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2월 28

데이트 온라인 : 10 심리 통계

어딘가 한과 인터넷 접속 하나의 사람의 4 분의 3 세번째 사이에 시도하고 새로운 사람 만나기를 사용 해왔다. 하지만, 지난 몇 년간, 우리는 그것이 얼마나 성공에 대한 충돌하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믿을 인터넷 데이트 회사와 모두 밝고 명랑 먼곳에 울리는 결혼식 종소리와 함께, 미디어 이야기를 놀라게하고 모두 거짓말 속임수, 음란 사회적 misfits하다고 믿습니다. 진실은 어디에 있지만, 그 어딘가에 있다고?

다행히도, 지금 정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제안에 대해 충분한 연구이야. 그래서, 여기에 인터넷에서 제 10 좋아하는 심리적 통찰력 데이트 있습니다.

인터넷 daters 패배자 없습니다

스테레오 타입과는 달리, 인터넷 데이트 그 작은 증거가 사회적 misfits이나 괴물의 마지막 리조트 없습니다.

사실, 정반 대야. 인터넷 daters, 더 사교성하게 될 가능성이 높은 자부심을 가지고 있고 불안 데이트 낮다 (김 외, 2009;. Valkenburg, 2007). 이러한 연구는 그들이 얼굴을 맞대고를 해킹할 수 없기 때문에 사람들이 온라인 데이트를 사용하는 어떤 증거도 없습니다. 그것은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려고 하나 더 방법입니다.

사람들의 동기는 일반적으로 같은 트리거 이벤트와 관련된 많은 다양한 아르 데이트를 온라인으로 시작하는 브레이크 업,하지만 Barraket과 헨리 - 경고의가 (2008) 사람의 동기가 덜하고 더 많은 사회적 개별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전반. 그들은 부끄러워 있기 때문에 그들은 새로운 도시로 이사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온라인 데이트를 사용하지 않는 긴 시간을 일하고 있으며, 또는 사람을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 위해 시간이 필요가 없습니다.

온라인 daters)는 조금 할 거짓말 (그러나 단지

94 %가 자신의 인터넷 사용을 거부했지만 데이트 프로필 (깁스 외., 2006) 어떤 fibs를 포함, 심리학자들은 의심스러운 많이 있습니다. 토마 외. (2008)은 높이를 80 인터넷 daters의 무게뿐만 아니라 그들의 진짜 나이에 자신의 운전 면허를 확인으로 측정.

이 데이터는 자신의 프로필과 비교되었을 때, 그것은 있지만, 열 중 아홉 명은 측정 속성 중 적어도 하나에 거짓말을했다고 거짓말을 보여주는 작은되었습니다. 가장 자주 위반자 daters도 추가 또는 5 %의 평균을 면도로, 중량했다. Daters 더 그들의 시대 (1.5 % 편차)와 높이 (1.1 % 편차)에 대한 진실 있었다. 예상대로 여성이 남성은 자신에게 높이에서 밀어 준 반면, 파운드를 면도하는 경향이있다.

이들은 fibbing의 대부분 개인적으로 감지 힘든 일이었을 거라는 때문에 현실 세계에서 약간의 차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결국 그래서 그들은 큰 거짓말 잡힐거야 알고 만날 싶어.

사진 fallacies

말하는 거품 '카메라는 절대 거짓말'이. 포토샵 밖으로 다림질이없이도, 카메라의 각도와 조명을 쉽게 인식 매력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주름.

사람은 본능적으로 그때, 이것은 토마와 핸콕 그래서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 (2010) 선택할 때 인터넷 daters의 사진을 찍은 실제 프로필 사진에 이것을 비교 재판관을 이해합니다.

신체적으로 덜 매력적인 사람들은 가장 자기 향상 사진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지만, 전반적인 차이가 작은되었습니다. 실험실 사진은 좀 덜 온라인 데이트 프로파일 (여성을위한 약 5 %와 남성 4 %)에 선택한보다 매력적인했다. 다시 한번, 인터넷 daters 많이 거짓말 한게 아니구나 ...

최고로 잘 어울려

단서는 프로필 사진 종류의 데이터베이스 (oktrends, 2010)에서 7000 사진을 분석하고있다 하나의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에서 온 작업 :

그런 다음 가장 긴 온라인 대화와 관련된 어떤 사진을 바라 보았다. 이들은 dater 보여 어디 있었어 :

(회화 억지력의 증가 순서대로) 평균 대화가 있었다 미만과 관련된 사진 :

(우리는 인과 관계에 대해 확신할 수 없어 그래서 이들은 모두 협회 있으며, 기억.)

어느쪽이 (아직도) 유치하지

온라인 daters의 다양한 인구도간에, 사람들은 여전히 자신과 비슷한 사람을 선호합니다.

Fiore 및 Donath (2005) 65,000 온라인 daters에서 데이터를 검사하면, 그들은 사람들이 자신에게 유사성에 따라 선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데이트이 존경 온라인 데이트 아니 오프라인 다릅니다. 평균 사람들이 자신과 동일에 대해 사람을 찾는 것도 있고. 사실 지금은 스포츠 팬, 유대 사람이나 특정 의료 조건을 가진 사람과 같은 좁은 범위의 시청률을 목표로 많은 데이트 사이트가 없습니다.

