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2월 15

Wingwoman들 6 데이​​트 팁을 제공합니다

Marni Kinrys으로

최고의 '날개 여자는'Marni은 독학 조언과 전 세계 사람들에게 관계 전문가입니다. Kinrys는 윙 소녀 방법과 뒤에 마음은 "여성이 원하는 무엇의 각본."

(현지 시간) - 당신은 여자 당신이 상자를 따기 생각 동일한 방법으로 데리러 생각해야합니다. 그냥 그렇게. 진심으로. 전세계 남자의 수천 작업이 끝나면, 난 여자와 다시 남자를 가지고있는 일반적인 문제는 자신의 어깨 위에 "거시기"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것은 여성도 할 수있는 기회를 전에 변명, 그래서 거절은 자해이며, 생각 분석하고 있습니다.

여기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데이트 생명을 파괴 그들의 머리에 "문제"를 멈출 수 있도록 도와줘 여성에 대해 알아야 할 여섯 비밀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성 수하물도 특히 매력적인 것들이 있습니다. 당신이 불안을 생각하고 낮은 자신감, 지방 대머리와 추악한 자들에만입니까? 너무, 친구. 그냥 여자가는 뜨겁다해서 그녀의 인생이 완벽한 것은 아니다. 기억 아름다움 동등한 완벽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그녀가 말 그대로 그녀의 소매에 착용하는 여자 하나입니다.

여자는 외모에 개성을 선호합니다. 여자로서, 이거 정말 사실 알아요. 그러나 나는 또한 사람들이 소화하기 힘든 하나 알아요. 물론, 처음 다섯 초, 그녀는 판사 자신의 외모에 따라 사람을. 하지만 그 후, 흥미로운 일이 발생 : 인간의 얼굴은 그 여자가 느끼는 방법에 따라 교대. 따뜻한 사람은 끔찍한 될 수 있으며, 평균 찾는 사람이 방에있는 가장 매력적인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여자들이 진짜로 외관과는 상관없는 매력입니다. 그것은 문자 남자 프로젝트로 할 수있다. , 진정 멋진, 수집, 편안하고 확신 한 사람이 아베크롬비 모델 매번에 우선합니다.

여자들은 나쁜 남자를 좋아하지 않아. 확실히 누가 이런 소문을 시작하지만, 그들은 즉시 사살해야한다 없습니다. 여성은 자신의 여자 친구와 함께 앉아서 "아, Marni, 난이 저조한 날 취급하고 없어서에 피드 게으른, 신뢰할 수 얼간이를 충족하기 위해 기다릴 수 없어."좋은 사람이 아니라 겁장이, pushovers 또는 pleasers 같은 여성 말하지 마세요; 백본과 자기의 강한 감각과 좋은 친구들.

더 '오른쪽'라인은 없다지만, 그것을 말할 수있는 방법이있을거야. 내가 가진 경우에는 4 명이 같은를 사용하여 시도 및 테스트 픽업 라인을 내게 접근, 당신은 내가 그들의 네 명 모두 매력이 될수도 있다고 생각하세요? 아마, 그러나 높은 가능성. 나는 오른쪽 문자로 오른쪽 남자가 나에게 와서 말했다면 "바나나, 바나나, 바나나를,"나는 낄낄 거림 조금 여학생을 좋아하고 즉시 그에게 매력을 느낄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여자를 접근하는 것도 나쁘지 시간이 결코 없습니다. 여성은 오랫동안 그것이 바로 사람이있는 한, 접근되고 싶어요. 당신 같은 중지, 호흡하고 자신에게 생각하는 여자가 나타나면, "그녀는 귀엽 네요. 내가 그녀에게 이야기하고 내가 그녀를 원한다면보고 싶어. "통지"내가 원하는 건 "당신이 같은 일을 이해의 정신. 당신이 여자를 알게 될 때까지, 그녀는 당신에 관해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여성들이 당신이 그들을 존중하려는 그들을 존경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받침대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여성을 가하고 중지합니다. 예, 섹시하고, 그래 다른 사람들은 그들을 할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모든 자기 존중이 문을 튕겨져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먼저 자신을 존중하고, 여성이 따를 것입니다.

첫 번째 단계는 "문제"가 생성되는 불안을 없애려고 한 적이 있어요. 그래서이 수업을 사용하여 두번째 부분은 밖에서 마시는 연습입니다. "법률 & 순서"를 보면서 소파에 앉아있는 당신에게 여자와 결과를 가지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