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7월 21

인터넷은 `에 의하여 분실된 사랑을' 찾아내게 쉽게 한다

Todd는, 은 Porsche를 내몰았다.

그들은 맥도날드에 만났다 - "튀김의 측으로 첫눈에 사랑하십시오," 그녀는 말했다.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어부의 선창에 날짜 동안에, 되불러진 Janelle는, 낯선 사람 발행했다 한 쌍을 "위반을 키스하는."

"그는 전염하는 행복을 퍼지기를 감사했다 저희를."

그러나 Todd는 육군에서 입대하고, 그의 마지막 지정은 한국에 그를 데려갈 것입니다.

그들의 사랑을 살아 있던 유지하는 것을 결정해, Janelle는 1986년에 공항에 그를 몰았다. 그녀는 그를 매일에 썼다, 그러나 낱말은 그녀가 다른 사람이라고 날짜를 기입하고 있던 Todd를 도달했다. 험담이 틀렸, Todd는 철수했다.

"나는 devastated 이었다," Janelle는 밝혔다, "그러나 나는 계속했다."

그녀는 누군가 다른 사람에게 접전해 되었다. 그녀의 결혼식의 앞에 밤, 그녀는 "Todd 그녀의 상자에 있는 사진을 통해서," 그가 위로 보여주고 그녀를 멀리 털 것이라는 점을 기도한 심사 숙고해.

1997년에, Janelle의 결혼은 해결하다. 찾는 안락, 그녀는 그녀의 부모를 보기 위하여 집으로 돌려보냈다. 그녀는 Todd에게 나쁜 무언가에 의하여 일어났었던 참담한 감각이 있었다, 그래서 그녀는 그녀의 사진을 통해서 다시 갔다.

그 주 나중에, 그녀는 인터넷에 Todd를 - 로스 앤젤레스에서 그이라고 찾아내 찾았다.

"여하튼, 나는 메시지를 남기는 것을 처리했다," 그녀는 말했다. "나가 그의 음성을 들을 때 이틀후에, 나의 심혼은 녹았다."

분실된 사랑을 찾아내는 것은 전화 번호부, 사립 탐정 또는 운의 주인을 요구했었다.

오늘, 오래된 애인은 Google로 이름을 타자를 칠 수 있다.

대부분의 낭만주의 재회는, 낸시 Kalish, 캘리포니아 주립 대학에 심리학자를 밝히고, 첫번째 또는 이른 사랑 - 자기의 십대와 이른 20s 사이 관계를 포함한다.

두 협동자 다 그렇지 않으면 첨부되지 않으면 을 조건으로 재연된 로망스어에 있는 전문가, 재연결할 때 분실물 보관소가 romances 의외로 성공적다는 것을 Kalish는 밝혔다.

1,000의 분실물 보관소의 그녀의 처음 견본에서는 18에서 95, 학문의 십년간 후에 함께 남아 있는 약 3/4가 애인에 의하여 나이 든다. 이 과거 애인이 결혼할 때, 4 년 후에 그들의 이혼 비율은 1.5%보다 더 이상이었다.

보통, 두번째 결혼은 관계되 허약하다: 큰에 공중에서는, 재혼하는 모든 한 쌍의 대략 네 번째는 5 년 안에 다시 이혼해 얻는다.

"한 쌍 (그들의 동점을 재연한지 누구가)의 많은 것은 함께 자라거나 친구를 공유하고 가치는," Kalish 밝혔다. "그들은 발육기를 함께 보내고 되었다 모든 romances를 위한 그 후 서로 기준이."

재연된 로망스어의 모든 힘 그리고 탄력을 위해, 그러나, Kalish는 어두운 면을 발견했다: 실전의 더 많은 것은 비계획적이고, 이 사람들의 많은 것은 모른 감각에 의해 멀리 공중 소탕되 -를 모험에 - 아직도 있었다는 것을, 결혼 - 좋은 결혼 조차 둔.

그녀에서는 최신 견본은, 잃 사랑 재회의 60% 이상 사변을 포함했다.

그녀에게 강제적인 찾아내기: 재연된 사랑의 격변하는 힘. 대부분의 정규 사변이 결혼을 끊지 않더라도, 첫번째를 가진 재회 또는 이른 사랑은 더 위험하다.

그녀가 그녀의 연구 동안에 만난 어떤은의 사람들 함께 이기 위하여 모두를 잃게 기꺼이 했었다 - 그들의 아이들, 친교, 기업 -.

그런 romances는 사춘기 두뇌의 호르몬 불에서 위조되기 때문에 아주 지울 수 없고 아주 강렬할 것이 지도 모르다.

년 후에 첫번째 또는 이른 사랑과 재결합된 그들은 경솔한 것으로 "동시로 포격된다, 중후하게 만족시키기 의 장기 사랑의 깊게 relaxing 화학제품으로 결합된 새로운 사랑의 폭발성의, 높게 성 적이고 그러나 덧없은 화학제품," 그녀는 말했다.

정신병 의사에게 토마스 루이스, 사랑의 일반적인 이론의 저자 저 이해가 되.

"청년 두뇌 테스토스테론의 높게 한 수준에 드러내고 황체 호르몬, 성적인 강렬에서 포함된 스테로이드 성 호르몬,"는 그는 말한다.

1,600의 잃 사랑 재회의 그녀는 2004-05년, 대략 62% (작년에 있는 30%와 비교되는) 에 의하여 동안에 포함된 사변 공부했다.

대부분의 배우자는 협동자가 저것을 highschool 친구에게서 첫번째 전자 우편 알릴 때 모험을 깨닫지 않는다: 친구가 반대 성의 인 경우에, 그녀는, 경종 약해져야 한다 말한다.

똑같이: "당신이 결혼하는 경우에, 접촉하기 전에 길고와 단단한 첫번째 사랑 생각하십시오. 당신의 영원히 인생이 바뀔지도 모른다."

날짜를 기입하고는, 성 & 친교: 건강한 관계에 열려있고는 정직한 가이드

Toby Keith Song Lyrics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