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9월 9

채식으로 데이트

얼마 전, 저와 제 친구들 중 하나는 뉴욕시에 데이트에 대해 이야기 및 팁을 교환 맨해튼 (Manhattan)의 로어 이스트 사이드에 귀여운, 작은 바에서 토 이 등장 뮤즈로 수행 제가 가장 좋아하는 뮤지션 중 하나 인 크리스틴 Hersh을 볼 수 콘서트 티켓을 완료, 나가 진정한 여자의 밤이었다. 내 친구와 나는 서로의 이야기 통찰력을 믿는 것, 어렴풋이 조명 표시 줄의 황색 빛에 모여. 이야기 속에서 그녀는 "당신이 채식주의하다고 말하지 마세요."통보 그녀는 내 동물 무료 생활을 공개하여, 나는 미래의 구혼자를 위협 할 수 있다고 우려했다. 그녀는 .. 난이 단어를 "채식주의 자"는 평균 뉴욕 남성의 심장부에 공포를 게재 할 수있는 것을 걱정. 하지만 평균 뉴욕 남성 데이트하고 싶지 거죠? 답은 없었다. 난 안 그랬어. 그리고 난 내가 내 채식주의 라이프 스타일을 숨길,하지만 난 동료 채식주의 데이트를 할 수도하지 않을뿐만 아니라 그녀를 말했다. Veganism 내 인생의 거대하고 밝은 빛입니다, 나는 하나가되는 두려움의 카펫 아래로 쓸어 할 수 없습니다. 나는 (저자 콜린 패트릭 - Goudreau에서 구문을 빌려) "내 진실을 생활"로 채식주의되었고, 정말 거짓 삶을 살게하여 사랑을 찾을려고?

나에 대한 계시 순간이었다. 나는 많은 다른 여성들처럼, 바람직 날짜의 완벽한 금형에 자신을 비틀어하고 일그러지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었다. 마지막으로, 나는 싫증이 났을 것입니다. 내 자신에게 진실한 것이 답이라고 내 마음이 믿음을 공격하는지 모르겠,하지만 난 내 자신의 감정과 편안함 수준에 관심을 지불 할 필요 있다는 것을 깨달았 - 그리고 일반적인 형식에 맞게 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 안 (그리고 내가 아는 누구를 위해서 일하는되지 않은) 사랑 티켓으로 소문이되었습니다.

내가 만 vegans와 데이트를 할 수있는 규칙하지 않은, 난 단지 내 자신의 감정, 신념, 진실을 존중하려는 자신을 약속했다. 내 채식주의 라이프 스타일을 숨기하지 않을되었고, 나는 동물 제품을 소비하는 사람들을 데이트 편안 여부에 유료 관심을 가고 있었어요. 나는이 아니었다면 난 안 그래. 사랑은 사람의 마음에 진정한 존재에 대한 경우 동물에 대해 하나의 사랑에게 진실한 포함없는거야, 그렇지? 저 질문은 누군가가 내가 한 사람을 사랑할 수 있는지 여부 나 동물을 먹지 않았을 때 나를 사랑해,에 할 수 있는지 여부로 바뀌 었습니다.

답은 분명 흑인과 백인 아닌 복잡했다. 남자들은 매우 긍정적 인 방법으로 대응하기 시작 - 그러나, 내가 발견 즉시 내 데이트에 관해서 내 veganism에 대한 오픈에서와 뻔뻔한이되어 내 발을 내려 놓고 같은 것이 었습니다. 난 단지 vegans 또는 채식주의 자와 데이트를 할 수있는 의식 결정을하지 않은,하지만 난 그게 나랑 같이 있던 사람의 다이어트에 왔었을 때 내 자신의 감정을 존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나는 혼합 감정과, 하나의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에 가입했습니다. 이 관계에 관한 때 우연에서 큰 신자와 나는 인터넷에 변화되는 경우 모르겠어. 나는 채식주의라고 내 프로필에서 매우 분명했다,하지만 난 vegans과 채식주의 데이트 여부를 나타냅니다 없습니다. 나는 모두 vegans, 채식주의와 omnivores에서 들었습니다.

제가 첫 데이트는 윤리적 이유로 건강 채식주의 자였다 아니라 사람과했습니다. 그는 창조적 인 키 크고, 똑똑하고 재미 있었어. 우리는 차를 통해 이야기하고 우리가 그것을 즐길 것을 동의했다. 우리가 다시 계획을했을 때, 그는 무거운 숙취로 인해 취소되었습니다. 비 음용으로, 그는 탄산수 다음 번 시도 제안했다. 우리가 마찬가지로 먹고 있지만, 누락 된 다른 연결이있다.

나는이지나 두 번째 날짜는 잘 생기고 재능 omnivore로했습니다. 그는 아주에 관심이와 채식주의 라이프 스타일, 운동과 동물의 일반적인 사랑에 매료 보였다. 그것은 그러나, 화학의 부족으로 인해 사랑을 연결 아니 었습니다. 내가 우리는 몇 번을 충족하기 때문에 나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습니다 뭔가를 먹고 볼도 없었어요. 나중에 그가 나에게 그 안에 소 - 가죽 깔개를 가지고로서 나는 아마도 그의 아파트를 좋아 않을 것이라고 자신의 믿음을 표명했다. 그의 말이었지만, 내 마음에 진정한 투숙이 나는 사람에 볼 수 없었어요.

나는 데이트 사이트에 상호 작용 시작 하나 동료는 또한 헌신 채식주의했다. 우리는 왓킨스 글렌에서 농장 보호 구역에서조차 모두 보낸 시간이, NY는 그는 매력적이고 멋진과 배려했다. 그러나 누락 된 일이 있었다. 동물의 일반적인 사랑이 존재하지만, 로맨틱 마술의 약간 거기 없었습니다.

일 세 거의 발생하지 않았다. 온라인 데이트에 대한 나의 경계심이 내 계정을 일시 중지되었다. 내가 한 바로 전에, 내가 누군가로부터 내가 serendipitous 감각의 불꽃이 있었다 던데. 를 통해 수행 할 수 밖에 본능적 인 느낌 - 더 이상 자신보다 몇 년 동안 채식이 세번째 날짜가 다른 사람들보다 잘 갈 이유도 합리적 이유가 없었다. 그는 언급에 너무 많은 좋은 자질을했습니다. 날짜 세 번째는 날짜 번호, 넷, 다섯, 여섯 등으로 돌렸다. 우리는 여러 가지, 그들 중 하나되는 동물의 상호 사랑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난 동물 제품을 섭취하는 사람에게 수년 동안 채식주의되고 사랑에 행복하고 결혼 한 사람을 알아요. 그녀는 진실을 살고 - 채식주의 생활에서 동물의 그녀의 사랑에게 진실한 게, 그리고 그녀와 함께있는 사람에 대한 그녀의 감정에게 진실한 게. 자신의 진실에 자리 잡고 또 다른 채식주의 많이 달라 보이는 생활이있을 수 있습니다. 자스민 싱어 오랜 채식주의 그녀의 헌신적 인 국내 파트너 Mariann 설리반과의 헨 하우스 동물 권리 비영리 공동 설립, 댓글, "내 veganism이 날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그렇게 도착 사람과 내 인생을 공유하고 높이 평가, 저에게 우선 순위입니다. 내 파트너는 또한 채식주의이지만, 나는 데이트의 년 후에 관계 (및 자주 변환) 비 vegans에 입력 것을 명심하십시오. "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