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월 2

게임을 데이트에 있습니다!

NASHUA - 데이브는 야심에 부족한 웨이터입니다. 스테파니는 앙심을 품고 은행원이다. 피트가 옥시콘틴 - 중독 전직 운동 선수입니다.

마지막 고등학교 동창회의 캐스트 마음에 드나? 그래,하지만 이들은 또한 당신이 데이트 또는 단일 다시 거부할 얻을 것이다 문자의 몇 가지, 보드 게임 Nashua의 케니 Kupchick, 27에 의해 발명했습니다.

"단일 다시 현실 데이트 보드 게임이다"Kupchick 고 말했다. "첫째, 또는 여성 남성 갑판에서 임의의 카드를 선택합니다. 재미있는 일 평범한에 이르기까지, 이들은 당신이 데이트를 만날 수 틀에 박힌 인 기준 문자로 채워진다.

"당신은 당신의 잠재적인 날짜를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당신은 그들을 없애이고 시작으로 돌아가서 '또 하나의. 그러나, 당신이 데이트를 계속하려는 경우, 당신은 '첫 데이트'에 가서 그 갑판에서 카드를 그립니다. 당신의 첫 데이트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이것은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 "

주사위를 굴릴함으로써, 플레이어는 모든 쾌락과 그 영원한 도로를 수반하는 함정과 약혼을하고, 마침내, 결혼, 부모 모임, 날짜, 성별을 통해 보드 주위를 만들기 위해 다툽니다.

Kupchick 쓴 "또는 hilariously 데이트처럼 나쁜"이들은 웃음의 밤 당신과 당신의 데이트 공유 같은 좋은 것들이 될 수있다 "당신 앞에 가스 전달합니다. 장애물 도중도 있습니다 : 인수, 끔찍 날짜, 친구 영역, 헌신의 고난, 스토커 및 기타 함정.

단일 다시 또한 음주 게임으로 만들어 지침이 제공됩니다. Kupchick이 방법으로 연주, 게임의 환희가 노치를 ramped되어 있다고 말한다.

Kupchick 그의 친구가 단일 다시 개발에 근본적인 역할을 말합니다. "내 그래픽 디자인의 모든 아주 재능있는 현지 디자이너이자 친구인 GeeWorks.info에서 광산, Gisel의에 의해 수행되었다. 내 오랜 친구가 숀 Peragine ... 그리고, 나의 카탈로그 촬영을 몽땅 가져 갔지 그의 어머니, 다이앤, 내 유튜브 상업에 대한 음성 해설 한거야. 내 친구의 다섯 또한 광고를 촬영하고 재미있는 광고로 밝혀졌다 무슨 이유로 저를 도와 제쳐두고 자신의 통제 능력을 넣어 우리 집에 왔어요. "

Kupchick의 사업 계획은 깨끗한 에너지와 공정한 임금을 고려 사회적 인식에 근거한다. 두 C 조 팩 시스템은 제로 매립지 회사되고 이외에 백퍼센트 풍력, 주장 Nashua 기반의 패키징 업체, 알파하고 다시 싱글의 베타 버전에 대한 확인란을 만들었습니다.

"내 프로토 타입 인쇄의 모든 로컬에서 수행되었습니다"Kupchick 고 말했다. 그 방법은, 그러나, 그는 이것이 글로벌 경제에서 경쟁력을받는 것에 포즈 장애물을 실현 그게 계속 기대하고있다.

"가장 큰 과제는 지금까지 국내 생산을 유지하려고했습니다."

그가 그렇게하지 선호했지만, 그가 중국 공장을 활용하여 25 % 자신의 생산 비용을 낮출 것이라고 주장하고있다. Kupchick 그는 결혼식 복장의 커플을 묘사한 티셔츠를보고 자메이카, 여행 중에 다시 2007 년 싱글을위한 아이디어를 내놓았다. 셔츠로 비디오 게임 "게임 오버"를 읽어보십시오. "이것은 내가 그것이 보드 게임을위한 좋은 것이라고 생각하는 이끌었지만, 그것에 따라 행동하는 날 몇 년이 걸렸습니다."

다시 하나의 발명가는 문화적 관련성 때문에 대량 항소 가능성이 있다고 믿고 있어요. "거의 모두가 날짜, 여부를 자주 또는 없습니다. 그것은 전적으로 현실, absurdities 모든 기반으로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내 나이에 정말이 게임의 상황과 관련 있습니다. 누군가가 데이트 여부, 관계, 또는 결혼에, 그들은 유머와 진실이 게임에서 찾을 수있을 것입니다. "

Kupchick이 완벽 점포는 소매 상점의 수백을 가지고 스펜서 선물, 같은 성인 참신 제품 전문있게 믿고있다. 그가 게임지만, 주요 매장에서 소매 것이며, 또한 엄마와 팝업 상점에서 강력한 입지를 확인하고 싶어 기대하고있다.

지금까지, 단일 다시 로컬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츠머스에서 매크로 폴로는 게임을 가지고 가장 먼저 가게되었다 더 최근 Nashua에서 헤드 라인의 진열대에 나타났습니다. www가 게임의 웹사이트. singleagaingame.com는가 구매 옵션을 통해 곧 제공될 예정입니다.

Kupchick 다시 솔로가 말합니다 : 중년의 위기 Edition은 작동 중입니다. 그는 이미 골든 년 그는보다 넓은 시장까지 경기가 열립니다 믿고 할리우드 기반 체계와 같은 게임의 다른 버전을 계획 중인데.

"마케팅은 인터넷 블로그 광고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통해 수행 될 것"Kupchick 고 말했다. "나는 또한 라디오 방송에서 라이브 연주 쇼 경기가 좋을 것 같아요."

Kupchick 그의 게임은 플레이어가 어떤 희극 넷플 릭스에서 사용할 이상을 웃게 만들 것입니다 믿습니다. "보드 게임은 여전히 극도로 그들은 마지막 남은 사회화 도구 중 하나이기 때문에 중요하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