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2월 15

대부분의 남자들은 여자를 접근해야할지 모르겠

당신이 여자를 접근에서 성공하길 원한다면, 당신은 무엇을 작동하고 어떤 않습니다 알아야합니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본능적으로이 사실을 알고하지 않습니다. 카를로스 Xuma하여 새 보고서에서, 그는 부하 실제 결과를 얻을 도움말을 보여줍니다.

카를로스 Xuma 함께 일한 남성 수백명의 인터뷰와 다른 접근법은 거의 항상 효과가있는 동안 몇 가지 접근 방식이 여자와 작동하지 않을 것을 발견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여성들이 접근되고 싶다는 것을 보여줄 보내는 미묘한 신호를 인식하는 것입니다,"Xuma 고 말했다. "여자는 여자는 그녀가 관심의 명확한 표시는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것이 그의 머리 바로 갈 수도 사람을 줄 때, 그래서 자연스럽게 직관있다"고 말했다.

남자는 실수로 여성들이 그들을 통해 전파하는만큼 대담해질​​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거의 여자도 그렇게 할 것입니다. 여자는 레드 카펫을 압연, 그들을 만나기로 남자를 통해 전파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남자들은 여자를 접근하는 데 필요한 것들입니다. 다른 길은 없어.

그들은 사람들이 너무 쉽게 생각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여성들은 접근 남자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미묘한 신호를 보내려면 어떻게합니까, Xuma는 말합니다. 남자는 단지 그 증상이 무엇인지 알고있다.

"웃으며 눈 접촉까지 그녀가 갈 것 같은 약"Xuma는 말합니다. "남자들은 더 그것을 통지하고 그것에 점프. 남자가 이렇게 여성을 접근하지 않으면 다음 사람이 그것을 날려 있습니다. "

이것을 인식하여, 남자는 것이 훨씬 더 앞서 게임의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여성이 우리에게 그렇게 얻기 어려운 것 이유 중 하나이다"Xuma는 말합니다. "그들은 우리도 점점되지 않은 신호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 마술은 독단적이어야하는 것입니다. 남성하고 그녀를 접근. "

Xuma 새로 보고서 주에게 여성들이 접근해야하고, 아직 사람들이 그들을 가까이하지 원한다는 사실을 포함, 여성 이야기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비밀을 발급 있어요.

"모든 여성들은 이러한 미묘한 신호를 발송하고 바라고 남자는 그들을 대응하고 접근하고 몇 사람은 그것을하고 있습니다. 그냥 남자가 여자를 정복 접근 자신의 두려움을하고 그것을 않을 경우 무슨 일이 일어날지 상상해? 그녀는 그를 감사합니다 "Xuma 자신의 새로운 보고서에 밝혔다.

Xuma 여성이 실제로하는 대신 주변의 다른 방법의 남자로 몰려드는 수 있도록이 세 가지 영역에서 개선 및 Excel하는 방법 사람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년 동안 Xuma 남성이 어느 때보 다도 그들의 유혹 기술을 향상시킬 여성을 유혹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그리고 높은 수준의 자신감을 구축있었습니다 남성 데이트 조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를로스 Xuma는 10 년 이상 데이트 전문가 및 명소 관련 전문가되었으며, ABC와 CBS 텔레비전뿐만 아니라, 플레이보이 라디오에 출연했다. 그는 나쁜 남자 포뮬러의 저자의, 알파 남성, 여자 친구 연수 프로그램, 그리고 많은 다른 책들과 기사의 비밀. 그는 또한 사람에 대한 자신의 작품을 공유 데이트 조언을 인식하고 그들이 여성을 접근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도움이되었습니다.

Incontri strani rituali Da tempi antichi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