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7월 20

5000 살 포옹

이탈리아에 있는 고고학자는 발견해, 한 쌍이 전에 5,000 6,000 년을 매장했다는 것을 껴안는.

"괴상한 사례,"이다 Mantova 북부 시의 가까이에 그들의 파기에 팀을 지도한 Elena Menotti를 말했다.

"2명의 사람들 껴안기 만큼 모자라는 신석기 시대 기간에서, 매우 찾아낸 두 배 매장이 계속 있지 않는다 -- 그리고 그들은 진짜로 껴안고 있다."

Menotti는 그들의 이가 아래로 주로 본래 및 착용하지 않기 이었기 때문에 저, 죽은 젊음 확인될 필요가 있더라도 그녀가 2개, 남자 및 여자를 거의 확실하게 믿었다는 것을 밝혔다.

"나는 우리가 그것을 발견할 때, 우리는 모두 아주 흥분하 되었다는 것을 말해야 한다. 나는 25 년간 이 일을 하고 있다. 나는 Pompeii에서 파기를 했다, 모든 고명한 위치," 그녀는 로이터를 말했다.

"그러나 나는 이것이 특별한 무언가의 발견."이기 때문에 없고 그래서 결코 이동하다 것이

실험실은 지금 그들이 얼마나 매장되었었던지 죽음의 때에 한 쌍의 나이를 결정하는 것을 시도하고.

제한되는 저작권 © 2007년 로이터.

Scams Romance na ascens�o
Ways To Pass A Drug Test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