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1월 24

데이트 사이트는 당신보다도 안다고 생각

Popkin AS 헬렌으로

가까운 친구 또는 아마추어 중매의 다른 정렬! "당신을 위해 완벽한"라고 설명 사람과 소개팅을 준비하고있는 사람 - 유일한 데이트 아홉째 원을 통해 여섯 번째의 시간 어색한 커플을 보내고는 지옥 것입니다 즉시 Match.com의 최신 눈속임 과학에 대해서 듣고 격분.

"시냅스"지난 2 년 동안 개발되어 알고리즘 프로젝트 Match.com의는 당신이 잠재적인 메이트에서 원하는 말을 과거를 볼 수 있도록 설계되며, 파이낸셜 타임즈 보고서,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사람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한 여자가 말했다면 그녀가 26보다 오래된 사람을 데이트하고 싶지 않지만, 종종 서른 일도의 프로파일에 보이는, 경기 그녀가 실제로 나이든 사람이 회의에 열려 알 수 있습니다. 시냅스는 "삼각 측량"를 사용합니다. 즉, 알고리즘도, 그 정보와 유사한 사용자와 요소의 동작에 보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같은 질문 솔직하게 답변 속임수로 30 여개 방법을 물어 그 성격 테스트 비슷하군.

물론, 사람들이 말하는 것은 매우 자주 그들이하는 짓을 다른 걸하는 알고리즘이 필요 없지만, 새로운 수학을 검토하고 Match.com 위해 일하는 것 같습니다. 그것이 실제 날짜가 시냅스 얼마나 많은 알 수없는 동안은 조정, 사용자가 사이트에 따르면, 그들이 매일 속도를 요구하고있는 상위 5 일 제안 더 많은 상호 작용 아르 도왔습니다.

"비밀 소스"는 뉴요커의 닉 Paumgarten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가 자신의 서비스에 대한 희망 싱글을 유치 권유 다양한 연습 문제와 알고리즘을 설명하는 방법입니다. "이 모든 사이트들이 모두 그들을 준수하는 방법을있다"Paumgarten 대해 NPR 인터뷰에서 지적 "누군가를 찾고,"온라인 데이트 서비스에 대한 그의 July 노출. "- 그들의 판매 포인트의 일종 그러나 접근 방식은 또한있다."

사실, 파이낸셜 타임즈 기사에 의해 호출 불만족 Match.com 고객 중 일부는 당신이 데이트 사이트에 들었을지도 몰라요 어떤 반향 - 그게 eHarmony 또는 OKCupid 수 있습니다.

맨하탄에서 "경기 알고리즘은, 제가 뉴저지에서 45 세의하지 않으려는 알아 냈해야"한 서른 무언가 전문 여성은 파이낸셜 타임즈를 말했다. "나는 희미하게 모욕을 느낄의 모든 시간을 내가 로그인하십시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