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0월 4

당신의 도시는 어떻게 업 일치합니까? GenerousVille 또는 StingyTown?

우리는 자선 사업에 대한 얘기가 아니에요. 싱글 여성 - 우리는 그들의 욕망의 대상에 대한 지출에 관해서는 관대한 사람이하는 방법을 참조하고 있습니다. WhatsYourPrice.com은 가장 관대하고 stingiest 한 남자와 도시의 목록을 출판했다. 결과는 당신을 놀라게 수 있습니다. 신시내티는 애틀랜타, 마이애미, 라스베이거스, 런던과 함께 저렴한 목록을 얹은 동안 덴버, 시애틀, 달라스, 시카고, 로스 앤젤레스에 이어 가장주는 도시로 목록을 얹은.

WhatsYourPrice.com은 가장 관대하고 stingiest 한 남자와 도시의 목록을 출판했다. 신시네티 께서 가장 저렴한 목록을 얹은 동안 덴버는 가장주는 도시로 목록을 얹은.

WhatsYourPrice.com 먼저 날짜를 구입 또는 판매 수있는 온라인 데이트 시장을 보류 특허입니다. 웹사이트는 현재 100,000 활성화된 멤버를 통해 자랑합니다. 가장 관대하고 가장 절약 도시의 목록은 50,000의 첫 데이트 거래를 통해 웹사이트가 지난 60 일 최대 일치했습니다 기반으로 컴파일되었습니다.

상위 10 개 가장 관대한 도시

1. 덴버, CO

2. 시애틀, WA

3. 달라스 - 포트 워스, 텍사스

4. 시카고, IL

5. 로스 앤젤레스, CA

6. 토론토, ON

7. 샌프란 시스코, CA

8. 필라델피아, PA

9. 워싱턴 DC

10. 보스턴, MA

상위 5 기술부 UNGENEROUS 도시

1. 신시내티, OH

2. 애틀란타, GA

3. 마이애미, 플로리다

4. 라스베가스, NV

5. 런던, 영국

덴버의 한 남자는 사랑에 기회를 갖기를 2백21달러의 평균를 받고 있습니다. 시애틀 달라스, 시카고, 로스 앤젤레스, 토론토, 샌프란 시스코, 필라델피아, 워싱턴 DC, 보스턴에 이어 두번째로 왔어요.

상위 10 개 목록 점유율에게 일반적인, 즉 건강한 부동산 시장과 낮은 실업률에 몇 가지를 도시. 번호 11 번을 오는 것은 뉴욕시, 그것은 거의 그 한 남자가 사랑에 기회를 달러 145 평균 지불하는 '톱 10 가장 관대한 도시 "목록을 놓친 살기와 협력할 수있는 가장 비싼 도시 중 하나입니다.

신시내티의 한 남자는 첫 데이트은 72 달러의 평균을 제공합니다. 다른 최고가 chintzy 사람들을 데이트 도시? 애틀랜타, 마이애미, 라스베이거스, 런던.

한 남자가 첫번째 날짜에 대해? 60 평균을 제공하고 어디에 런던 우리에게 악명 높은 선생님 영감을 가져온 도시, 세계에서 5 번째 가장 유엔을주는 도시로 선정했습니다. 약 $ 98에서 일하는데 현재 환율을 감안할 때.

"여성 관대하고주는 남자를 사랑하는,"브랜든 웨이드, WhatsYourPrice.com의 CEO 겸 창립자는 말합니다. 관대 사랑의 물질 발현이기 때문에 '라고. 여자가 여러 가지 그녀의 사랑, 관심과 부드러움을 보여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남성이 기술을 부족합니다. "

그래서, 돈 관용을 사랑 조치있다면, 마음을 사로잡아 할 수있는 가난한 사람은 무엇인가?

"돈 관대를 표시 한 방법입니다"웨이드는 말합니다. "하지만 물질적 재산에 좋지 않은 사람은 다른 방법으로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재정적으로 가난한 사람은 다른 방법으로 자신의 관대를 표시하는 법을 배워야해야합니다 자신의 시간과 관대 됨으로써, 전적인 관심을주는, 큰 이해를 입증하고 인내심을 가지고, 깊은 대화를하는 데. 불행히도, 이들은 많은 사람들이 부족되는 자질입니다. 현대 사회에서 대부분의 여성은 저렴하고 무례한 남성 광신적 애국주의의 돼지 데이트하고 싶지 않다. "

도시가 가장 관대한 목록에 조치를 어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hatsYourPrice 블로그 또는 스테판에 문의 스테판 스미스 (에서) infostreamgroup (점) com 또는 (702)는 241-0100을 참조하십시오.

방법론

가장 최소 관대한 도시를 결정하기 위해, 우리는 WhatsYourPrice.com에 첫 데이트에 대해 지불한 평균 가격 한 남성 회원이 도시 지역을 선정했습니다. 계산 : 회원은 동일하게 가중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평균 가격이 처음 날짜 지불 각각의 남성 회원은 각 회원 계산됩니다. 대도시 지역에 대한 평균 가격은 해당 지역에 거주하는 한 남성 회원이 지불한 평균 가격의 평균으로 결정됩니다. 흠도 : 최소 200 첫번째 날짜 및 최소한 30 한 남자 회원만이 대도시가 순위에 포함되었다.

Les cinq vérités sur Dating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