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7월 21

개인 광고 - 사랑과 죽음

그들의 계획은 북서 몬태나의 머리가 납작한 골짜기에서 먼 호수에 있는 작은, 세놓아진 Cessna를 여기에서 도랑을 파기 위한 것이었다. 그들은 현금에서 대략 $20,000와 함께 방수 부대에 있는 고무 작은 배 그리고 여분 옷을, 포장했었다.

여아는 익사했다.

Dianne Babcock, 18는, 뱅쿠버의, B.C., Bitterroot 호수의 바닥에 비행기로 침몰했다. 보안관 대리가 물의 244 피트 중에서 그녀를 낚시질할 때, 그녀는 아직도 그녀의 안전 벨트를 켜놓았다. 저것은 전에 24 년이었다.

소년은 사라졌다.

머리가 납작한 군 보안관에 따르면 제임스 R. 듀퐁 뱅쿠버에 있는 젊은 여자의 저축 예금에서 움츠렸었던 돈 및 그의 여분 옷으로 달아나는 Jaroslaw "Jerry" Ambrozuk, 1982년에 19.

그리고 Ambrozuk는 사라져 체재했다 -- 과실치사의 혐의가 그에 대하여 제소될 후에도, 후에도 "원할 미국의 2개의 에피소드에 특색지어질."

8월 말까지. 저것은 때 Plano, Tex에 있는 경찰., 그의 가정에 그이라고 검거된 달라스 풍부한 교외 이다. 그의 뒤뜰에 있는 그의 차도 그리고 수영장에 있는 $70,000의 Dodge 독사가 있었다.

그는 택사스에 약간 일 비행기가 몬태나에서 침몰한 후에 그의 길을 정당했던 찾았었다. 23 년간, 그는 일반적인 미국 이름, 마이클 이 스미스를 사용했었다.

그는 단 하나 이었다. 과거 6 년간, 그는 1명의 이웃사람이 "절망적인 주부에 있는 등나무 차선을 닮기로 취재원에게 기술한 큰 집, 큰 차 및 젊은 엄마와 가진 넓은 주거 거리에 Plano에서 살아있었었다," 집에서. 그는 경주용 차를 위한 컴퓨터를 디자인한 그의 가정에서 소문에 의하면 회사를 운영했다.

스미스는 그의 실명이 Ambrozuk와 변호사를 요구해인 경찰을 말했다. 지난달 말, 몬태나 보안관 대리는 그가 보석금 없이 붙들고 있는 Kalispell 등을 맞댄 그를 가져왔다. 그는 태만하 치사죄 책임에 청원을 제출하게 목요일에 법정에서 예정이다.

Yahoo, 그것은 in.에 개인 광고 보이고, 그를 했다.

"저에 관하여 2 것: 나는 정직하 또는 놀이 게임," Ambrozuk 눈 속임하지 않는다, 일컬어 스미스는 8월 말까지 배치된 남자 찾 여자 광고에, 썼다. 그는 광고에서 34로 그가 43살이더라도, 그의 나이를 목록으로 만들었다. "나는 또한 당신이 당신의 생활에서 우연히 만나는 사람들이 다고 믿는다 아주 특별한, 그러나 당신이. 넋 동료를" 부를 "수 있다 아주 그들의 몇몇이 있다 "

익명에 남아 있는 여자는 광고를 읽고 그것을 쓴 남자를 만났다. 그는 그녀에게 그의 실명 그리고 그의 진짜 생년월일을 말했다. 그녀 Googled 그와 매일 간 호수, 여아의 신비에 관하여 머리가 납작한 군에서 신문에서 살 온라인 이야기이라고 여기에서, 사라진 소년 및 호수의 바닥에 찾아내. 8월 28일에 Kalispell에 있는 듀퐁이 그녀에 의하여 전화를 걸었다.