인터넷 데이트는 다양성을 장려 좀

인터넷 데이트 다양성을, Dutton 외 검사하십시오. (2009) 영국, 호주, 스페인 2670 결혼한 커플을 조사. 이 예제의 인터넷 daters보다 누가 더 전통적인 방식에서 만났던 사람에 비해 연령과 교육 배경에 큰 차이를 가질 가능성이 있었다.

어느쪽이 다양한 검색을 장려 않는 데이트는 자연을 인터넷으로 유치하는 경향이 아니지만. 저자는 이전에 만나지 못했을 것이라는 사람들의 유형을 함께 가져하여 결혼의 얼굴을 바꾸는 것을 주장한다.

간단하게 만드는 첫 번째 메시지

응답을 온라인으로 받기는 - 및 - 바람을 놓치지 히트 수 있습니다.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들은 회원들이 보낸 만명 이상 초기 연락처 (oktrends 2009) 분석하여 응답 속도를 gauged있다. 받는 사람은 여성과 남성 여성의 메시지를 45 %로 남성의 메시지의 30 %가 대답했다. 비율이 대화로 이어질도 (약 20 % 30 % 각각) 낮은입니다.

많은 인터넷 데이트 계정 죽었 때문에 학술 연구에 의해 백업됩니다 분의 응답 속도 (로젠 외., 2008), 일부이다.

또한 긴 메시지는 남성과 여성을위한 아무 응답 속도의 작은 개선을 얻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oktrends. 그래서, 에세이를 쓸 시간 낭비하지 않습니다. 인사하고 그들이 귀하의 프로필을 확인 해보자.

감격성가 매력적입니다

데이트, 로젠 온라인 외의 공부., (2008), 그리고 '멋진', '흥분'과 같은 단어를 사용하여 예, 그게 더 강렬한 감격성 증거를 찾았 남녀 모두에서 더 나은 인상을했다.

이 연구는 또한 자기 공개의 영향을 바라 보았다. 결과는 더 많은 변수가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사람들은 자기 공개의 상대적으로 낮은 수준을 선호.

심사 후, 51 %는 얼굴을 충족 얼굴을

전체는 아니지만 인터넷 daters 많은 경우, 목표는 사람들이 육체의 새로운 충족하는 것입니다. 759 인터넷 daters, 로젠 외 한 설문 조사에서. (2008) 명 51 %가 일주과 온라인 제의에 대한 답장을받은 후 1 개월 이내 얼굴을 맞대고 날짜 만들 었네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첫 미팅은 종종 심사 (Whitty & 카, 2006)의 마지막 부분으로 인터넷 daters에 의해 처리됩니다. 이 사람은 그들이 말하는 사람이 진짜인가? 그리고, 그렇다면, 거기에 화학입니까? 그것은이 단계는 사람들이 서로를 알 수 완료된 후에만이야.

Relationshopping

모든 긍정적인 것들에도 불구하고 연구는 인터넷 데이트에 대해 할 말이있다, 그것은 만족스럽지과 aversive 수있다는 것을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132 온라인 daters는 프로스트 외 의해 조사. (2008) 그들이 진짜 데이트를 정면으로 얼굴을 상호 작용 했던것보다 그들은 오랜 심사로 7 배 다른 사람들의 프로필과 보내는 이메일을 보냈다고 보도했다.

문제의 일부는 사람들이 consumerist 측면에서 생각하는 데이트 온라인에 의해 권장됩니다 점이다 (Heino 외., 2010). 사용자는 'relationshopping'위치 : 다른 사람의 기능을보고 그들을 무게, 그리고 잠재적인 파트너를 선택, 카탈로그 것처럼에서, 그것은 - 박스를 체크로 축소 인간 관계를이야.

이것은 기술이 현재는 인터넷 데이트의 일반적인 개념의보다 사용할 수있는 비판에 가깝습니다. 프로스트 외. (2008)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는 가상 날짜와 같은 더 많은 체험 방법을 향해 움직이 변할 것이라고 주장한다 (참조 : 인터넷 aversive입니다 데이트 이유).

얼마나 잘 작동 원리는?

단지 얼마나 잘 인터넷 데이트 작품에 대한 데이터가 제한하고이 연구의 대부분은 이성애 daters을 점검. 그래도, 로젠 외. (2008)은 샘플의 29 %가 데이트를 인터넷을 통해 진지한 관계를 찾았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Dutton 외. (2009) 부부의 약 6 %가 영국, 스페인 5 %와 호주의 9 %에 온라인으로 만난 것을 발견. 비율이 훨씬 높은였다 는걸 젊은 사람들보고 :

장기적인 관계가있다면, 우리는 확실히 그것은 어떤 사람들을 위해 일하고 있다고 말할 수있어 이후 건지.

많은 사람들이 의심의 여지가 인터넷을 놀라게 이야기로 데이트, 연기, 특히 때문에 마음이 막대기. 일부 또는, 박스 똑딱, relationshopping 측면 불쾌 발견할 것이다 그들의 실제와 이상적인 자아가 온라인 대표 사이의 긴장에 의해 잡힐. 아직도 다른 응답의 낮은 수준은 그들의 열정을 죽이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연구는, 그러나, 대부분의 인터넷 daters은 비교적 정직 제안하고, 일부 적어도, 그것은 성공 할 수 있습니다.

Citas en el trabaj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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