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1월 14

더 많은 노인들이 온라인, "맹세합니다"라고 말해

신시내티가 - 신혼 부 부요 린 Eckert와 리처드 Stelter는 고전적인 러브 스토리가 : 소녀가 소년을 만나고, 그녀는 아들을 결혼 그리고 그들은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이야기는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차원의 트위스트를 포함합니다. Stelter, 71 및 Eckert, 69, 인터넷 데이트 사이트에서 만났 widowers 있습니다. 첫 대화 중 일부는 전자 메일과 문자를 통해했습니다.

신시내티 - 지역 부부는 6월 25일 결혼했다. 그들은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로 변해 사람 미망인이나 이혼했습니다 사람을 포함한 세 이상 성인의 증가, 중입니다.

시니어 시장 (55 세 이상)은 온라인 데이트를 잡지에 따르면, 지난 5 년 동안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에 가입자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그룹입니다. 시장은 치명적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를 오늘 모든 트래픽의 16.7 %를 나타내고있다.

Eckert는 인터넷에가는 것은 실용성의 문제했다. 그녀가 신시내티 공립 학교에서 유치원을 가르치고 - - 교회에서 또는 친구를 통해 그녀는 한 남자 직장에서 그녀의 나이를 만날 것 같았다하지 마십시오.

그런 다음 친구는 물고기의 자유로운 데이트 웹사이트 많지 것을 제안했습니다.

"나는 매우 좋은 사람 (온라인) 만났다"Eckert 고 말했다. "그래, 당신은 신중해야하지만, 정품도 다른 사람이있다. 그들은 외로워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미망인 또는 이혼하거나 함께 갈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

조 트레이시, 온라인 데이트의 게시자는 그게 간단들이 더 넓은 그물을 던지다 수 있기 때문에 기존의 싱글은 온라인 데이트에 끌려 말했다.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과거에 노인들이 선호하는 방법 중 일부는 교회 또는 자원했다"고 말했다. "온라인 데이트 정말 그들을 위해 시장을 열었습니다."

Match.com에서 이용자의 20 %를 만드는 50 플러스 연령 그룹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인구이다. eHarmony.com에서 가장 오래된 여성 사용자가 배우자가 85 찾을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이러한 추세가 더 기술적으로 정통한과 싱글 자신의 나이를 찾는 데 어려움이되고 나이가 성인의 조합에 의해 연료라고.

아이오와 주립 대학의 사회 학자 앨리 캐스트에 의해 연구들을 만날 수있는 온라인 세 이상 성인은 일반적으로 성공을 찾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와 같은 좀 더 전통적인 방법에서 만난 커플 42개월 반대 18.5 개월 - 캐스트는 온라인 만나는 사람들이 짧은 courtships을 갖고있는 경향이 말합니다.

그것은 Eckert와 Stelter 근무했습니다.

그들의 관계가 준 2010 년 이메일 시작했다. 그녀는 Stelter의 프로필 가로질러 와서 자신의 바이오를 좋아하는거야 - 그는 나중에 그가 다른 사용자에서 뜬 줄 입원 설명합니다.

"나는 좋은 작가가 아니라"고 설명했다.

그녀는 오랫동안 그를 용서.

Stelter과 Eckert는 데이트 세계로 돌아갑니다 꺼려했다. 32년의 Stelter의 아내는 2004 년 사망했다. 28년의 Eckert의 남편은 1992 년에 사망했다. 그러나 그들은 사랑에 꽃밥 샷을 놓치고 싶지 않아했습니다.

사이버 데이트에 대한 가장 큰 두려움, Eckert 말했다 안전했다. 그녀의 두 딸을 그들이 정직 은지 그녀의 예상을 policed​​.

"내가 그녀의 안전까지로 예약을했다"밀포드 그녀의 딸 리즈 코스타는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그녀가 공공 장소에서 만나, 우리는 그녀가 떠날 때 알고 있고 그녀가 그것에 대해 알려주 돌아오면 우리​​가 전화를하게 할 방법에 대한 이야기​​. 일단 그녀는 그, 그건 괜찮았어요. "

코스타 그녀가 어머니의 선택에 대해 행복해 수 없습니다 말했다.

"그녀는 몇 다른 일자들이 확실히 weren'ta이 일치"코스타는 말했다. "하지만 그는 골키퍼"라고 말했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