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9월 8

43의 인터넷 40 데이트와 아기

이 세기 동이 반 세계 Noughties의 첫 번째 날에 깨어났다으로, 나는 내가 7 년 관계를 종료 스트랜드 (Strand)를 걷고 있었어요. 저는 35이고이 지옥처럼 느꼈다. 대부분의 내 친구들과 내 형제의 아이들했다. 나는 여섯 가족이 와서 내 20 대 내가 엄마가되기 것이라고 의문을하지 않았었다. 그러나 사실 난 아기가 일부 여성처럼, 그 뛰어난 필요가 없습니다. 내 가장 친한 출산 년 제 뒤에 이미 말한대로, 나는 아마 배를 놓친했다고 받아 들였다.

처음에는 꽤 어쨌든 다시 한 것 좋아합니다. 나는 작업하기 전에 초기 아침에 공통에서 실행을 좋아합니다. 나는 일요일에 자신의 논문을 갖는 좋아합니다. 그리고 꽤 내 인생이되었다 열린 책을 좋아합니다. 나는 코르크 연안의 프랑스와 아일랜드의 승무원과 항해 학습 멋진 휴일에 갔다, 그리스 섬의 소녀들과 태극권을하고 코 Phangan의 해변에 의심스러운 성별의 사람에서 태국 마사지를 학습.

그러나 두 번, 내 아파트에 그대로 혼자 크리스마스 보내고, 모든 최악의 밤에 혼자 잠자리에들, 혼자 파티에가는 쉬운 아니었다.

그는 영화를 구입하지 않을 약속을 두려워하는 남자와, 다른 3 년 희롱을 - 년 지속 보스와 함께 사무실 크리스마스 파티 로맨스 - 싱글 휴일 및 독방 크리스마스 사이에 향후 5 년 동안 한 판에 박은 문구에서 갔다 경우에 티켓 그는 영화를 좋아하는 밝혀졌다.

저는 40 대신에 근접함에 따라 느낌이 나는 새로운 자신감을 느낄 시작 제정신이 아니었다. 아니, 아직 spinsterhood을 즐길 준비가 아니 었습니다. 내가 확실히 아마 나는 다른 방식으로 볼 필요 위태로운 관계 레이더했다. 아마도 기술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내 온라인 데이트에 대한 편견을 알고 :이 모든 결혼 남자는 매우 결혼 실컷 찾고 있었는데, 아무도 자신의 사진처럼 보이는 않으며,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나이에 대해 거짓말. 하지만 온라인으로 자신의 파트너를 만났어요 친구를했다. 그는 진정한이었고, 그는 친절했던 그는 용매이었고, 저 사람은 잘 생겼다. 제 논리는 아빠가 아니었다면, 더 많은 사람처럼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난 그냥보고했다.

다음 해 동안 나는 약 10 다른 남자, 그 한 오프 대부분과 데이트를 했었습니다. 신화는 달리 없음은, 결혼이 없습니다. 그들은 만성 수줍음과 우스운 교만 사이에 다양. 하나는 안 마실 때문 레스토랑 테이블에서 날 떠나 내려 갔다. 저렇게 늦게까지 실행했기 때문에 나는 날짜를 포기한 후 하나가 저에게 불​​쾌한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만 두 사람은 'A 비트 무서워'의 범주에 빠졌습니다 - 첫 번째는 우리가 아주 어두운 거리를 따라 걸어와 내 긴 머리가부터 밥으로 절단되었다는 화가 났지 두 번째로 그가 그녀의 죽음에 그의 어머니를 젖좀는지 말해 내 프로필 사진을 촬영 하였다. 그는 두 사람이라면서 날 비난했다.

하나는 가능한가 발생했습니다 - 재미 있고 영리 미디어 변호사. 우리는 정말 즐겁게 몇 날짜,에 갔다,하지만 그는 여전히 매우 고통스러운 이혼에서 회복 된 것이 분명했다.

그리고는 전화 통화 포르쉐 야,이있었습니다. 자신의 프로필에 그는 OK 소리가났다과 사진이 잘 보 였는데, 우리가 만날 수있는 시간을 마련하려고으로 그는 포르쉐를 소유하고 나는 더 감동적이지 않았 음을 열 듯하는, 적어도 두 번 언급. 이 사람에 대한 내 변명을 만들어 전에, 자신이 운이 계산해야 나 한테 말하려고했던 것이 분명 해졌다 ...

그러나, 같은 11 월 저녁에 나는 열이 진지하게 매력과 참을성이 기분, 그의 프로필 제가 편도선염과 함께 침대에 앉아처럼 어느 날 밤에 꺼 냈고 다른 사람으로부터 전화를 받았다. 나는 이메일로 채팅을 방해하고 간단히 말하는 내 전화 번호를 보낼 수 없습니다 "당신이 관심이 있다면 나에게 전화 해."

아닌 사진 - 그때 나는 전망의 프로필을 확인할 때 찾아 무엇을 배웠습니다. 아주 조금을 알 수 있습니다. 내 가까이 자기 ​​: 저는 친절하고 편안한 보았다있는, 내 사촌로 촬영 한 - 메이크업, 귀걸이, 검은 칵테일 드레스 - 나는 또한 내가 최선을 보았다 생각 하나에서 나의 바뀌 었습니다.

