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31

이혼한 여자의 12 개월 데이트 일기

새 영화에 미친, 바보, 사랑, 칼 위버, Julianne 무어가 연기한 그의 아내 에밀리에서 분리 후 데이트 다시 경기에지고 아버지와 같은 코미디언 스티브 Carell 스타.

당신이 이혼 후 데이트를 다시 시작하면하지만 그건 정말 뭘 좋아하는가? 미용 아네트 Baylin, 43는 Hainault, 에섹스부터입니다.

그녀는 2009 년 종료 그녀의 결혼에서 여덟에 18 세 두 아들이 있습니다. 지난 12 개월 동안 아네트 다시 회의 사람들을 시작했습니다.

여기 데이트 그녀의 올해 그녀의 일기장입니다.

2010년 8월

내가 이혼하고 나는 다시 내 스스로되는에 익숙해져 가고 지 년 이상되었습니다. 내 전 내가 젊은 결혼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슬프지만, 우리는 떨어져 성장하고 결국 분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것은 옳은 결정했지만, 그렇게 쉬운게 아니었어요. 나의 자신감은 폭락하고 오랫동안 난 다른 관계를 고려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나는 또 뭔가를 함께 나눌 사람이있다면 정말 멋질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전 그냥 휴가 마벨라에 애들을 데려 갔어요. 행복한 커플을 많이 보는 것은 내가 저 남자 회사를 잃었 실현도했다.

데이트의 유일한 경험 십대 때부터입니다 그래서 제 전을 만났을 때하지만 난 17 살이었고. 거기서 자신을 가하고의 생각은 무서운 것입니다. 나는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9월

내 여자 친구는 내가 온라인 데이트를 시도하도록 권장했지만 나는 거절 무서워. 어떤 경우에는 아무도 좋아하지 않아?

대신에 나는 사람을 만날 바라고 밖에서 밤을 마련했습니다. 그러나 막대에서 금요일 밤 현실 점검했습니다. 모든 싱글 여성 절반은 내 나이 - 그래서 인디언이었습니다. 사람들 중 몇 사람은 그것을 입어 한 그들은 lairy와 너무 어려 있었다.

저는 엄마, 생활은 가족 중심으로 돌아가지는 않습니다. 식당에서 찝쩍대는건 나의 십대에 괜찮았지만, 내가 지금 바로 거기 미스터을 찾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10월

난 아직도 이혼에 따라 취약한 느낌하지만 시도 데이트를 온라인으로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주 안전한 것 같았다로 아이들이 침대에 있었 언제 ilove youraccent.com 미국인과 영국인을위한 사이트를 합류했습니다.

다음날 난 네명의 메시지를했다. 정말 흥분했습니다. 그날 밤 데이트 원한다면 한 사람, 알렉스, 물었다. 내가 그를 다시 쓴 있도록 그는 좋은 것 같았다. 그는 뉴욕에서 런던 비즈니스와 나는 그와 저녁 식사 약속 했어요 그 다음에 있던 말하며, 즉시 대답 하였다. 그것은 워낙 순식간에 일어난 일이, 긴장이 될 시간이 없었다.

나는 열린 마음으로 가서, 알렉 스가 아름다우 화려한 아니었지만, 그는 키가 매우 쉬운 일이였다. 우리가 밤새 담소를 나눴다 그는 나에게 이렇게 많은 칭찬을 지불. 밤의 끝에 우리는 키스. 나는 십대처럼 느꼈다. 그것은 완전히 새로운 세상이었고, 알렉 스가 미국으로 돌아가야만했다지만, 우리는 연락을 지키기로 약속.

11월

알렉스 그리고 많은 이메일을 보내지만 나 역시도 온라인으로 만난 사람들과 다른 날짜를 했어요. 한 명, 사이먼, 은행가, 런던 아이를 데리고갔습니다. 대부분의 여성은 로맨틱한 알 수있을 것입니다하지만 내 최악의 악몽 이었어요 - 난 높은 데가 무서워.

나는 또한 36에서 나보다 어린 있었는데, 데이비드와 함께 나갔다. 그의 메시지에서 나는 우리가 공통점을 많이 가지고 있지만 그것이 재앙이라고로서 그 잠재적인 남자 친구가 될 줄 알았는데. 그는 역시 이혼과 그의 전남편을 향한 매우 화가되었다. 그는 쓰라린이었고 취해서. 그는 다른 날짜를 제안하지만 거절했다. 그는 너무 많은 수하물을했다.

12월

저는 제가 긴장을 했어요 인터넷 데이트이고, 아이들을 말씀 드렸지만, 그들은 내가 그것을 가야했다. 정말 잼있는데 때문에 이러한 안도감. 나는 매일 명이 "하나"가 될 것을 기대하지 않는 그들이 아니라면, 적어도 나는 새로운 친구를 찾아야 겠어. 샘, 프린터 - - 이번 달 나는 정말 멋진 사람을 만나 또, 마이크 사업과 재밌어요 데이트를했다.

