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0월 27

'더블'데이트는 우리에게 꿈

몇 년 전, 내 남편의 형제와 그의 아내 중 하나는 너무 편안한, 그래서 퇴폐적 인 짓을 했어, 그 정말 전대 미문은 마크와 내가에 aspired하는 것을되었고, "만약 ...", "언젠가 때 ...", "아, 우리가 농담하는 사람, 우리는 그렇게 할 수 없어! "

우리는 한 번에의 꿈을 감히하는이 제멋대로 인 행동은 실제로 지난 몇 년 동안 우리의 현실이되고있다. 우리는 지금 커플의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 "이중 기능 날짜입니다."그래, 내 친구, 우리는 어느 날 오후 또는 저녁에 극장에서 영화를 두 편을 참조하십시오. 아,이게 인생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오른쪽"나이 때 두 기능 날짜 드리겠습니다되었다. 우리 조카가 또는 남자를 볼 조카를 확보 한 후, 우리는 한 베이비 시터의 수수료와 함께 한 밤에 두 영화를 즐길 무료로 쉽게했다. 이제 우리는 청소년과 가지고 "십대 초반 '을 우리의 삶도 쉽게되고 있습니다.

사실, 지금 우리는 실제로 문을 우리를 촉구 두 소년이! "날짜, 엄마와 아빠, 어서가! 당신은 그것을받을 자격이! "우리가 자주 들었어요. 물론, 우리가 동의, 우리는 자격이 없지만, 단지 왜 그렇게 준비하고 몇 시간 동안 저희 회사없이 될 의향이 있습니까? 우리는이 요구하는? 우리는 "해제 - 재미"입니까? 내가 그 질문에 대한 답을 들어야 할 준비가 생각하지 않아요.

나는 우리가 decadently 가서 처음 결코 잊지 않을 것이다 "더블입니다."우리는 정말 좋은 영화를보고 나서 우리는 우리가 다음에 가고 싶어 결정하는, 차에있었습니다. 마크는 그의 얼굴에이 상큼한 미소를 얻었을 때, 내가 올바른 남편을 선택했다 알고 있었다. "당신이 내 생각이야?"라고 물었다.

"오, 그래,"나는 숨을 기대로 대답했다. "그러나 우리가 써야하니? 정말? "

"그냥 그렇게 가자! 우리는 항상 원하던 거 잖아! "라고 대답했다.

당신은 완벽한 날짜 밤의 생각이 또 쇼 시간에 극장으로 돌아 저렴한 햄버거에 대한을 통해 드라이브를 거쳐야 마을을 가로 질러 날아와 하나의 영화를 보는 때 당신의 영혼의 반려자와 함께 거 알아요. 우리가 햄버거를 건너 뛰고 바로 팝업와 팝콘과 함께 갈 때 제기랄, 시간이 지금 있습니다. 그건 사실입니다. 우리가 정말 저녁을 건너 뛸 수 그 모험은 "우리의 예술!"

어쨌든, 어느 날 밤에 두 영화를보고에 대한이 무엇입니까? 우리가 옆에 오스카 수상자을 찾아 영화를 검토 닮았다는 소리를 생각하는 외에도, 우리는 연기, 특수 효과와 끝의 크레딧을 보는 즐거운 시간이 있습니다. 우리는 일 플롯 또는 일부 광고가 배달 된 방식으로 복잡한에 대한 논의됩니다. (우리가 극장에서 만난 있다는 점에 유의,이 토론은 우리에게 완전히 흥미 롭다!)

내 영화를 사랑하는 남편은 항상 영화의 연속성의 일부 결함을 지적 할 수있다. 노스 아이오와의 연속성 전문가에 대한 요구가 있다면 지금까지, 그는 가장 좋은 후보가 될 것입니다. (영화의 연속성는 완벽한 있기를 의미합니다 "흐름을."예를 들어, 한 장면이 몇 일에 걸쳐 총을 맞은 경우, 일들이 한 날부터 동일한 지 확인합니다 "연속성 전문가는"실제로이 다음.)

"아, 문이 그 장면에서 열려 있었고, 다음에 마감했다. 연속성 문제는! "내 남편은 나에게 속삭입니다. 할리우드의 사람들이 이러한 잠재적 인 문제를 발견 할 이익을 지불 한 후에도, 제 중서부의 남편은 큰 화면에 사고를 발견하는 데 실패하지 마십시오. 네,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아니라 요즘의 첨단 홈 극장에서 영화를 감상하러 집에 머물 것이라고 사람들 수 있지만 극장의 매력은 우리가 아직 할 수 있습니다. 네가 울 때 나 항상 저녁의 과정에서 모든 꿈을 한 이국적인 위치에 여행까지 당신이 제정신이 무서워 할 수있는 다른, 웃음?

야생 이동합니다. 미친 이동합니다. 바람에 대한 모든주의를 주면 어떻게 '더블. "그리고 우리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일을 실패 연속성 전문가의 이름을 찾고, 학점을 통해이있을 수 있습니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