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10

문자 메시지는 사람들이 바쁜 일정으로 데이트 맞춤 수 있습니다

내 손가락은 내 휴대폰의 키패드를 통해 비행. 60 초 만 단어. 내가이 잘 해요, 심지어 눈감​​고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상 160 자, 내 휴대 전화의 문자 메시지 한도에 도달하고, 단어를 삭제하려면 돌아갑니다.

메시지가 계속 되네요 바라고, 제가 보내을 누르십시오. 내가 전에 화가 보였 이유에 대한 텍스트 초 만에 남자 친구에 도달할 것입니다. 그는 자신의 핸드폰을 열어 달려오는거야, 그것을 스캔하고 반응한다.

나는 그가 뭐라고할지 모르겠어요. 난 절대 안하지. 우리가 의사 소통을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은 아니에요. 우리가 잘 소통하지 않는 때문이야. 우리는 휴대폰을 들고 전화를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이야기하는 일을 미룰하지 않습니다. 대신, 우리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우리 시대 뭘 의지 - 우리는 신속하게 메시지를 보냅니다.

기술 로맨스를 죽였다거나, 적어도 그런 우리의 부모님의 형식입니다.있다

그냥 4월 Beyer, 지난 13 년 동안 싱글 일치 했어요 로스 앤젤레스에 관계 코치를 부탁드립니다.

대신 옛날 방식으로 (사람의) 모임이나 이야기로, 우리는 문자 메시지가 기간을 위해, 페이스 북을 통해 사람에게 데이트 신청,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에 자신을 일치합니다.

"당신이 첫 접촉 사람 연결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되었다 있도록 돕는 방법을 있었어야했는데 뭐,"Beyer는 말했다.

Beyer 의사 소통의 첫 번째 줄에 직접 시작 믿고 있습니다. 정말 진지한 대화를 나눠야 할 유일한 방법이다.

"당신은 귀하의 개인 생활에서 전화 수 없다"고 말했다. "그것은 최우선이어야합니다."

문자 질을하는 사람들이 바쁜 일정으로 데이트에 맞도록 수 있고, Beyer 대신 그 시간을 필요로했다.

그리고 그녀는 괜찮아. 하루 동안 내 남자 친구가 문자 질을함으로써, 난 절반은 항상 그와 함께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우리가 직접 만나 할 때, 우리는 많이 남길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이미 텍스트를 통해 했다가, 또는 그래서 우리는 생각합니다.

"나는 여성이 관계의 지도자이며, 그들이 하나의 조류가 될수있다 생각한다"Beyer는 말했다. "사람이 당신에게 메시지를 보낼 때마다, 다시 쓰고, 말하고, '난 당신의 목소리를 듣고 싶어요. 나는별로 texter의 아니야. ' "

켈시 Soule, 인디애나 대학의 학년은 당신이 누군가 얼굴로 벌써 특히 노 문자 메시지 규칙으로 동의합니다.

Soule 내 인디애나 대학 저널리즘 클래스 중 하나이며, 두 번째 날에, 우리는 정보 사회에 살고있는 이야기.

"나는 저녁에 내 남자 친구와 함께 갈거야, 그리고 우리가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그들의 휴대 전화를 꺼내,"그녀는 교실로했다. "내가 말하려고하고, 거기에 앉아있는, 그들은주의를 지불하지 않습니다. 차라리 그냥 혼자 갔을 수도 있습니다. "

그녀가 어떻게 생각을 더 찾아 수업 후에 그녀에게 접근합니다. 내가 그녀를 인터뷰하고있다면 나는 물었다.

"아, 나한테 질문을 이메일로 보낼 것"이라고 말했다. "내가 그들을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난 당신에게 내 이메일 주소 적어 줄게. "

나는 종이에 쓴, 그리고 그녀는 멀리 달려들었다.

"저는 개인적으로 기술의 진보가 우리 사회와 우리 세대에 굉장한 물건이 될 수도 있었을 것으로 생각한다"그녀는 나중에 썼다. "그러나 우리의 손끝에서 우리가 사용할 수있는 말 그대로 모든것의 도래와 함께, 우리는뿐만 아니라 자신에게 손해를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말 그대로 통신의 유기적인 형태로 자신의 몫을 뺏는있다 -. 실제 얼굴 "

문자 메시지와 페이스 북을 통해 그렇게 쉬운 접근을하는 것은 또한 관계가 궁극적으로 브레이크 - 업으로 이어지는, 너무 빨리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에이미 오웬, 싱글 코치로서 전문적으로 알려진 인디애나 관계 코치는 말했다.

"관계는 종종 두 가지 이유로 실패 : 당신과 너무 빨리, 너무 빨리 이동을 위해 옳지 않아 누군가와 함께 작동하도록했다"고 말했다. "상황에서는 사람들이 마라톤 날짜가 다음 시간 동안 통화 어디에, 그들은 약 일주일 동안 이렇게 다음 하나 또는 다른가 사라집니다."

그게 당신이 다른 기술 문제를 줄기 수를 위해 옳지 않아 사람과 함께 일하는 만들기. 페이스 북과 온라인 데이트 프로필을 가진 사람도 얼굴을 이야기하지 않고 잠재 고객을 데이트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프로필 싱글이 사람의 사진이나 정보를 토대로 미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나는 기술을 생각하고 온라인 데이트는 사람들이 쇼핑을 가서 그들이 원하는 걸의 여백을 채울 수있는 공간을 만들었습니다"Beyer는 말했다. "그것은 관계가 작동하는 방법과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Soule 데이트 신청은 가장 최근에 남자가 먼저 전화 번호를 위해 친구를 요청 후, 페이스 북에서 그녀를 보았다 말했다. 그들은 직접 뵙기 전에 교과서를 통해 여러 대화를했다.

"모든 정직에서, 그것이 내가 실제로 얼굴을 뵙기 전에 일반적인 평가를 만들수 있다고 생각하면 조금 나아 갔고,"그녀는 이메일에서 밝혔다.

Beyer와 오웬은 그 기술이 데이트의 얼굴을 변화시켰습니다 동의합니다. 그러나 Soule는 로맨스의 원래 아이디어는 그것으로 변경했다고 밝혔다.

"내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편지를주고, 우리는 텍스트,"그녀는 이메일에서 밝혔다. "그들은 서로에 대한 그들의 공통 친구에게 물어, 우리는 페이스 북에서 봐. 그것이 항상 화창한 예전처럼 무지개 아닐 수도있는 동안, 우리가 그냥 로맨틱 진화했다고 생각하고, 우리는 본론으로 점점 기술이 우리를 활성화으니 이제 연애에 대한 자세한 뱉는있다 "고 말했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