그는 화려했지만 레스토랑에서 거울에 스스로 감탄하고 있었죠. 그는 심지어는 테이블 스푼으로 자기 반성을 확인 했어요. 나는 보톡스와 lippy 낯선는 아니지만 사람이 나보다 더 헛된 것으로 좋아하지 않아.

2011년 1월

알렉스 그리고 정기적으로 확보해, 채팅. 나는 우리가 한 번만 만난 적지만 우리 사이에 뭔가가 생각을 떨칠 수 없어.

나는 샘 두 자세한 날짜를 가지고 있지만 나는 다시는 그를 보지 않을거야 그래서 난 어떤 화학이없는 결정했습니다. 게다가, 난 너무 많이 즐기는 중이야. 한 날짜는 지난주 충격이었다. 저는 데이브 온라인을 만난 우리는 런던에서 술을 마실려고 준비하지만, 내가 도착했을 때 그는 결혼 반지를 끼고되었다.

그는 솔직했습니다 그리고 재미를 찾는다고하지만, 나는 즉시 떠났어.

2월

내가 아직도 미혼하다는 사실에 대해서 이번 달 낮은 느꼈어. 당신이 사십하고있어, 이혼 때 항상 쉽지 않다. 저는 주머니에 살고있는 사람을 원하지만, 내 친구들은 결혼하고 가끔은 외롭다. 없습니다

친구들이 내 데이트 모험을 질투하지만 혼자있는 동안 그들은 매일 밤 남편에게 집으로 들어가자.

술집에서 회의 남자들은 현실적인 전망을 느낄하지 않으며 나는 속도 데이트를하려고 생각을하면서, 나는 그것을 직면할 수 없었다.

행진

알렉스, 내 첫 데이트에서 키스를 남자가 다시 영국에 있기 때문에 너무 흥분 해요. 긴장 되네요하지만 우리가 바로 그만두고 우리는 좀 받아라. 우리의 관계가 정말 진보 수도 느낌이었습니다. 그는 내가 다른 남자와 데이트를했고 그가 다른 여자를 본적이 있지만 오늘은 화학가 알고있다. 우리는 우리의 이전 결혼과 우리 아이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가 너무 이혼 때문에, 그는 나를 이해한다.

그는 재미있는 자상하고 진짜 신사입니다. 우리는 다른 굿나잇 키스를 공유하고 내가 마지막 열차 집에 가야 들어냈네 해요.

4월

나는 뉴욕에 돌아 알렉스를보고 싶어하지만 우리는 매일 말을하고 있습니다.

또 스티븐과 소개팅을했다. 그는 50 아빠가 날 매력, 그리고 내 친구의 아버지를 설정할 수있다면 부탁하지 못했다고 말할 뺨을했다.

이럴수가, 그가 유화 그림이 아니었 특히로서.

멋진 남자와 두 날짜 이번 달 중 하나는 내게 화려한 꽃을 가져왔어하지만 화학은 거기에 없었어요 그리고 난 아직라서 그건 확실 해요

알렉 스에 대해 생각.

그가 미국에 알고 우리도 밤을 함께 보낸 적이없는,하지만 실제 연관이있다는 느낌이었습니다.

6월

제가 남자를 쫓아내는 가져본 적이 그래서 내가 아직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에서 남성에서 약 5 이메일 주를, 그들은 나를 추격했습니다. 이번 달에는 나는 우리가 만났을 때 섹스를 원한 던 것을 보았다. 그는 좋은했지만 그건 내가 데이트에서 당신이 원하는 게 뭔지 아니에요. 우리가 관계가 아니라면 그렇게 할 것이다.

7월

친구 사귀기가 저에게 자신감 향상 부여했으며 드디어 상처 감정 과거의 우리 이혼 나를 떠나서는 내 삶의 새로운 단계로 이사 간 것 같은 느낌.

알렉 스는 제가 뉴욕에서 그를 곁에 제안했다. 그것이 내가 심각하게가는 고려하고 말도 안되는 것하더라도, 그래서 그냥 캐주얼 뭔가 관계가 준비 느낌 않습니다. 내 친구들은 모두 비행기를 예약하라고 말하고있다.

위엄있는

다음 달 전 뉴욕에 갈거야! 저는 비트 불안하지만 대부분 흥분. 난 지금까지 그렇게 정말 자연스러운 느낌있는 알렉 스를 알아야만한다 - 나는 그를 믿을 수있어.

작년 인생은 이혼 후가 내게 증명하고있다. 점잖은 인디언 밖에있다 - 당신은 그들에게 기회를주지해야합니다.

뉴욕 재난하더라도, 나는 그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어딘가에 모든 사람들을위한 미스터 마우스있다는 것을 실감했습니다. 그것은 그냥지고 예수를 찾는 문제이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