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0월 3

그것은 매춘가?

데일리 메일 기자

웹사이트 현금 묶여 대학생 나이가 남자를 사귀고하여 빚을 지불함으로써 매춘을 추진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SeekingArrangement.com는 "설탕 아기 '이전과'데이트 '를 통해 수익을 수집하는 기회를보다 경제적으로 설정 부하를 제공합니다.

사이트의 사용자 중 하나는, "테일러는"그녀가 더 두번 그녀의 나이보다 남자와 성관계를 달러 350을 지불했다.

테일러는 말했다 : "나는 단지 가능 한한 안전하게 그 상황을 꺼내 내 빚을 지불하고, 이동 싶었어요."

브랜든 웨이드, 합의를 추구의 설립자는 사업은 급속히 발전되는 Huffington 포스트 말했다.

"지난 몇 년 동안, 우리 사이트를 이용하는 대학생의 수는 폭발했다.

"대학 학생의 설탕 아기와 숫자의 가장 큰 세그먼트 중 하나를하는 것은 항상 성장하고있다.

"설탕 아빠는"이 사람들이 지불하고자하는 금액에 따라 교제 그리고 아마도 더 많은 것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합의를 추구하는 것은 혼자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 몇 가지 다른 사이트는 동일한 구실로 운영됩니다.

그리고 이것은 질문을 제기 : 매춘의 배열의 800,000 명의 회원이 유죄 찾고있다?

로널드 Weitzer, 조지 워싱턴 대학에서 사회학 교수는 말했다 : "설탕 아빠와 설탕 아기 조치의 기치 아래, 매춘이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라스베가스 변호사 앨런 경입니다 매춘의 합법적인 매개 변수가 흐리게 말했다.

미스터 리히텐슈 타인은 말했다 : "섹스에 대한 순수 아니라 지속 하나이다 그러나 그것을 성적 측면을 가질 수있는 관계가, 정말로 매춘으로 분류할 수 없습니다."

베를린의 연구는 세 학생 하나가 발견이라고 생각한다 섹스에 대한 자금 교육 자금을 합리적인 방법으로 거래.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