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1월 15

단일? 글을 읽고 쓸 수있는? 도서관 속도 데이트를 사용해보십시오!

크리스 로버츠으로

막대 장면 피곤 한가? 적어도 글을 읽고 쓸 수있는 반쪽을 만나 볼래? 그런 다음 도서관에서 날짜가 당신을 위해 옳은 수도 있습니다.

적어도 그것은 빠른 것입니다.

문학 속도 데이트는 샌프란 시스코 공립 도서관은 화요일에 메인 도서관 Larkin 스트리트 장소에서 데이트 문학 속도의 두 번째 라운드를 개최 수 있도록 많은, 그래서 성공 커플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특히,이 목마는 LGBT 커뮤니티에 대한 것입니다 - 직진 포크는 8월 9일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 오후 5시 45분에서 오후 7시 45분 수있는 도서관의 맨 ​​아래 바닥에있는 라틴계 히스패닉 커뮤니티 회의실에서.

라이브러리 속도는 2 월에 데이트, 그리고 22-40에서 가족까지 충족하고 속도 daters가 애서가의 설정에 궁리하다간에 논의 않았다. "정말 잘 됐네"조안 재스퍼, 도서관에서 공개 이벤트의 큐레이터는 샌프란 시스코 어필 온라인 신문에 따르면, 밝혔다. "모든 결혼이있다면 우리는 모르지만, [LGBT와 직선 위주의 행사] 모두 매우 인기가 있었다."

공간 제한과 사람이있다는 것을 그래서 인기가 RSVP에 촉구하고 있습니다. 36 사람들은 미워하거나 익명 파트너로하여 mystified 있으며, 사랑 도서를 논의하기 위해 안경에 다섯 분이 주어집니다.

스트레이트 남자들은 여성의 연속 이벤트는 남성에 대해서만 장소를 사용할 수 있도록 인기가 있습니다. 두 남녀의 LGBT, 예비 지금 jjasper@sfpl.org 또는 귀하의 자리 (415) 557-4277.

Dating Site dient Menschen, die nicht Kann Sex, aber Want Love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