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30

학생들에게 사랑과 관계에 관한 조언을주는 '데이트 박사'

대학생 항상 관계, 섹스, 사랑으로 빠져 있지만, 오늘은 학생들이 지금 뭐하는 건지 정확히 배울 수있는 기회 가져 왔습니다 - 또는 잘못 - 그 사랑의 목숨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동영상의 전제 영감을 실제 생활 '데이트 박사'로 알려진 버지니아 공대 연합 (EU), 데이비드 콜맨 주최 "히치"을 6시 30 분 오후 Squires 학생 센터의 헤이 마켓 극장에서 무료 밤 공연을 수행할 것입니다

칼리지 타임스 :

어떻게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생을 마감 한거죠?

자고있는 콜맨 :

나는 대학에 학생 활동을 감독 있었고, 전 프로그램을 만들 ... 그건 누군가에게 데이트 신청과 날짜에 할 방법이었다 ... 저는 세션 (한 번)로 교체했고 그 말에 사람들은 말을 내게 자신의 명함을 던지고 시작 "당신이 우리 학교에 와서 야, 우리가 지불 하죠."3000 프로 되었거든요.

중부 표준시 :

왜 타겟 고객으로 대학생을 선택?

콜맨 :

왜냐하면, 첫번째, 그들은 그것을 얻을. 앞으로 결혼도하고 그런 것들에 대해 생각, 데이트, 관계, 로맨스 섹스 - 나는 그들에게 매우 중요하다고 말하는 건 그들은 그 방에 걸어 나가서 진정으로 더 나은 자신의 인생을 바꿀 때 그들은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이 나에게 연락을주고 있기 때문에 그들 중 몇몇이 할 것을 알고, 그들이 내게 이메일이나 짹짹이나 텍스트를 삭제하고 그들이 그들의 삶에서 변경한 내용에 대해 이야기하므로 보람이기도 해.

중부 표준시 :

왜 학생들은 당신의 쇼에 오늘 저녁에 와서해야하는가?

콜맨 :

나는 자주 그들이 학기 걸립 주제에 대한 클래스에서보다 1 시간 반 재미에서 나와만큼 배울 것이 학생들이 들었다.

사람들이 내 쇼를 떠날 무렵, 그들은 인간 관계와 이유를 개최 수있는 사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은 누군가가 5 분 이내에 추구하는 가치가 있는지 여부를 알 확실 한건 방법이됩니다.

그들은 한 여자에 관심이있다면 남자들이 발산하는 다섯 가지 미묘한 징후를 알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남자에 관심이있다면 여성들이 발산하는 다섯 가지 미묘한 징후를 알 것이다. 그들은 무서운 사람을 사귀고있다면 어떻게해야하는지도 아실 것입니다. 그들은 좋은 연인이 될 방법을 알고거야 ... 쇼 야유, 그리고 나의 관객은 거이 내 쇼의 별이 있습니다. 그냥 좋은 시간이다.

중부 표준시 :

어떤 경력 동안 당신을 영감을했다?

콜맨 :

어떻게 내 육성이었다 영감. 적 영화 '더티댄싱'을 본 적이있다면 - 내 가족이 그런식으로 리조트 소유 제가 자랄 때.

서비스를 제공 - - 기타에 난 항상 방정식의 한쪽에 사람들을 즐겁게하고 있고, 생활을 도와줄 수있는 경력을 위해 보았다. 그리고 모델을 나는 자랐습하는 직업을 찾기 위해, 데이트 의사로서 충분히 운이 있었어.

중부 표준시 :

당신이 대학생에 대해 어떤 조언을해야합니까?

콜맨 :

사랑을 위해서라면 절대로 실수 반했다. 그 첫 번째입니다. 당신이 누군가를 만날 수있는, 정말 그때 그들에게 매력을, 그리고해야 당신의 친구를 말한다고 그 다음 일은, "맙소사. 난 사랑에 빠졌어. "당신은 사랑하지 않아. 넌 아직 아무것도 몰라, 나는 청중에게 그 물건들을 가르칠 것입니다.

또 한가지는 몇몇 사람들이 친밀감 방어 메커니즘 부르는지 그들의 삶을 살고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데이트를하고있는 것처럼 그들은 척 해 줄게 아니면 그들이 정말로 그들이 사람을 데이트 할 욕망이 없다면 그들의 뒤로 떨어져 그들의 친구 및 가족을 유지하는 데 관심이있는 것 아닌 척합니다.

당신은 누군가가 "나는 아주, 아주 까다롭게 해요."라고하면, "나는 데이트하고 싶지 않다 무엇이 그들이 진짜로 말하는 듣게 될 것입니다. 난 밖에서 아무도 완벽하지 알아요, 그리고 제가 완벽한 사람을 찾고 있는데라면, 난 그 사람이 존재하지 않으므로 최신 염려가 없습니다. "

중부 표준시 :

무엇까지 당신의 경력에​​ 좋아하는 경험이있다?

콜맨 :

제가 대학생 얘기도 안 할 때, 전 세계를 통해 우리의 군대 이야기.

나는 국립 해군 의료 센터에서 발언할 기회가 있었고, 나는 그들 관계에 들어갈 수있는 자신감을 회복하고 자신의 진로를 돕기 위해 전쟁터에서 돌아와서 (시도)가 상처투성이 전사의 일부로 말할 수 있었다 삶. 분명 내 전체 경력 중 가장 의미있는 하루였다.

Internet 'Contactos' de dinero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