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2월 28

왜 데이트 미신적인 사실 작업

다이아나 Vilibert으로

그것은 행운지고 오면, 난 항상 한 가지는 믿을 수있는 : 덜 준비된 난 더 그것이 그렇게 될 것입니다 가능성입니다. 내 욕실에서 자신을 발견했을 때 내 스타킹을 (제어 - 상단 답다) 이륙 한 숙명 밤이 결론에 도달 기억과 레이저를 잡아와 싱크대의 가장자리에 내 발을 균형 전에 면도 크림, 와인 글라스기도 난 단지 나를 통해 전복 않을거야 완료. 내 데이트 아마 궁금해, 거실에 있었는지 내가 거기에서 뭘하고 있었던 지옥.

이것은 그 위치에 자신을 발견 처음도 아니었어요 - 난 저녁 식사와 디저트 사이에 식당 화장실에서 내 다리를 면도로 유죄 있었어요. 그리고 내가 한 번, 데이트하기 전에 내 다리를 면도하는 떨어졌지 때마다, 내가 어떤 행동을받을 것이 실패하지 않고 패턴을 알았어 시작했다.

그들은 또한 날짜 박 뷰티 또는 패션 미신있다면 난 내 친구달라고했고, 내가있는 유일한 사람 (좋아, 데이트 중간에 식당에서 그녀의 다리를 면도 하나 밖에 아니에요 발견 - 그게 단 한번 뿐이었습니다, 맹세 해요!). 한 여자 친구가 말했다 첫 데이트에 "그건 정말 난 상관 없어 척 내 '일상'드레스를 입는 긴장이있다면. 난 보통 두 번째 날짜에 내 최고의 드레스를 입는. "또 일치하지 않는 양말을두고 한 맹세. "처음 내가이 일치하지 않는 양말을 신고 있었 키스 있어요. 내가 미리 밖으로 깨워 ... 정말 난 바보처럼 보인다고 신경 (바보입니다; 심지어 그들을 볼 수 없다)하지만, 그 후로는 일이 었어. "

그리고 그것은 단지 여자 아니에요 - 내 남자 친구는 좀 더 일반적인 미신에 충실하지만. 또 그가 과거에 그에게 많은 행운을 부여하지 않은 옷을 방지 인정하면서 하나는, 운이 셔츠두고 한 맹세.

내가 도울 수 없었하지만 내 짧고 단단한 다리와 내 친구의 "일상"옷 사이에, 목표는 너무 열심히하지 않도록되는지 확인합니다. 결국, 누가은 날짜가 전체 가슴이 가질 수있는 완벽한 복장을 따기 사시간을 보내는 걸 좋아해요? 조준 낮은 당신은 너무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도 웃음이 나와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면에 내 남자 친구들은 모두 보관 간단 : 한 특정 복장이나 향수를 꼬실 그것을 쓰고 계속. 하나도 거기에 습격을 당하고 이후 그의 "행운"셔츠를 착용을 계속했습니다.

그래서 있으며, 이러한 어리석은 미신에 대해이게 뭐야 왜 우리가 일치하지 않는 양말을 설득하거나 특정 드레스 우리가 걸리면 무엇인가 - 우리의 빛나는 인격에 반대? eHarmony에 따르면, 그것은 불확실성과 관련이있다. "우리는 이러한 우리가 제어할을 추구 사랑에 빠졌으로 통제할 수없는 것 무언가를, 경험 때마다"심리학자 브루스 후드가 씁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도울 수 없습니다 : "우리의 두뇌는 세계에서 패턴을 발견하려고 유선 있습니다 - 회 특히 우리는 결과에 대해 불확 실한 경우에. 그리고 무엇보다 열정적인 로맨스의 초기 선풍보다 예측할 수 있을까? "

그리고 당신은뿐만 아니라 굴복이 될거야 - 미신 행위에 자신을 없애려고 노력만이 더 그것을 만들어, 후드가 씁니다. "우리는 있지만, 입씨름을 위해 자신을 말해 보라 깊은 우리의 감정적인 두뇌는 모든 실린더에 불이 붙게됩니다 아래"아이러니는 "그 추가 당신이 (이 종종 한 수 없습니다), 다음이 더 느낌이 미신되지 않도록 자신을 막으려고한다면 차례로 당신을 리드 불안, 더 많은 컨트롤을 추구합니다. "

Mahkeme 32.000 $ koynuna ok?amak i�in �ok fazla oldu?unu s�yl�yor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