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1월 21

140 자 이하로 트위터의 상위 7 데이트 재해,

니나 Terrero으로

데이트 지난 금요일은 완전한 실패 였나요? 짹짹짹 그것을.

환멸 영국 daters 수백 FirstDateHell라는 트위터 페이지를 게시하여 다음날 아침 브런치를에서 친구들의 원을 넘어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재치 - 종종 이상한 - 이야기는 빠르게 최신 2000 여명의 추종자와 함께 트위터에 추진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FirstDateHell - 그리고 아카이브 턱 - 떨어지고의 짹짹을 자사의 자매 사이트 Crapdate.com은 - 런던 기반의 컬럼과 기술 작가 Rhodri 마슬덴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트위터 페이지의 생성은 지역의 술집에 하나 특히 끔찍한 발생의 기억과 함께 시작된 데이트 불황의 마슬덴 자신의 이야기에 의해 메시지가 표시되었습니다.

"나는 그런 내 자신이 말하 는걸 들었는데 그렇게 안 좋았는데 2002 년에 데이트 어디로 갔는지 난 그저, 반딧불 과거 걸어 봤어요 '을 선택한 다음, 위건 어떤처럼 그래?'"

어색한 침묵과 불편한 쳐다 본다는 거냐 완벽한 그의 incredidbly 어색 날짜에 대한 마슬덴의 코미디 짹짹은 그가 다른 사람들이 데이트 불황을 방송하기위한 플랫폼으로 FirstDateHell을 설정하라는 메시지가 그의 17,000 트위터 추종자와 함께 사이드 분해 반응 등 다양한 가져왔어.

FirstDateHell의 시작 이달 때문에, 페이지가 이상한에 이르기까지 마찬가지로 충격 데이트 시나리오, ( "자신의 상상 속의 친구를 통해 내게 말을 할당된 3 분 동안 속도 dater가 발생했습니다")에 대한 의견과 이야기의 수백을 받았습니다 고통에 ( "그럴 요청 후. 내 손등에 담배를 stubbed 사람과 아주 잠시 나갔다 없습니다. 그리고 나한테 안된다고 말씀.") 명백히 불법 ( "나는 데이트하고 그가 절 데리고하기 강도에 ").

데이트 불황은 트위터 정복

마즈 덴은 특히 영국의 감수성에 FirstDateHell의 성공을 chalks.

"나는 우리가 영국 너무 감정적으로 미약한 될 수있을 것 같아요 ... 우리는 이러한 변비 통신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문제가 사람의 얼굴에 전해지는 이야기가있다 "이봐요,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당신을 만나서 반갑습니다,하지만 난 집에 갈거야 있습니다."대신 우리는 누군가와 함께 무서운 시간 동안 앉아. 따라서 우리가 몹시 불행이 될 수도 있지만, 아이, 우리는 좋은 이야기를 데리러 것 "말드슨은 ABCNews.com으로 이메일에서 밝혔다.

140 텍스트 문자 한도와 상대 pseudonymity와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으로 트위터의 구조는 FirstDateHell의 성공과 사용자 경험을 결정되었습니다.

"인터넷은 항상 쓰기의 확장 조각에 잘 자체를 빌려주지 않지만, 당신은 쓸데없이 긴되고 이러한 중 하나를 비난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곧 다시 뒤통수 때리는 웃긴 얘기까지 찟겼어이고, 결정적인, 그들은 많은 남겨 상상력은 '마즈 덴 고 말했다. "그들 중 일부는 너무 재미 이유입니다 ... 당신이없는 내용을 직접 작성 의무 것"이라고 말했다.

FirstDateHell의 블록 버스터 영화 소재 감안할 때, 페이지를 추가 확장도 계획입니까?

"관심있는 출판사가 있습니다. 나는 '쓰레기 날짜 남자'나는 특히되기의 아이디어를 양념 그런게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내가 할 수있는 많을 아니에요. 지금 너무 늦었어, "마슬덴 고 말했다.

상위 세븐 FirstDateHell의 짹짹

1.DewGirl99 (미네소타) : 내 가슴이 진짜라면 "1 일 저녁에 나를 물었다. 그들이 임플란트이라면 그가 나만 날짜 것이라고 말했다. 그가 알지 않겠다고. "

2. Kristainchicago (시카고) : "우선 날짜입니다. 내 나이를 물었다. 나 : "32, 왜?"그분은 : "음, 난 정말 아이를 원하는 32, 귀하의 난소 죽어 가고있다"고 말했다.

3. Squarish : "나는 그 사람의 곳으로 돌아 갔다고 및 그의 '탑 건'을 놓고 그것을 단어 단어를 recited 때 최근 최악 중 하나가되었다."

4. Redcath : "그는 내가이 늦었다면, 2ask 전에 상업 중심지라고 그를 찾는 모르는 사람과 시비를 걸어 오기에, 외계인이 성경에있다"

5. ElaineRonson : "요기로와 데이트를했었다. 나에게 아이스크림을 구입, 자신의 부처 신사 보여 줬어, 그 celeibacy의 서약을 거라고 하더군요;. 다음 날 뛰어 "

6.elle_c_emm : "자신의 평판에 남자를 만났 파란색 체크 천 드레싱 가운 및 그의 발목에 전자 태그에 문을 열어,"우리가 체류까요 "

7. Eirlysbellin : "나는 밝은 분홍색 재킷 & 청바지를 입고 소개팅을했습니다. 나는 정확히 똑같은를 입고 내 데이트 상대를 찾을 발견. "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