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2월 25

사무실 데이트는 디코딩

레이첼 루이스 소위으로

사라 스미스가 처음 달라스로 이사 왔을 때, 그녀가 알고있는 유일한 사람은 그녀의 동료들은 그녀가 일하는 호텔에서 있었다. 그래서 그녀는 그들 중 하나와 데이트하기 시작했다.

24 세의은 관계가 그녀가 직장에서 나쁜 봐, 그래서 그녀가 동료에서 숨긴하게 할 순하기로 결정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 몇 달 후 깼을 때, 그것은 그녀의 작품에 영향을.

"우리의 역할이 서로에 의존,"그녀는 말합니다,하지만 그녀는 일과 관련된 무언가에 대한 그녀의 전남편 연락을 줄 때마다, 그는 자신의 관계를 좋아지게하려고 하는게. 그래서 그녀가 할 일을 얻을 어렵게 만들었 었는데, 그 사람에게 말을 걸지 않는다. 그녀는 이제 그녀가 관여하지 않겠다고받은 기원합니다.

동료는 종종 일반 및 양식 깊은 우정에 많은 이후 작업은 잠재적인 짝을 만날 청소년을위한 좋은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역시 문제의.

동료와 사귀는 것은 회사에서 허용하는 경우 첫 번째 단계는 것 자체가이며, 수잔 소머즈, 뉴욕의 비즈니스 에티켓 전문가는 말합니다. 일부 기업들은 공식적인 정책, 당신이 괜찮아요 있는지 느낄 경험 할 수있는 대부분의 시간을 가지고 있지만. 동료들이 서로 데이트하고 이러한 관계를 향해 일반적인 태도 여부에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사무실 연애는 기술 신생, 광고 대행사 및 기타 창조적인 회사, 출판사에서 일반적으로 확인됩니다. 그러나 그들이 특별한 관계가 이러한 산업에서 특정 규정을 위반하는 데 있기 때문에, 재무 또는 회계에 금기 수 있습니다, 스테파니 Losee의 공동 저자 말합니다 "오피스 메이트 :. - 및 관리 - 찾기를위한 직원 핸드북 직장에서 로맨스는"

타라 D' 알레산드로, 25, 그녀는 많은 동료들이 공개적으로 데이트를하거나 결혼 있었기 때문에 그것이 뉴욕의 마케팅 대행사에서 그녀의 동료와 데이트 확인을 알았 말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그녀의 팀에 아니라 직장에서 비슷한 수준이었습니다.

반대로, 우수한 데이트하는 이유는 그것이 만들어 이익 충돌 매우 위험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데이트 있도록 일부 기업은 이러한 관계를 금지 또는 쌍방이 관계는 합의는 말하는 "사랑 계약을"서명 중 하나. 당신의 상사 데이트를하는 경우, 동료 당신이 불공 평한 이점을 가지고 생각하는 기대 니콜 윌리엄스, 뉴욕에서 경력 전문가는 말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다른 부서로 전근 또는 직장을 잃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데이트 클라이언트도 위험합니다. 동료들은 당신이 때문에 관계 고객의 비즈니스를 취득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그리고 브레이크까지 당신이 큰 계정을 잃게하는 원인 경우에는 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동료와 데이트를하는 경우, 다른 동료들과 너무 많이 공유하지 않습니다. 그들과의 관계에 대한 깊은 내용을 공유하는 것은 프로답지하고 그들을 불편 만들 수있는 양 윌리엄스는 말합니다.

그리고 그는 또는 그녀가 달리에 대해 알게 전에 같은 부서에있는 두 작품은, 당신의 관계에 대한 당신의 상사를 말한다면. 이들은 고용주에 의해 모니터링하고 문제가 당신을 얻을 수 있습니다 - 귀하의 중요한 다른 이상의 회사 이메일이나 휴대 전화와 개인적인 대화를하지 마십시오.

동료가 귀하의 페이 스북 친구 또는 트위터 피드를 읽으면, 어떤 자기야 - dovey 게시물 두번 생각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약속을 어기면 그것은 당신이 전문적인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스 스미스처럼 옛날을 막아라하는 것은 최후의 수단이어야 한 양 윌리엄스는 말합니다. 당신의 상관 관계에 대해 알고있다면, 그것이 끝난다고 얘기하고 생산성이 영향을받지 것입니다 그들을 안심.

סינגל Moms היכרויות באינטרנט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