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사이버 공간에서 사랑을 찾는 사람들 사이에서 성공의 유일한 척도 아니라, 새로운 연구는 주장했다.
Drexel에서 iSchool, 정보 과학 기술 대학, 그들의 고문 박사 숀 P. Goggins에서 레이첼 Magee, 크리스토퍼 Mascaro 온라인 daters의 성공 사례에 대해 자세히 알아 소요 연구를 완료했습니다.
사람들이 특정 사이트를 선택하고 사람들이 성공적인 온라인 데이트 경험을 고려 어떤 이유 온라인 데이트 기술을 사용하기로 결정 이유의보다 정확한 해석을 향한 그들의 결과는 가리 킵니다.
"우리는 각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를 사용했다, 어떻게 그리고 왜 사람들이 사용하는 이러한 서비스에 매료 된 두"Newswise는 말을 Magee을 인용.
"우리는 거기서 연구를보고 시작, 그리고 실종 된 성공적으로 온라인 데이트 경험을 구성 무엇에 대한 연구라고 깨달았습니다. 이 대부분의 사람들의 삶의 매우 중요한 부분이며, 우리가 큰 그림을보고 싶어한다 "고 말했다.
Drexel 연구는 데이트 사이트 Match.com, eHarmony와 OkCupid에 나와있는 성공 사례에서 2011 년 봄에 두 주일을 샘플 기간 동안 수집 된 데이터를 조사했다. 연구팀은 각 사이트에서 성공 사례의 20 %의 무작위 샘플링을 바라 보았다.
이들의 연구 결과는 결론을 내렸다 그 결혼을 참조 곳 eHarmony에서 "성공"경험을보고 사용자의 대부분, 84 %가. 대조적으로, Match.com에서보고 된 성공 사례의 46.7 %가 결혼 이야기이었고 OkCupid에있는 성공 사례 만 23%은 결혼했다.
"우리는 우리의 연구에서 발견 된 것은 우리의 경험과 일화적인 증거의 일부를 확인, 특정 데이트 사이트가 특정 문화를 육성하고 성공 사례의 범위만큼을 표명,"Mascaro했다.
"우리의 연구 결과는 심지어 기술적 및 매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의 확산과 함께, 실제 소셜 네트워크가 여전히 기술 채택 및 친구 선택에 중요한 역할을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했다.
데이트, 약혼 결혼 - 사이트의 각 성공의 세 가지 범주로 결과를 고장 났어요. 데이터의 분석은 OkCupid에 성공적 경험을 대부분의 사용자가 참여 약간 적은 이야기와 결혼 카테고리에서 가장 적은 이야기와 성공에 지어진 것으로 간주 것으로 나타났다.
eHarmony와 Match.com 모두 이야기의 빈도는 결혼 데이트에서 각 카테고리에서 증가했다.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