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2월 27

데이트 전문가는 왜 여자를 데리러 라인이 작동하지 않는 픽업 대한 진실을 계시한다

남자들은 수년 동안 여성 라인을 데리러 사용하고있다. 그러나 그들은 진짜로 작동합니까? 픽업 라인을 사용하면 실제로 여성을 데리러 작품 것을보다 농담 등의 걸쳐 올 수 있습니다.

데이트 전문가 카를로스 Xuma은 실제로 당신이 여자를 꼬실려고 할 때 무슨 말을하든하지 않는 특별한 보고서에서 최근 공개했다. 사실, 남자는 경험의 잘못된 부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사실 일부는 진부, 일부 조금 총 남자 유머 있고, 일부는 그냥 일반 공격하고 그의 얼굴에 한 남자가 술 한잔 적립됩니다 아르 라인을 데리러입니다. 대부분은 재미 있어야 아르 라인을 데리러 -하지만 다른 사람에만 재밌어요. 하지만 여기는 대부분의 남자들이 모르는 비밀 : 여성들은 전혀 재미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어떤 정말 여성을 유치하기 위해 노력 라인을가 데리러입니까?

그리고 더 - 네 잘하지 않습니다.

"즉, 정말로 중요한 건 그녀가 라인까지 골라에 응답 후 그녀에게 말을하고있다"카를로스 Xuma는 말합니다. "예를 들어, 찾아가서 그녀가 아름답다하고 그냥 인사나 올 수밖에 없었어라고 그녀에게 말해 수도 있습니다. 그녀는 당신이 다음에 무슨 말을하려고 무엇을 기다릴 다음 미소, 감사합니다, 그리고 것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중요한 순간​​이야 Xuma는 말합니다.

그는 사람의 2 분 경고 likens 그것. 여기 한 남자가 여자 친구를 얻으려고하는 위기의 시간이야.

이때, 남자가 여자의 더 시간과 관심을 가치가 있는지 자신의 신뢰를 전달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에 대한 순발력 있고 응답으로 말할 재미있는 것을 가지고 가야 곳입니다. 누구나 기억 라인을 선택할 수 있지만 모두가 자신의 발에 생각하고 실시간으로 대응할 수있다 "Xuma는 말합니다.

그의 특별한 보고서에서, 카를로스 Xuma는 남자를 가르치는 다음 할 일을 어떻게 남자가 자신과 그녀의 시간을 가치가있다는 걸 그 여자를 표시합니다 대화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는 남자를 가르치는뿐만 아니라 여성을 데리러하지만, 여성이 실제로하는 대신 주변의 다른 방법의 남자에게 무리 수 있도록 어떻게 인간성을 만드는 방법. 그리고 진부 픽업 라인을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깊이갑니다.

년 동안 Xuma 남성이 어느 때보 다도 그들의 유혹 기술을 향상시킬 여성을 유혹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그리고 높은 수준의 자신감을 구축 도움이 풍부한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카를로스 Xuma는 10 년 이상 데이트 전문가 및 명소 관련 전문가되었으며, ABC와 CBS 텔레비전뿐만 아니라, 플레이보이 라디오에 출연했다. 그는 나쁜 남자 포뮬러의 저자의, 알파 남성, 여자 친구 연수 프로그램, 그리고 많은 다른 책들과 기사의 비밀. 자신감, 자기 훈련, 그리고 유머 감각 : 그는 또한 그의 부하 수백 세 S의 개발을 돕는 일에 대해 인정을 받고있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