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월 7

온라인 데이트를하는 멍청이 가이드

윌리엄 뷰캐넌으로

온라인 데이트를 더 이상 괴짜만을위한하지 않습니다. 아닙니다. Dorks와 바보도 타격 낭만 실망 보드에있는 E - 기차를 호핑 있습니다. 그래서 매일 '나는 에이미 아담스, 당신을 사랑'말할 수, 난 그렇게하고 멋진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그뿐만이 괴짜, dorks와 바보가 온라인 데이트를 사용 말하는 게 아니에요, 나는 고양이 에이미 아담스라는 내가 일어 났을때 (내가 가진 ... 문제).

아니, 농담이야 - 거의 모든 사람이 요즘 데이트 온라인 사용합니다. 사실 사람의 100 % 온라인 진압 방법으로 데이트를 사용하는 것이 지금 내 침실에있는 사람 침실 쇼 간단한 설문 조사 (자신의 단어 제) '파쇄 영혼들은 혼자 죽게 될 거라고 생각.

RSVP, Match.com과 같은 다른 사이트는 당신이 사랑 찾을 것을 약속하거나, 적어도 디지털 동등한. 지금, 당신이 무슨 생각하는지 알아 없으며, 온라인 데이트는 그 이름만큼이나 복잡하지 않습니다. 사실, 난 다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결국, 거의 24 시간은 그것을 사용하고, 그래서 그 절망적인 세계에 소개를 제공하는 완벽한 사람이야.

사용하기 좋은 이름이 뭐지?

당신이 원하는만큼 창의력을 발휘해. 당신의 미래의 배우자를 회의 할 수있는 좋은 이야기를 생각하시면됩니다. 그는 "Souljaboyplaya1986."선정되었습니다 당신이 있었다 "dippinitlow19."그는 다리 중단을 거부 이유에 문의 오전 2 시에 술에 쪽지 보낸.

당신은 그것이 현대에 설정하고이 그런 일이 있었다면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것이 될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낭만적인 상상이나 할 수 있겠어? 클락 게이블이 모든 것입니다 "솔직히 내 사랑, 당신의 페이스 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안줬어요 그리고 당신이 나에게 바람을 피우고있다면 난 알거야."

나는 사진을 사용해야합니까?

네,하지만 그것은 자신의 정확한 묘사해서는 안됩니다. 용량이 큰 경우, 자신 skinnier 보이게. 당신이 skinnier있다면 자신 백파운드 무거운 여러 보이게. 당신이 사자라면, 인근 물웅덩이 (그 사진을 찍을 후 얼룩말을 먹고 자유롭게)에서 얼룩말의 음주의 사진을 사용합니다. 서프라이즈 데이트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며, 당신이 현실에서 완전히 다른 모양 때 날짜가 것인지를 충격을 상상해 봅니다. 그들은 놀라운 사랑합니다.

추가 포인트 : 인터넷에서 다른 사람의 사진을 찾아 그를 사용합니다. SUPER 생일 축하해!

내 프로필에서 어떤 물건을 넣어합니까?

귀하의 성별 : 놀랍게도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질문에 달리 그것이 거짓말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 정보 : 이것은 사람이 아닌 로봇 또는 원격 정부 시험 시설에서 컴퓨터 기술을 마스터의 털이 영장류 아르 증명한다. 자세한 내용은 높아집니다. 세금 파일 및 신용 카드 번호를 게시하면 거의 당신이 행복 잠재적인 구혼자가 다리 전함과 괌의 일부 침팬지 이야기하지까지 침수됩니다 것을 보장합니다.

구체적으로 : 당신이 친구처럼하는지 구체적인 사례를 줘. 예를 들어, 광산은 읽을 수 있습니다 :

"안녕, 난 샘 나는 큐티를위한 죽음 택시를 좋아해요 이미 동생 내 거시기에 종사하지 않는 좋은 갈색 머리의 소녀를 찾고 있어요. 그런데 - 그는 당신이 바람을 피우고 있고 모두가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

보이 시죠? 그것은 다른 사람에 그들을 성형하기 위해 노력하여 잠재적인 날짜를 무서워하지 않고 특정의.

구혼자 처리

이제 프로필을 설정하고 사용자의 신원이 확실하게 아직 도난되지 않은 즉, 자신이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수신 찾을 수 있습니다 :

"이봐 아가씨 / 소년. U 괜찮아요. 하자입니다 ****

Holla "

이 저속한 보이는 수도 있지만 -도 원유 - 처음 보면, 이러한 메시지의 대부분은 셰익스피어의 유명한 생각만의 팬들로부터 종종 있습니다

따라서, 이후 짧음은 기지의 영혼이다

그리고 진저리 나도록 사지 및 외부 flourishes,

나는 간단한 것입니다.

바드 이러한 보잘것없는 팬들은 단순히 로맨스를 찾고 있습니다. 열정과 존중 일부 이러한 메시지를 접근하면 예술의 수호하려는 것이었다.

무엇이 내 프로필에 넣어하지 않을까요?

당신이 에이미 아담스 어떠한 닮았 그. 당신은 그들이 바로 밤의 박물관 2 줄리와 줄리아에 걸어 생긴 여자 (또는 잠재적으로 남자)에 대한 미칠 밖에서​​ 이상한 사람이있다 아시나요? 총 맞죠? 당신은이 사람 중 하나있다면, 그때 당신이 온라인 데이트 정말 구체적인 방법은 바로 나에게 이메일을해야합니다. 당신이 나머지, 행운을 빌어요!

A Cure For The Lonely Heart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