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9월 10

우리는 모든 증오 데이트 장면 5 남성과 여성

항상 사람이 적극적으로 데이트 한 사람으로 자신의 시간 동안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문자를 유의하는 흥미 롭습니다. 데이트는 관심, 욕망, 충동과 영향을 발견, 인터뷰 낯선 우리에게 기회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충분히 날짜 또는도 충분히 데이트는 친구에게 이야기하면, 당신은 길을 따라 반복되는 문자 테마를 보려면 시작합니다. 내 경험에, 그리고 내 친구들의 경험에서, 나는 문자로 우리가 데이트, 다섯 보편적 무리의 멸시 가장으로 차별화 동안 본적이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바로 공격 해 :

5. 마마 보이

엄마의 꼬마는 그녀의 모양과의 관계가 여성 자신의 기대와 인식 그가 발견하는 그의 어머니의 엉덩이에 흘리고있다 사람의 종류입니다. 마마 보이와 데이트를하면 자신의 시간과 애정에 대한 자신의 어머니와 경쟁해야합니다뿐만 아니라 때문에 여성을위한 어려운 있지만, 그 경쟁에서 승리해야합니다, 당신은 그 여자를 교체해야합니다. 그는 종종 함께 자신의 인생을 성장하고있는 남자가되는 방법에 대한 응원 논의가 필요합니다. 그는 coddled해야 할 그의 손이 각각의 모든 단계를 통해 진행해야합니다의 관계 -에서 어디에 당신이 신혼 여행에서가는 곳으로, 금요일 밤에 저녁 식사를 위해가는거야. 그들은 흑인 지역 사회와 주변 성난이 스테레오 타입 풍의 "닭이나 달걀 '논쟁의 루트에 있기 때문에 남자는 마마 보이가 싫어. 약간 여자 같은, emasculated, 그리고 끊임없이 자신의 삶에서 여성에 의해 주변의 명령으로 화를 소유하고 횡포 한과 검은 색 사람들이 틀에 박힌만큼 흑인 여자 틀에 박힌 있습니다. 그 토론에별로 관심이없고 동안 그럼, 내가 끝을하는 데 도움이 아무 짓도하지 않는 정말 emasculated 여자 같은과 지속적으로 자신의 생활에서 여성에 의해 주변에 주문 누구, 우리는 모두 거기에 실제 마마 보이 동의 수있을 것 같아 그.

4. 씨 따라서 자기 의식

나는 인생을 미국에서 여성을 위해 열심히 할 수 있다는 알고 있습니다. 색 특히 여성. 우리가 지속적으로 아름다움의 서부 표준을 포격 때문에 우리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 사실은, 대부분의 흑인 당신은 당신이 사는 방식이 좋아요. 우리 대부분은 스타일과 은혜로를 세우고, 우리의 대부분은하지에보다에 개최 할 수있는 작은 선물이하고 싶은대로 오랫동안 머리를 착용하는 방법 상관 없어. 그것보다 더, 우리의 마음에 얼굴은 항상 성격과 개성을 보조합니다. 이 모든은 자기 의식 됐네 여자와는 거래를 정말 어렵습니다 이유입니다. 그녀가 다섯 파운드를 잃게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 여성의 종류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나는 그녀가 남성으로 인식하는 방법으로 그녀의 자기의 가치를 모두 첨부 여성의 종류를 의미합니다. 그녀의 전반적인 매력에 국민 투표의 일종으로 대화를 하나 하나 조각을 왜곡 여자의 종류를 의미합니다. 열등감 문제는 일반적으로 신뢰 문제를 번식하고, 신뢰 주변 문제가 항상 그것의 잠재력에 도달 관계를 방지 할 수 있기 때문에 남자의 경우 여자와는 처리하기 어렵습니다. 이러한 당신의 사람이 주위에 믿을 수 없어 여성의 유형이기 때문에 이런 곳 자기 의식 증오 여성 아닙니다 여자. 꼬리를하고 부적절하게 옷을 입는 것은 그녀가 자신의주의를 끌 수한다면 - 그래서 수. 그녀가 사랑으로 혼자 떠나 적어도 가능성이 높습니다 친구와 항상 자존감이 가장 낮은과 하나가 될 것 어떤 여자에게 물어보십시오.