"그녀는 올해 말에 은퇴하는 것을 예정하고 그의 알고 있을 경력이 Ambrozuk를 위한 그의 긴 사냥에 의해 짜증나게 했었던 아주 정당한 소리가 나는이고 단지 Jerry가 수 있던 것을," 말했다 듀퐁, 59를 알고 있었다. 2 일 안에, Plano 경찰은 수갑에 있는 Ambrozuk가 있었다.

보안관 대리로, 듀퐁은 Bitterroot 호수에 Babcock가 끌릴 때 있었다. 그녀는, 긴 갈색 머리와 더불어, 예쁘 그 되불렀다, 찬, 깊은 물은 그녀의 아름다움을 보존했었다. 그녀의 안전 벨트는, 밖으로 안쪽으로 돌린 그것의 버클 걸렸다, 그러나 움직이지 않게 하지 않았다. 그는 쉽게 그것을 끌렀다. 그녀의 쇄골은 골절되었었다, 그러나 아무 표시도 없었다는 것을 그는 말했다 -- 그녀의 손톱은 파손되지 않았다, unscratched 그녀의 손 -- 그녀는 벨트를 끄르는 것을 시도하기 위하여 당황하고 싸웠었다. 부검은 그녀가 익사했었다는 것을 것을이 발견했다; 그것은 또한 최근 낙태의 표시를 찾아냈다, 듀퐁은 밝혔다.

"그는 밖으로 얻는 것을 처리했다, 그러나 그는 그녀를 밖으로 얻는 것을 처리하지 않았다," 듀퐁은 밝혔다. "그는 왜 달리고, 왜 계속 24 년간 없는가? 그는 누군가를?" 아는 원하지 않는다 무슨 깊은, 숨겨진 비밀이 그 있는

그 질문에 응답은 Ambrozuk가 과실치사의 중죄를 취급하는 때 나올지도 모른다. 확신은 10년 실형 기간 귀착될 수 있었다. 그는 또한 사기 미국 여권이 있는의 연방 세금을 직면한다.

12에 폴란드에서 캐나다에 이주한, Ambrozuk는 적어도 1명의 사람에게 그의 여자 친구의 죽음을 설명하는 것을 시도했다. 그녀 몸의 충돌과 발견 사이 주에서는, 그는 몇몇 외침을 두었다 -- 에서 몬태나, 뉴욕 및 달라스 -- 뱅쿠버에 있는 친구에.

저 친구는 캐나다 기마 경찰대를 통지하고, 마지막 호출은, 1982년 9월 11일, 기록되었다에 달라스에서, 들어올 때. 어슬렁거리는 71 페이지 사본은 Bitterroot 호수에 있는 상륙의 저 Ambrozuk, 초심자 조종사를, 만들었었다 음식을 건의한다.

"피치 어두운" 밤에 브리티시 컬럼비아에서 몬태나로 날아서, 그는 비행기가 물을 명중하고 넘어서 튀기기 전에 계기를 호수를 볼 수 없었다, 협곡을 사용하고 그리고, 그 말했다 살짝 비킨. "방법이 나 나온 나는 확실하지 않다," Ambrozuk를 말했다, 그러나 3 4 초 안에 그가 그의 안전 벨트 및 외부 가 면제되 침몰하는 것을 시작된 항공기 그는 말했다.

그의 여자 친구는 그녀의 좌석에서 거꾸로 되고, 그녀가 벨트를 떨어져 가지고 갈 수 없었다는 것을 "그녀는 말했다," 그는 말했다. 그는 비행기가 밑에 가기 전에 그가 그녀를 저장할 수 없었다는 것을 말했다.

그는 저 전화 대담에서 그가 빠르 침몰 비행기에서 그의 짐 및 돈을 어떻게 빼내는 것을 처리한지 언급하지 않았다.

무엇이든, 그들 보다는 더 많은 것은 듀퐁이 응답해 원하는 질문이다 -- 19 년 오래된 것 택사스에 멀리 달리고, 그의 이름을 바꾸고 경찰이 그의 문에 두드릴 때까지 가 체재한지 왜와 함께.

© 2006 워싱톤 포스트 회사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