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월 3

이혼 후 성공적으로 데이트

크리스틴 Houghton으로

이혼 - 당신이 지칠대로 지친 "디"단어에 대해 생각해 본적도 없어 부부의 일부를하면. 하지만 다섯 결혼 중에 한분이 분리 또는 이혼으로 끝나는와 함께, 우리는 부부가되는에서 찾을 안전 곳도 마땅치 않고. 어떤 시점에서 우리 중 하나는 자신이 이혼 사람의 연애 게임으로, 마지 못해, 추력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우리가 몇 더 이상 일부 생기면 어떻게합니까? 무슨 "우리가"뒤로 돌아갑니다 때 발생하는 "나?"어떻게 거기서 다시 디스플레이 스스로를 타듯이 전망 얼굴합니까? 당신이 성공적으로 데이트이 후 결혼을 다룰 수 있을까요? 넌 할 수 있고 당신은 것입니다.

다시 진짜 데이트 시작할 준비가있다면 무엇보다도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혼자 있는게 피하기 위해 단순히 어떤 관계에 서둘지 누군가에게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가능성이 재해에 종료됩니다. 당신이 새 하나에 참여하기 전에 일 관계의 종말을 애도하기 위해 자신 충분한 시간을 줘.

당신은 당신 자신으로 존재 전체 패키지에서 볼 필요가 데이트를 시작하려는 것을 결정한 경우. 당신은 결혼 전보다 같은 사람이되지 않습니다. 정서적 그리고 정신적으로 당신이 바뀌었 구요. 당신은 어떤 살고, 성숙했다면 인생에 새로운 차원을 추가, 그리고 당신이 누군지의 좋은 생각이있어. 그건 당신이 더 이상 귀하의되고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어때 육체적? 당신이 거울에 보이는지, 아니면 변화 시간이 좋아? 새로운 헤어스타일, 새로운 화장하고 옷 기분이 좋은 것처럼 보일 수 있으며, 새로운되고있다는 느낌을 추가, 당신을 개선. 좋은 운동과 영양 프로그램은 태도뿐만 아니라 건강에 찬사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을 돌보는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삶과 다른 사람과 관계를 확인하는 방법에 보여줍니다.

당신이 보이는에 큰 변화를 염두하는 겁니까? 다큐멘터리는 몇 년 다시 어느 때보 다 이혼 여성과 이혼 남성의 수가 증가, 미용 외과의 서비스를 추구 있다고 언급 방송. 그들은 데이트 게임이 좋은대로 그들은 때렸지 찾는를 입력려고 안달이었다. 신체적 변화를 만들기에 대한주의 중 하나 단어 :간에 무엇을하기로 결정, 정당하고 합리적인 것으로 확신하지 과감한 뭔가. 작은 변화가 아닌 수술로 시작, 그들은 당신이 정말로 필요로하는 모든이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정신 자세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쓴과 이혼을 통해 화가 있습니까? 당신이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현재와 미래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영역에서 네 인생에서 그 일부를 넣어 도움이 될 자세 조정을 만들기 시작합니다. 그것은 이유가 "과거"라고 부릅니다. 네 인생을 앞으로 전진 당신은 당신의 과거에서 교훈을 얻었는 것을 의미합니다 행복한 현재와 미래를 만드는 현재 값.

자신에게 진실. 지금 당신이 원하는 새로운 관계가 필요한데 대해 생각하는 좋은 시간이다. 완전히 이것에 대해 솔직히을한다. 자기 발견은 당신이 다시 현장 데이트를 입력하기 전에해야 할 일이있다. 당신이 데이트 준비가되면, 당신은 사교에 가장 적합한 장소를 결정합니다. 당신은 마음이 맞는 사람을 찾을 수 있도록 관심의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하자 친구는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와 연애를 시작할 수있는 상태인지 알아.

이혼은 당신이 당신의 미래 인생이되고 싶어하는 방법을 찾고있는 관계의 종류에 따라 성공적으로 후에 데이트. 시간을 가지고 새로운 인생을 개척 천천히 시작합니다. 당신은 그것이 행복과 만족은되고 싶지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사람을 모두 강화해야 새로운 데이트 당신은 인생이되고 싶어요.

Geschenk idee�n voor mensen in nieuwe relaties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