그 사람 정보에 영화를 좋아했다. 나는 영화를 사랑하고 우리는 모두 우리의 즐겨 찾기 중 하나 황금 연못에 상장했다. 내 예술 배경에 과학자 - 엔지니어했습니다. 나는 실제로 물건을 할 수있는 사람에게 끌 렸죠. 그는 키위했지만 20 년 동안 런던에 거주했다. 나는 뉴질랜드의로드와 협력이 매우 심각하게 사람이나 어떤을 위해 저항을 사랑했다. 우리 둘 다 요트 산책을 좋아합니다. 그는 친구의 눈을 통해 자신을 설명 - 내가 바로에게 따뜻하게 겸손합니다. 그의 사진은 일종의 강력한 얼굴과 머리의 하중을 보여 주었다. 그는 자신의 어머니와 함께 살았 후반 청소년의 두 자녀와 이혼했다. 그가 프로필에이 적용되는 선명도와 재치 사람에 대해 많은 말을 했어요. 나는 그의이 전에 결혼함으로써 연기되지 않았습니다. 그가 저 지르지 할 수 있었다 의미, 여성과의 관계에 대한 생각을해야합니다. 그 사람이 내 선임 12 살하지만 이렇게 어머니에 대한 아버지였다.

다 일반 항해 아니 었습니다. 내 첫 인상은 그 밝은 11 일에 악수를 위해 올라 갔기 때, 그는 하나의 눈을 가졌어하고 위장하기 위해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 doctored 한 것이 었습니다. 우리가 커피를 가지고있는 토론 서서로서 나는 한쪽 사람을 사랑할 수있는 궁금하네요. 우리가 난 그가 낮은 겨울의 태양에 squinting 사실을 알았을 것으로 점심을 먹고 앉아 때까지 아니 었습니다.

아, 점심 말 했니? 예. 첫 데이트를위한 커피 만에 내 엄격한 규칙이 바로 모퉁이를 돌면, '좋은 작은 타이어 장소'에 찬성 옆 닦았습니다. 하지만 그게 가자. 오후의 말에 나는 데이트의 두번째 규칙을 위반, 그에게 역에 엘리베이터를 제공했습니다.

나는 첫눈에 사랑에 빠진 말 안하지만, 분명히 뭔가가 달랐다. 세 번째 날짜에 우리는 웹 사이트에서의 프로파일을 내려하기로 합의했다.

우리는 새로운 관계의 모든 평범한 일을 통해 조금 주위를 했지. 그는 오랫동안 사람을 나눴하지 않았 있으며 나타났다. 나는 오랜 시간 동안 다른 사람을 신뢰하지 않았, 그것은 보여 주었다. 우리의 첫번째 날짜 중 하나는 그가 일 회사가 던진 크리스마스 유람 파티했습니다. 난이 옷을 입고 - 긴 벨벳 가운, 헤어 할 새. 그가 날 데리러 왔을 때 나는 그가 모습 좋은에 댓글을 달았습니다. 칭찬은 반환와 나는 (I는 이후 언제 어떻게 칭찬에 그를 코치 한) 화가 났지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문제가 왔을 때 우리는 다른 사람이 될 수 있는지 성가신 상관없이,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수 없습니다. 2 월에 우리는 제대로 진행되었습니다. 발렌타인 데이에 우리는 브라이튼 (Brighton)로 달아과 그랜드에 머물 렀 - 우리가이 일을 계속 전통.

난 그가 내가 당황했고 오프 모두 호출 한있는 행 후 한 걸 알았 때 순간 왔습니다. 내가 전화를 내려 놓고로서, 그 사람이 저를 만들었 행복해하는 생각. 난 그의없이 내 인생을 원조 할 수 없습니다. 난 누구에 대해 그런 식으로 생각하지 않았었다. 나는 다음 날 어떤 다른 느낌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그것을 잤어. 그렇지 않아. 이틀 뒤에는 내가 전화를 내가 남편을 사랑하고 그에게 말했다. 난 그냥 알고하지 않았다.

우리는 어느 날 오후는 차 가게에서 채팅을 통해, 우리의 세계는 영원히 변화의 관계에 대한 오개월했다. 데이트 사이트는 당신이 아이를 원 여부를 요구했다. 그가 이미 저 두가 나서 40 이상이고 현실적인 것 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모두 그가 '아니요'불만했다.

전 차를 부어로 "당신도 알다시피, 난 당신과 함께 아기를 원하는"고, 그냥 그렇게 말했다.

무렵 스콘 우리가 만날 최대 돌렸다. 음 장담은 못해요. 눈이 모든과 함께 산 꼭대기에 bended 무릎에 반지, 제대로 훨씬 나중에 그 제안했습니다. 하지만 정말 더 그 순간이 돌아 가지 않았다. 나도 그와 함께 아기를 좋아한다고, 바로 그때, 깨달았습니다.

우리는 그 해 여름 결혼하고 아들은 2 년 후, 건강하고 밝은 태어났다. 나는 후자에 대해 병원에 불구하고 모두 개념과 출산은 현대 의학의 도움 없이도 달성했다. 나는 43이었다.

Speed ​​Dating para las verduras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