3. 시리얼 일부일처 주의자

관계 인생에서 가장 낮은 - 설명 이중 잣대 중 하나는 시리얼 일부일처 제의 성별 기반의 인식 주위에 존재 하나입니다. 사람이 서른 약 세이며, 각 사이에 약 3-6개월있는 네 가지 일부일처 두 살 관계에서 20 대를 지출하고 있으며, 그 사람은 여자 인 경우 - 그녀가 "좋은 여자"또는 "부인 감"입니다. 이 남자라면, 시리얼 일부일처 주의자이고, 빨간색 플래그가 제기해야합니다. 사실은 시리얼 일부일처 관계없이 성별의 붉은 국기를 올리고해야합니다. 어떤 점에서 그것은 특정 사람과있는 것보다 관계에 빠진 대한 자세한된다. 그들이 당신을 정말하고, 또는 누군가와 함께라는 생각에 정말 경우. 경우 알고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에 시리얼 일부일처 제주 의자가없는 남성과 여성은 시리얼 일부일처 제주 의자가 데이트를 싫어 우리는 가치와 우리가 및 시리얼 일부일처 이러한 라인을 흐리게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인지를 자신의 고유 한 부분에 대한 특별한 생각하고 싶습니다.

2. 젠장, 그녀는 괜찮아하지만 그녀는 모든 시간을 자

우리는 가서 모든 너무 자주 그걸 할 것을 좋아합니다. 이 한 두 번 일년에 좋아하는 랩 비디오 클럽 장면을 사는 그러는 건 아니 구요, 아무도는 매주마다이 작업을 수행 할 필요가 여자를 좋아하지 않는다. 그들은 어떤 사람을 유치하는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여성은 여성의 이러한 유형되지 싫어하지만 당신이 자신의 생활 방식을 채택에 관심이없는 경우가있는 친구가 될 불가능 때문입니다. 우리가 유지 할 수 없기 때문에 남성은 여성의 이러한 유형의 데이트를 싫어하고, 기존의 우리가 너무 열 개짜리의 판단 시간 경비원과 skeevy 클럽 발기인으로 자신을 subjecting에 덜 관심을 받기 위해 우리 Ciroc의 30 달러 병에 400 % 인플레이션을 지불하고 클럽의 자신의 자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1. 꿈 판매자

데이트 게임, 가장 보편적 멸시 꿈 판매자입니다이 드라마의 모든 반복 문자. 꿈의 판매자가 당신이 그 사람에 상관없이 여부를 작가가 무슨 말은 진실에 기초가의, 가고 싶은 곳을 얻을 듣고 원하는 아무 말도 할 의사가있는 사람입니다. 아마 당신은 성공적 여성의 타입, 자신이 그녀의 수준에서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 꿈의 판매자는 것을 될 수 있습니다. 아마 당신은 다친 여성의 종류이고 당신을 위해 당신을 사랑하는 환자, 친절한 사람이 필요 : 꿈의 판매자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꿈의 판매자가 너무 그 수 : 아마 당신이 함께 정착 할 수있는 좋은 남자를 찾고있어 단지 멋진 여자에요. 꿈 판매자는 침구 여성에 '어떤 방법으로 필요한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부도덕 한, 척추 동물이다. 나는 여성이 꿈 판매자를 싫어하는지 이유를 나열 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람들이 게임을 속이는 때문에 사람들이 꿈 판매자가 싫어. 꿈 판매자는 일반적으로 외모, 스타일 또는 클래스 부서 및 중대한 문자 결함의 단점으로 태어나, 이성을 유치에 성공 영구적 부족에 기여하는 모두의. 대신 생활에서 자신을 많이 수용하고 찾을 수있는 가장 좋은 여자 랑 진정으로, 그들은 대신에 꿈을 팔아 몰래 바람도 폈어요. 이 시간에있을 어떤 괜찮은 사람,에서 진실은 종종 꿈이 전문가 purveyors 판매 판타지에 비해 pales. 어떤 인한 것은 항상 문제가 신뢰 남자를해야합니다, disheartened 환멸, 그리고 손상된 여성의 엄청난 숫자입니다. 꿈의 판매자에게 죽음을.

Dating for Free Dinners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