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9월 3

데이트 사이트 섹스를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선보이며, 그러나 사랑을 원하십니까

수잔 도날드슨 제임스의

로라 Brashier 무대 4 대 자궁 경부암을 이길하지만, 기진 맥진하게하는 트리트먼트는 그녀의 섹스 생활을 죽였어. 셀 수없이 많은 수술과 방사선 그녀의 질 조직을 파괴하고 성교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고통스러운했다.

란초 산타 마가리타, 캘리포니아, 헤어 스타일리스트는 만 37이었고, 그녀는 그것을 열심히 남자 친구와 함께 주제를 브로치에 발견했다. 그래서 그녀는 그냥 깊은 관계되지 않았습니다.

"그건 내 마음에있는 유일한 일이었다"두 번 이혼하고 자식이되지 않습니다 Brashier는 말했다. "나는 켜고 날짜,하지만 난 몇 년 동안 아무 한테도 말 안 했어요. 나는 다른 사람들이 많이도 있으며, 그 일을 할 경우 그럴 줄 알았어. "

이제 더 이상 십여년이 지난 후에 50, 그녀 때문에 질병, 장애 또는 무관심의 관계를 가질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을위한 웹 사이트를 생성하지만, 사랑을 원하는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2date4love 8 월 1 출시하고 처음 사흘 만에 2,000 방문자가 있었다.

"나는 혼자가되고 싶지 않았다. 이건 내가 인터넷에 들어가서 이유였다 "고 말했다. "내 이유는 내가 그럴 수 있다면 같은 많은 사람들을 도울 것입니다."

사용자는 자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작성하고 성적 부분에 대해 걱정할 필요없이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다른 사람들 볼 수 있습니다. 자궁 경부 암 생존자의 한 평가는 사이트가 그녀에게 주어진했다 "나는 데이트 장면에 다시 탐구하는 데 필요한 한 희망과 용기를."

섹스, 그러나 추구 사랑을 할 수 없습니다

성관계를 갖는의 물리적 장애물에 직면 사람은 Brashier에 따라, 대형, 자동 그룹의 일부입니다. "아무도 얘기를 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약 3 명 중 1 명은 미국인들은 살아 생전에 암을 할 수 있으며 적극적인 치료 박사 Ilana 캐시, 로스 앤젤레스에서 다스 - 시나이 사무엘 Oschin 종합 암 연구소에서 부인과 oncologist에 따라, 성적 기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우울증에 추가하고 그 번호가 크다"카스 말했다. "그것은 환자의 의미있는 숫자이고 연구는 암 생존자, 그들의인지 기능과 성적 친밀감 문제의 삶의 질을 보이기 시작합니다."

그녀는 Brashier의 목표를 applauds와 의료 커뮤니티는 "매우 이러한 질문에 스포트라이트를 돌려."

Brashier 의사는 자궁 경부에서 형성 이상, 또는 비정상적 세포 변화를 감시 된 후 그녀는 1998 년에 암에 걸린 배웠습니다.

"그 당시, 나는 내 인생에서 이렇게 좋았던 적이 없었다"고 말했다. "나는 관계에 아니, 난 데이트하고 행복한 아가씨되었습니다."

의사는 자궁 적출술을 수행하지만, 수술 중에, 그들은 암 metastasized했다고 발견했습니다. "나는이 파괴되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젊고 건강 이었기 때문에, 그녀의 강력한 화학 요법과 장 폐쇄를 유발하고 여덟 달 동안의 일 그녀를 지키는 그녀의 다리를 그녀에게 참패를 방사선을 제공 할 수있었습니다. 그녀는 26 파운드 잃었다.

"의 방사선 종류가 당신을 녹"고 말했다. "[내 질] 가지 나 한테 폐쇄와 섹스가 고통스러운 것이 너무 상처가있었습니다."

당시 단일, Brashier는 성적으로 연결 할 수 없었어. "나는 한 번에 사람과 매력을 가지고 있었고, 내가 말하려고했지만 그때는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거 였어요 깨달았습니다. 그건 누가 가입하겠습니까? "

"나는 거의 그와 대화를 가질 수있다"고 말했다.

지원을 추구하는 온라인 후, Brashier은 하나도 찾을 수 없습니다. 그럼 두 년 전, 그녀는 13 살, 그는 웹 사이트에 대한 그녀의 생각을 재정하기로 합의 이후 그녀는 알았 성공적으로 친구와 연락.

"나는 정말 간단하고 사용자의 다양한 범위로 만들려고한다"고 말했다.

'내 마음에 항상'섹스를 할 수 없다는

Brashier 그녀의 웹 사이트가 마비, 침해 수술, 극단적 인 방사선, 심지어 출생 결함과 같은 외상성 부상이 있던 사람들을 연결하는 폭 넓은 그물을 주조 할 수 있습니다 기대하고있다. 남자의 경우 전립선 암, 고혈압과 당뇨병과 같은 조건 또한 성기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암 전문가 캐시는 치료의 부작용이 성적 기능을 손상 할 수 있고 그들에게 자신의 성을 보존 할 수있는 도구를 제공하는 방법에 대해 환자를 교육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암 치료 후 친밀감은 거대한 문제가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암 치료를 둘러싼 많은 신화가 환자를 낙인을 찍다 그리고 섹스 드라이브를 죽일 말했다.

"당신이 항암 치료가 있었 경우, 파트너가 친밀한 존재에 의해 노출되지 않습니다"카스 말했다. "방사선은 방사선에 파트너를 노출하지 않습니다. 암은 성적으로 전송되지 않습니다. "

질 조직은 흉터 이하 여성은 화학 요법, 방사선 후 조기 폐경으로 갈 수는 없습니다. 이 뜨거워졌다, 리비도의 손실과 질 건조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호르몬과 비 호르몬 요법은 종종 증상을 치료 할 수 있습니다.

방사선에 관해서는, "그 조직에 매우 힘든 일"카스 말했다. "질은 매우 어려운 기관이지만, 섬유증 또는 증점 안정제의 특정 정도있을 수 있습니다 - 오래된 가죽처럼 -. 여성을위한 문제가 될 수있다"

"우리는 치료 후 성적 활동을 장려"고 말했다.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질은 폐쇄 자체에 충실하고 stenotic 될 수 있습니다."

여성 환자에게 그녀의 조언은 "을 사용하거나 분실"이며, 질을 계속 열어 두려면 확장시키는을 사용하여 암 치료를받은 여성을 권장합니다. 조직 카스에 따라 매우 유연하고, 모양으로 자신을 다시 스트레칭 할 수 있습니다.

Brashier 같은하더라도 환자는, 카스는 취급하지 않은 누구, 질 성교없이 친밀감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clitoral 자극, 구강 성교 및 다른 성욕을 자극하는 영역을 포함 사랑을 표현하는 다른 방법이있다"고 말했다. "당신은 아직 거기에 어떤 하드웨어가 있습니다."

커플은 "창조적"으로하고, 캐시에 따르면, 섹스에 자신의 필요를 충족하기 위해 "그들의 시야를 확장"해야합니다. "우리는 모두 성적 존재입니다."

Brashier은, 그녀가 그 2date4love 모든 길을 갈의 기대없이 외로운 삶에 친밀감을 가지고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기대하고있다.

"그냥 내가 남자 한테 말하고 있잖아 때 마음에 없기 때문에 자유 다"고 말했다. "그것은 나의 마음에 무게 방법을 이해하기 위해 다른 사람을위한 정말 어렵군요."

Consigli Pratici da Dickens, Austen e Tolstoj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