영 등 고등학교, 내부 워크샵은 공개적으로 잘못된 가정을 도전과 직접적으로 관련된와 의사 소통의 더 나은 방법으로 아이들을 가르 치러 한 방법입니다.

현실은 고등학교 학생들이 남자 친구와 여자 친구와 친밀한 관계를 개발하기 위해가는 것입니다. 성인, 그들의 동료의 도움으로, 젊은이들이 자신의 감정을 이해하고 자신의 파트너를 존중에서 통신을 기반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고 그들에게 평생 지속됩니다 건강한 관계 기술을 구축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Contactos Gurú revela la verdad sobre por qué Pick Up Lines No trabajo para recoger a las mujeres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