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0월 6

그들은 데이트를 위해 비밀을 찾은 것 같습니다 뉴욕 시민 사실은 없었어요

소룡 인형으로

오늘의 뉴욕 포스트는 도시에서 낭만적인 행복의 비밀을 밝혀도 단일 뉴욕 시민의 마음 온난 화 이야기를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각각 배타적이라고 주장하는 반면 브루클린에 살고있는 사람들이 웨스트 빌리지 않고, 반대로 여행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 건강한 관계의 이런 멋진 대표자 다양한 돈으로 살거에서 사람과 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아니, 엄청난 아이디어 보인다?

게시 한 공원 슬로프의 여인과 어퍼 이스트 사이드에있는 한 사람과 금융 분석가 수없는 본명하지만 충분하지 않은 스마트를 사용하여 너무 똑똑해 사람 "JB"의 이야기를 알려줍니다. 거짓말하면 둘 다 "는 재미와 나빴고,"꼬마어요! - 때까지 그가 체포하고, 마구 버려 놨다고했다. 뉴저지와 뉴욕 - 닉 Nadel는 반면에, 다른 국가의 여성 데이트. 그는 또한, 분명히, 체포되었다. 여자는 그렇게 잘됩니다.

JB 이제 데이트 코치와 함께 일하고있다는 - 어떻게 거대한 망가 - 누가 우리도 누군가가 자신의 데이트 코치에게 전화를에서 들어본 것 중 가장 현명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 "그것은 솔직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슬픈 것은, 진정으로,이 사람들이 여러 사람과 데이트하는 것이 아니며 그들은 여러 사람과 데이트를위한 좋은 제도와 온 생각. 그것은 그들이 기꺼이 그들은 바람직하지 명 지리적으로 데이트하는 상황을 조정했다는이야. 더 이상 아무도 감시의 Seinfeld 재방송을하지 않아요? 날짜 누군가 가까이 가정 부끄러워의 산책을 최소화 수 있습니다! 또한, 거짓 부분은 특히 거의 누군가를 날짜를 독점 저지에 없다는 사실 주어진, 매우 우스 꽝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들었어요.

그러나, 우리는 일종의 켄트, 그의 삼십대의 불운한 어퍼 웨스트 사이드 텔레비젼 프로듀서를 보낼 리가 이스트 빌리지의 여인 *에 신용을 제공해야 할 저녁 식사 데이트에 그녀를 데리고 그리고 그녀가 공유 수 있도록 모든 남은 집에 데려 주장 , 아마도 뜨거운, 그녀의 가난한 사람들과 그들 집단에서 살았 아티스트 부쉈어.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