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 Stephanopoulos으로
미셸 오바마 글래머 잡지의 표지 다음 달 나타납니다 - 네, 바로 따라 39 "와 귀여웠 휴일 의상"과 "7 가지 이유들 사랑"입니까 그냥 길 - 그리고 그녀는 남자를 선택하는 방법에 글래머의 독자들에게 조언을 제공합니다. 그녀의 결론은? 귀엽다에 대한 해결하지 마십시오.
"귀엽다 좋아. 하지만 귀여운에만 너무 오래, 그리고 그것을, 누구 한 사람으로서 당신은이 정도? 통장이나 제목을 쳐다보지 마. 마음을 좀 봐. 영혼을 좀 봐 ...하면 사람이 데이트하는거야, 당신은 항상 좋은, "퍼스트 레이디라고 생각한다. "당신은 당신이 완전히 행복하게하지 않으며 당신이 온 기분이 누군가와 관계해서는 안됩니다."
그것은 잡지의 70 년 역사상 처음으로 첫 번째 여자 표지에 등장을 가지고있다. 부인은 오바 마가 다음 세대를 멘토링 그녀의 헌신에 대한 특별한 인식을위한 올해의 글래머의 연례 "여성"수상의 일환으로 선정됐다.
그녀의 인터뷰에서, 멘토링 및 고객님의 멘토 찾기의 중요성에 대해 부인 협상 오바마 : "내가 젊은 변호사, 이미 다른 여성과 남성 사무소에서 자신의 날개 아래 날 데려있었습니다. 때로는 스승 때문에 당신을 찾지 못한다면 그 스승에 대한 봐요 - 가끔은 당신이 그들을 밖으로 추구하고있습니다. 때때로, 그들은 칭찬하고 기뻐 손을 빌려있습니다. "
그녀가뿐만 아니라, 여성의 것들 몇 가지 소중한 교훈을 배운 그녀의 남자 멘토가 추가됩니다. "나는 항상 그리고 내 아이들을 먼저 넣어려고 노력했지만 ... 나 자신을 정말 가까이로 5 또는 7에 반대하는 두 번째. 한가지 내가 남자의 역할 모델로부터 배운 그들이 스스로 투자에 주저하지 마시고있습니다. "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