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7월 9

데이트 늙은 남자와는 여섯 문제

그것이 연애에 관해서 때, 너무 개방 해요.

작년에, 전 아마도 내가 지금까지 될지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가지고 시작하는 것을 깨달았다. 당신은 집에 사람이 자신의 것을, 그런 것들을 직업이 요구 알아요. 조금 까다롭고 그 제한, 친구 찾기와 나는 새로운 전략을 고안 : 우리가 나이들 연애에 2,010 초점을 하자고. 그것은 감​​각을 만들었 : 그들이 좋은 직업을 가지고 그들은 안정과 자신의 가정, 그리고 그들이 여자를 취급하는 방법을 알고 그들이 어디 결국 인생에서 지점으로 나왔던 거예요. 우리는 도전 "2010 년 성인 남자 '라는, 그리고 우리보다 적어도 10 년은 나이가 많은 남자로 만나 endeavored지만, 우리가 할 수로, 우리의 조상이 될 수있을만큼 나이가 아닙니다.

이런 장난 년 정도 후에, 나는 어른과 섹시한 데이트를하는 것은 좋은 여섯 가지 이유로, 나를위한 게 아니 것을 배운 점 :

1. 후퇴 어휘. 나는 스티브, 41 일자, 그는 재미있는 사람 이었어요,하지만 하우스 파티 2 outtake에서 온 듯이 그의 입에서 나온 일들의 절반이 보였다. 그는 정기적으로 "바쁜지고"또는 같은 문구가 첫 데이트에서 사용될 때 이정표의 더 많은입니다 "부츠를 두드리는 소리"로 섹스라고, 믿어주세요. 결국 나를 미치게 것이 특이성, 그가 특별히 재밌는 농담을 만들 때마다 '부 - 그래! "외치는 그의 습관이었다 흥미로운 뭔가를 본 것, 또는 정말 언제든 그는 그렇게 느꼈습니다. 그 주위에 있다는것이 1992 가장 평범한 잡으 - 문구의 모든 되살리고 같았어요.

2. 후퇴 패션. 제가 샘의 옷장 처리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내가 아는대로 모든 42 세의 남성이 아니라 나쁘게 그가 그랬던 것처럼 안보 여요, 난 여전히 일종의 충격 해요. 그는 아마 잘 어쨌든 입은 적이 없지만 그는 어떻게든 늑골이있는 turtlenecks 및 Rocawear화물 청바지가 섹시 것을 무렵 자신의 모양을 업데이 트 중단, 그는 내가 마이클 조던에서 영감을 보여 바지 락을 본 적이있는 그 시대의 유일한 남자가 아니에요 진 컬렉션. 당신의 자라서 남자 데님의 거대한 패치, 홀수 봉합하고, 임의 입술 그저 아름답지 아니라, 쑥쓰럽게.

3. 이발. 처음 윌, 42 만났을 때, 그는 이발, 그것이 그가 한 것이 분명했기 때문에 필요가 없었 입장료가 필요하다고 인정했다. 자식 wolfin '했지만 난 그의 전화 번호를 데리고 우리가 날짜를 배열하므로 나는 편이 오픈 해요. flattop - 그날 밤 그가 잘 옷을 입고 괜찮 신선한 삭감으로 나타났다. 당신이 가만히 있으면, Kwesi Mfume - 그것은 그가 여전히 밖으로 연주 스타일을 겨냥했는데 분명한 것은 위에 측면과 전체에 충분한 정도가 부족하다하더라도 전체에 flattop 아니었어요. 쿨 없습니다.

4. 의약품 : 저는 샘의 의상에 대해 자신 없어 졌는데 ... 더 진지하게 만나기 시작했다. 하루는 내가 (알아, 난 안 돼요) 자신의 약장을 열어 Avodart의 병 밖으로 굴러. 제가 물건을 드디어 정보를 검색 해 봤어 전에 정확히 어떻게 했을까 저녁의 나머지를 지출 - 약물은 전립선 확대를 취급합니다. 우리는 지속적인 붕괴 상태에있는 모든 인간이야, 그래 나는 우리 중 아무도 의료 문제로부터 안전하지 않습니다 알겠어요. 그러나 나는 적어도 10 년간 사람의 전립선 생각할 준비가 안됐어. 하자가 함께 늙고, 친구. 그것에 나를 이길하지 마십시오.

5. 어린이 성장. 아직도 그의 아버지보다 훨씬 더 많은, 그래서 집에서 살며 실제 큐티이었다 21 살짜리 아들을 낳았어 것입니다. 내가 수학을 수행하고 그 임대료로 충분히 자동차 늙어버린게 수 없으며 거의​​ 술을 살 수 있지만,이 아이들이 자기 ​​아빠가보다 내 나이에 가까운 줄은 몰랐다고 말한다면 그건 거짓말 이겠죠. 이러한 "퓨마"시나리오 그가 나를적으로 해결하기 전까지 "폐하,"... 평생 영화와 나는 젊은이가 뭔지 벌금 조금 tenderoni 알았어위한 대중 문화로, 제 불합리함을, 비난하는 나쁜 에로티즘에 자주 나타납니다 다음 결국 "미스 Thembi은"내 퓨마 꿈을 모두 꺼버 릴.

6. 미숙. 당신은 늙은 남자들이 젊은 사람들보다 더 성숙한 것을 어떻게 생각하는가? 넵. 저는 단순한 성격의 좋은 성질과 종류 스티브의 미숙 인줄 알았어요. 그는 주로 음주와 그의 raggedy 친구, 그것이 부인, 경력에 회원을 잃은로 올해로 썼음되었다 단체와 놀고있을 생​​각 해주고 남자의 유형으로 밝혀졌다 ... 아시다시피, 실제 성인 있습니다. 어느 날 샘은 가족 바베큐에 초대 전 "Boobie"온 가족 아직도 그를 부르는 걸 알게 그의 어머니가 그에게 세탁물 가끔 하중을 다하겠습니다. 아직도 어린 시절 이름으로 이동 부하를 성장? 전 빼주세요.

"어른들의 섹시하게 '사람을 사귀는 것이 매력적 보일지도 모르지만, 난 그것이 나만 아니었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부적 절한 옷장, mamas 여전히 자신들의 옷을 씻어 brothas하고, 영속적 1992 년 갇혀 남자와 처리하는 것이 단지 나를 위해서가 아니었. 이제 자신부터, 남자, 내 또래의 감사에 충실합니다.

Doppia Incontri fa del matrimonio più soddisfacente e Exciting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